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를 품은 어머니는 사랑 받기 마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애기를 품은 어머니는 사랑 받기 마련

보라구요. 아들딸을 전부 다 누가 낳아줘요? 여자입니다. 어머니는 아들딸들의 몸뚱이의 주인이에요. 99.99999…, 어머님의 몸뚱이의 연장이 자식입니다. 남자는 정자 하나예요. 한 1억5천 가운데서 하나가 살아 가지고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는 거예요. 보이지도 않아요. 그 자식들 99.999999…, 100퍼센트 가까운 것이 어머니 몸뚱이의 연장선이에요. 아시겠어요?

나만 하더라도 애기가 많아요. 애기가 많은데 어디 학교 같은 데 보게 되면 말이에요. 아버지가 앞에 있고 어머니는 뒤에 있는데 아이들이 와 가지고는 말이에요. 아버지는 옆에 놓고 보고도 인사도 안 하고 '엄마' 하고 따라가요. 그러면 기분 나쁘겠어요, 좋겠어요? 어때요? 기분 좋겠나, 나쁘겠나 말이에요. 열 번이면 열 번 틀림없이 그래요. 엄마 아빠, 엄마! 그래요. 그게 '엄마 아빠' 하지, '아빠 엄마' 하는 아이들 봤어요? 여러분들 어떻게 살았어요? '아빠 엄마' 했어요? '엄마 아빠' 했어요? 왜 그래야 되느냐? 자기의 몸뚱이의 뿌리예요. 한 몸이에요, 한 몸. 아시겠어요? 그걸 보고 이제부터는 찬양을 해야 됩니다. '야, 저 녀석 쓸만하다' 이래 놓고 어머니의 품에 품기는 자식을 그 어머니가 데려와 가지고 아버지 앞에 인사를 시켜야 돼요. 둘이 같이…. 애기를 못 갖는 여자는 남편을 가질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사모님도 어디 갔다 오게 된다면 말이에요. 돌아오게 되면 아이들이 전부 다 어머니 왔다 하면 나는 방에 있더라도 먼저 따라 나가 가지고 사방에 붙어 가지고 들어오는 거예요. 들어오게 되면 모시고 데리고 들어와서 아버님 앞에 경배를 해야 되는 거예요. 이게 도리입니다. 애기를 품어야 돼요. 애기를 품은 어머니는 사랑 받기 마련이에요. 아시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애기씨는 여자로부터, 남자로부터? 남자로부터. 애기씨는 하나님으로부터 실체의 남자를 통해 가지고 어머니한테 주입해 서 사방에 자녀가 자기를 둘러싸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말이에요, 여자는 아무것도 없어요. 빈 통입니다. 미안합니다. 내가 여자를 이렇게 무시한다고 할지 모르지만, 가만히 말 들어봐요. 섭섭히 생각하지 말고 참아 보라구요. 빈 통은 들어간 물건의 가치에 대등한 가치를 지닙니다. 맞아요? 금은보화를 담게 되면 금은보화의 가치가 나는 것이고, 아시겠어요? 쭉정이를 넣게 되면 쭉정이 가치가 되는 거예요.

그럼, 어머니는 누구냐 하면 사랑하는 아버지, 하늘로부터 얻은 애기 선물을…. 가만 놓아두면 열두 아들을 더 낳지요. 일년에 한번씩 낳게 된다면 20살부터 40세까지 20명이 되는 거라구요. 아니예요. 그렇게 낳을 수 있는 거예요. 왜 웃어요? 그래, 아들딸 많아 가지고 훌륭한 아들딸이 많은 것이 좋아요, 나빠요? 나쁘다는 녀석은 반 편이라구요. 아, 친구도 많은 걸 좋아하는데 아들딸이 많아서 왜 나쁘겠나? 기르기가 좀 힘들다 뿐이지요. 안 그래요?

그래 가지고 열 아들 턱 이제 낳아서 이렇게 된다면 어머니 품에 옮기기 때문에 그 나라의 남편이나 그 나라의 왕까지 와 가지고 인사를 하는 거예요. 하나님까지도 와서 인사를 하는 거예요. 천하가 거기에 무릎 꿇고 머리를 숙인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말이에요. 여자를 보라구요. 젖가슴하고 궁둥이는 애기 겁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 맞아요, 안 맞아요? 애기 것이에요. 얼굴과 자기의 여자 것, 수직의 중심의 이것은 누구 것이냐 하면 남편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