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에 입적 수속을 밟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 입적 수속을 밟아라

다섯 시간 얘기했는데 문총재 기분이 좋다! (박수) 정신 차려요, 가지 말고. 이제부터, 다음에 밥 먹고 나서는 더 중요한 말입니다. 아니 그렇잖아요? 맨 첫 번부터 아침을 잘 해먹이면 말이에요, 다 도망간다구요. 점심 잘 해먹이면 도망갑니다. 저녁 잘 해먹이면 도망 안 가는 거예요. 원래는 이틀 동안 할 말이에요, 이틀 동안. 이틀 동안 꼬박 해도 1백분의 일도 안 돼요. 알겠어요? 몇 달을 들어도 끝이 안 납니다.

내 일생 동안 말 해먹은 사람 아니예요? 감옥 가 있으면서 2년 8개월 혹은 3년 이상 있더라도 매일같이 새 말을 계속했어요. 그러니 불쌍한 사람, 배고픈 사람들이 잊게 하려니 말이에요. 매일같이 장편소설을 써 가지고 이래 놓으니까 전부 다 감방에 있는 사람이 나를 왕같이 모셨다구요. 아시겠어요? 무슨 차입이 들어오면 내가 가만히 있더라도 먼저 자기 흰 손수건을 깔아 가지고 '선생님, 드십시오.' 이렇게 대접받고 살았다구요. 그걸 보게 되면 감옥에 있는 죄수들만큼도 못하는 조사위원 되면 꼴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그럴 수 있는 여유만만한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대한민국을 맡는다면 3년 동안에 다른 나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보여요, 없어 보여요? 3년도 안 가지요. 3년도 안 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강연할 때에 미국보다도 먼저 문총재를 점령하는 날에는 대한민국은 세계 일등 국가로 되느니라! 공식 선언이에요, 공식 선언, 공적 사람이에요. 공적 사람이 공적인 입장에서 발표하는 것입니다. 무책임한 불신자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그런 뭘 갖고 있기 때문에 이런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자! 오늘 다 알았지요? 이런 운명 길에 있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 아들딸, 여러분 동료들을 어떻게 하느냐? 이제 하늘나라에 입적시대가 돌아옵니다. 입적 수속을 밟아야 돼요. 하늘나라에 지금까지 조상이 없기 때문에 선생님이 1대 조상이 되게 되면 전부 다 조상을 새로이 편성해요. 수천 대 조상을 편성합니다. 그래야 나라가 생기고 세계가 생겨나지요. 입적시대가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류의 대이동시대가 와요. 대이동시대가 옵니다. 대한민국에 살아남아 가지고 언제든 대한민국 백성으로 산다고 할 수 있는 걸 보장 못 합니다.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이 세계에 퍼져 가지고 국경을 넘어 서로서로 경쟁하고 있는 거예요. 밤이나 낮이나 쉬지 않고 투쟁하고 있는 거예요. 목표를 향해서 달리고 있는 거예요. 대한민국 땅에 우리가 가 가지고 살아야 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부모님이 계신 곳, 그 흙을 밟고, 지금까지 한스럽게 갈라져 가지고 비참하게 살았던 역사적 모든 한을 밟고 부모님 땅에 들어가 가지고 그 땅에 전부 다 피와 살을 묻고 가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남미에선 밤이나 낮이나 선생님 명령을 중심삼고 달리고 있습니다. 160가정이 되게 되면 전부 다 이제 입적이 벌어집니다, 입적. 대이동이 벌어져요. 그런 때가 왔어요. 그러면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패들은 어떻게 돼요? 요전에 36만쌍 합동결혼식에 새로운 신흥종교 패들이 가입한 것이 3천만이 넘습니다. 이것이 360만쌍이 되면 어떻게 돼요? 몇천만이 될 것 같아요? 3억이 넘어요. 3억이 넘는다구요. 3억이 넘으면 전부 다 앞으로 참부모를 중심삼고 자녀의 입장에서 세금을 바쳐야 되는 때가 온다는 거예요. 3억 이상 되게 된다면 전세계 사람들이 부모님 앞에 세금을 바친다면 대한민국 몇 배 되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