동양과 서양이 하나되면 위대한 세계가 생겨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동양과 서양이 하나되면 위대한 세계가 생겨나

문학 작품을 볼 때 말이에요. 동물적인 것을 중심삼고 꽃 얘기나 동물 얘기, 별나라, 태양, 무슨 맑은 공기니, 신선한 무엇이니 이런 얘기를 할 때, 땅 끝만 생각하면 냄새가 나서 그건 문학작품이 안 되는 것입니다. 이 모든 우주 내용이 사랑과 더불어 화합할 수 있어야 걸작품이 되는 것입니다. 동물들끼리 이마를 맞대고 눈을 바라보면서 깜박깜박 할 때에 그것을 표현하고, 별을 바라보면서 반짝반짝 하는 것을 표현한다면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동물적인 시, 동물적인 문학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니까 동양과 서양이 하나되면 위대한 세계가 생겨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서양 여자들의 파란 눈, 호수 같은 눈을 보게 되면 말이에요, 거기에 끌려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척 보면 말이에요. 자기도 모르게 가서 만지고 싶은 거예요. (웃음) 그렇다구요. 하얀 얼굴에 파란 눈, 까만 머리면 얼마나 자극적이냐 이거예요. 하얀 얼굴에 갈색 머리보다도 말이에요, 하얀 얼굴에 까만 머리에 파란 눈이면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입니다. 얼마나 매력적이에요? 갈색 머리는 관심 없지만 까만 머리일 때는 자극적인 것입니다. 전부 다 그렇다구요. 이런 거 보니까 거리가 멀리 있는 것이 보다 화합된 것이고, 보다 크고, 보다 내용이 있고, 보다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큰 여자하고 요렇게 된 남자가 멋지게 살면 얼마나 멋지냐는 것입니다. 그게 구경거리라구요. 동네의 남자나 여자나 그 남자 여자가 잘 사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없습니다. 다 관심을 갖는 거예요. (웃음) 구경까지 오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이 부부가 되면, 주변에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그런 부부로 사는 게 좋아요, 무관심한 부부로 사는 게 좋아요? 통일교회 새까만 흑인하고 하얀 백인하고 부처라면 얼마나 관심거리예요? 동네 사람들이 다 '저렇게 살면 아기가 어떤 아기가 나올까?' 하는 것을 생각할 거예요. 별의별 생각을 다 할 것입니다. 생각하겠어요, 안 하겠어요?「생각합니다.」

인간들이 그렇다면 하나님은 어떻겠어요? 한번 그렇게 만들어 가지고 보고 싶겠어요, 안 보고 싶겠어요?「보고 싶습니다.」우리 통일교회 사람들을 '아이구, 레버런 문이 강제로 잡아다가 결혼시켜서 이렇게 살라고 세뇌해 가지고 돌 같은 사람, 인공적인 사람으로 만들어 부부를 이렇게 만들었다.'고 해서 구경 와 보니까 멋지게 사는 것입니다.

백인 백인들끼리는 그저 싸움하기가 일쑤고, 키스 한번 하자면 매일 같이 싸움이 벌어지고, 그렇게 사는데 이건 뭐 키스고 만지는 것이고 보지도 못한 것이라는 거예요. '저렇게도 사나?' 할 정도로 멋지게 산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세뇌되었다는 것입니다. 세뇌되었기 때문에 재미있게 산다는 거예요.

10년, 20년을 잘 살고 아들딸 잘 낳고, 자기들보다 훨씬 더 잘산다는 것입니다. 재미있게 살고 이상적이고, 어디 갔다 오는지, 동네 살면서도 툭 하면 없어지고 말이에요, 어디 갔다 왔는지 보면, 구라파도 갔다 오고, 아시아도 같이 갔다 오고, 남양도 갔다 오고 잘 돌아다닌다구요. (웃으심) 그래, 어떤 것이 좋아요?

날 때 멀리 나는 게 좋아요, '에헤헤' 하고 똑 떨어지는 게 좋아요? (웃음) 어떤 거예요? 멀리 나는 것을 원해요?「예.」나도 비행기 타더라도, 멀리 구라파에 가도 언제나 논스톱 비행기를 타지, 스톱하는 비행기 좋아하지 않아요. '나는 논스톱 비행기를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어때요? 논스톱이에요, 논스톱.

색시를 사랑하는데는 논스톱, 논, 논, 논스톱 해 가지고 찾아갈 수 있는 상대라면 얼마나 행복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래, 논, 논, 논스톱 할 거예요? '논 해프 논….' 하고 돌아갈 거예요? 어떤 걸 원해요?「논, 논, 논스톱입니다.」다 나를 닮았구만, 기분 나쁘게. (웃음) 그것이 본래 누구를 닮았느냐? 하나님을 닮았습니다, 하나님 닮았어.

서양 사람은 높은 것만 생각했지, 낮은 것을 몰랐습니다. 플러스 마이너스는 높은 것과 낮은 것, 상대적이라는 걸 몰랐습니다. 이것 때문에 문제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서양에 와 가지고 가르치는 것이 뭐냐? '이놈의 자식들아, 너를 높이면 죽어, 내려 와라!' 해서 끌어내려 가지고 고생시키고 말이에요, 나라의 쓰레기통을 청소하라고 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나라가 부자 나라가 되었다면 한꺼번에 부자 나라가 되는 법이 있어요? 제일 비참한 나라에서 전부 다 열심히 일하고 계속적으로 함으로 말미암아 좋은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