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세계, 하나의 세계를 이루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세계, 하나의 세계를 이루는 길

이제 뭐예요? 나라를 위해서 출세를 하고 출마하겠다는 사람들은 전부 다 돕지 말라 이거예요. 도움을 받으려면 문총재의 가르침을 받아 가지고 환영하는 사람은 도울 것입니다. 그 대신 일주일 내지 3주일 교육받아라 이거예요. 교육해 가지고 뭐냐 하면, 이 망해 가는 남한의 싸움패를 수습해야 된다구요. 남북통일을 위하여 북한을 요리해야 돼요. 북한을 수습해야 돼요. 북한을 방어해야 됩니다. 그래, 문총재 사상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

오늘날 세계적 사상계에 있어서 나 혼자 남아 있다구요. 종교계도 나 혼자 남아 있어요. 수많은 종교가를 중심삼고 세계평화종교연합에 13개 종단이 내 뒤를 따라오고 있습니다. 평화의 세계, 하나의 세계를 이루는 데는 문총재밖에 없습니다. 이들이 얼마나 뻐기는지 알아요? 종단장들이 국제회의를 하게 된다면 전부 다 자기가 앞장서겠다고 야단한다구요. 선생님은 소리도 없이 위하고 위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래, 모든 종단에 있어서 종파 싸움 하고 있는 모든 것을 하나 만들기 위해 세계적인 학자라든가 인맥을 통해서 그 놀음을 해 왔다구요. 이러니까 그 사람들이 알아요. 주인 될 사람은 문총재라는 것입니다. '저렇게 자기 면목도 드러내지 않고 자기 자체를 감추고 나가는 사람인데 우리도 양심이 있지.'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한 7년, 8년 되니까 전부 다 그걸 알기 때문에 그 책임자들이 말이에요, 그 중심 종단장들이 내 뒤에 오기 시작하더라 이거예요. 양심 있는 사람은 불가피해요. '여기 왜 나오느냐? 나는 지금까지 모시고 위하는 것을 내 천리로 생각하고 사는 것인데 별 뜻으로 생각하지 말라.' 하면 '당신 있는 힘을 다해 할 수 있는 대로 해 보시오.'라고 내세우는 거예요. 10년이 못 가 가지고 전부 다 내가 가운데 안 서면 사진을 못 찍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자연굴복입니다, 자연굴복.

오늘 정치하는 사람들이 전부 다 통일교회를 마음대로 이용했었습니다. 난다긴다하는 녀석들이 말이에요. 여기 이름 있는 사람 중에 내 신세 안 진 사람이 없습니다. 한남동에 발을 끊어, 이제부터! 사기성이 있는 사람은 종교 지도자가 대할 수 없다 이겁니다. 딱 끊어 버렸어요. 그러니까 이러고 저러고 마사를 피우고 뭐 어떻고 어떻고 반 협박공갈 하고 말이에요, 하고픈 대로 다 한 것입니다. 그래, 언제나 그렇게 끊는 것이 아니예요. 이제부터 올바로 지도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초당적인 면에 있어서 당수로부터 당 간부로부터 문총재 사상을 교육 받아라 이거예요. 안 받는 날에는 날아가는 거예요.

이래서 남북이 통일되게 되면 초당적으로 하나될 수 있는 결합적인 가치적 기반을 어디서 찾을 거예요? 문총재를 빼 놓고는 안 된다고 보는 거예요. 미국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보고 당에 대한 교육을 원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정신이 들어요?「예.」지금까지 밤중에 모르고 자고 있었는데 정신 똑똑히 차리라구요. 문총재가 사기꾼인지 몰라요. 보라구요. 코가 생긴 게 사기성이 농후하게 생겼어요. 눈은 조그맣지요. 콧대는 이렇게 까부러졌지요. 또 말이 빠르다구요. 사기꾼 치고 말 빠르지 않은 사람이 없어요. 머리가 잘 돈다는 거예요. 사기성이 농후하다구요. 내가 거짓말하면 어디 가서 큰 돈 모았을 거예요.

세계의 난다긴다하는 사람들을 사기쳐 가지고 많은 사람을 망쳐 놓았을 거예요. 나 그럴 수 있는 소질이 있습니다. 내가 그걸 잘 아는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그걸 안 해요. 안 하는 게 아니라 못 합니다. 정의의 길이, 하나님의 가는 길이 어땋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사기꾼 같지만 사기꾼이 아닌 것만은 뭐예요? 틀림없다는 말입니다. 말은 똑똑히 해야지요. 만일 틀림 있다, 문총재가 사기꾼이다 하면 어떻게 할 테예요? 나 사기꾼이다. 여러분 답변은?「아니다!」정말이에요? 「예!」그랬으면 됐다구요. 만사 오케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