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섭리가 늦어진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구원섭리가 늦어진 이유

그렇기 때문에 구원이라는 것은, 구원을 얻는다는 것은 몸만 구원받거나 영만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몸 마음이 다 구원받아야 되는 거예요. 구원이라는 것은 무엇을 구원받느냐 하면, 사탄세계에서 해방 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이에요. 사탄이 거짓 부모와 거짓 신이에요. 사탄이 거짓 신이 된 거라구요. 거짓 신과 거짓 부모로부터 벗어나야 된다구요. 그래서 구원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거짓부모가 무엇을 했느냐? 혈통이, 핏줄이 달라졌다는 거예요, 핏줄이.

사탄이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예요. 사랑의 간부(姦夫)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핏줄을 이어받아야 할 그 사람 앞에 전부 다 거짓된 사탄이 핏줄을 이어 버렸다구요. 그러니까 그게 문제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핏줄을 이었으니까, 지금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인류라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인 아들딸의 핏줄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구원섭리역사가 참 더디다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의 제일 큰 고충이 뭐냐 하면 말이에요, 천국 들어갈 수 있는 백성을 만들어야 하는데, 천국 들어가는 백성은,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직계 혈통을 통해 가지고 태어나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면서 이 땅 위에서 하나님과 같이 사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이 이동해 가는 곳이 천상천국이라는 것입니다. 이 사랑의 원수인 사탄의 자식을 하나님이 자기 직계 자녀들이 들어갈 수 있는 천국으로 어떻게 데리고 들어가느냐 하는 이게 문제라구요.

그러려면, 자기 아들딸보다도 사탄세계의 사람들을 끌어 올려서 자기 아들딸 자리만큼 사랑할 수 있는 기준에 세우려면 사탄세계의 사람을 자기 아들딸보다도 더 사랑할 수 있는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안 돼 가지고는 끌어올릴 수 없다는 거예요. 기가 차지요. 오늘날 이렇게 세상이 전부 뒤집어졌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구해 주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나님이 아무리 구해 주려고 해도, 오랜 기간이 걸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구원섭리가 땅 위에 착지한 것이 4천년 전이에요. 인류역사는 수천만 년인데 지금부터 4천년 전에 하나님이 땅 위에 구원섭리를 착지해 출발했다는 사실, 이 수수께끼 같은 내용을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몰랐다는 거예요.

그러면 왜 그랬느냐? 하나님이 무능력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타락이라는 것은 사랑의 원수가 생겨나 가지고 내일 아침이나 모레면 결혼해 가지고 뜻을 이루어 하늘땅에 천국을 이루려고 계획했는데, 악마가 들어와 해와를 겁탈해 갔어요. 겁탈해 가지고 전부 다 오늘의 인류를 번식해 놓았다 이거예요. 여러분도 그렇잖아요? 여러분, 사랑의 원수인 간부를 알지요? 간부, 사랑의 원수를 사랑할 수 있어요? 어때요? 타락한 인간마저도 사랑의 원수를 사랑할 수 없어요. 사랑하는 대상을 빼앗은 원수가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데려오게 될 때 그것을 환영할 수 있어요? 세상에 무서운 무기가 있다 하면 그 무기로 전부 다 한꺼번에 후루룩 해 버리고 싶다는 거예요. 타락한 사람도 그런데 타락하지 않은 순결한 하나님, 순수한 하나님의 마음세계에서 느끼는 그 파장이 얼마나 강하겠느냐는 거예요.

사탄을 보기만 해도, 원수의 자식을 보기만 해도 마음에 불이 나고 벼락을 치고 싶은 그런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벼락을 쳐 버리면 안 됩니다. 인간은 영원을 중심삼고 지었기 때문에 아담 해와를 죽여 버리면 안 된다는 거예요. 창조이상이 아담 해와와 사랑을 이루는 그날을 위해서, 그날 전부 다 우주를 상속해 주기 위해서 만들었는데 그 전부를 부정해야 된다는 거예요. 우주를 깨뜨려 버려야 하는데 그럴 수는 없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를 빼앗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아들딸이 없어요. 그렇잖아요? 에덴 동산에서 타락으로 말미암아 쫓아냈다고 하니까 말이에요. 쫓아냈다는 것은 뭐냐 하면, 하나님 편에는 아들도 없고 딸도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 또 어머니도 없고 아버지도 없다구요. 그뿐만이 아니라 하나님의 혈통의 인연 관계를 맺어 가지고 하나님이 아들딸과 같이 더불어 살 수 있는 가정도 없어요. 기가 찬 거라구요.

그러니까 이것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직계 자녀와 같은 심정권을 지상에서 이루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이 사랑하는 직계의 아들딸들이 직계의 혈통을 가지고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하고 사랑할 수 있고, 합하고 같이 살던 사람이 들어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런데 원수의 자식을 어떻게 직계의 자녀같이 영원한 사랑으로 사랑할 수 있는 그런 아들딸로 만드느냐 이거예요. 천년 한을 풀고도 불가능한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하나님이 몇백 번이고 몇만 번이고 어떻게 해서든지 자기가 용서해 주려고 했지만, 98퍼센트까지 갔더라도 타락했다고 하는 생각을 하게 되면 영(零)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타락됐다는 것이 생각나는 날에는 영점으로 돌아간다는 거예요. 그걸 몇천만 번 되풀이했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