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와 라헬을 중심한 장녀권 복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레아와 라헬을 중심한 장녀권 복귀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어머니가 여성 해방, 여성 해방을 해 주는 거예요. 여성 해방을 해 주기 때문에 장자권을 찾을 수 있는 종착역에 이르러 장녀권이 딸려 가지고 어머니권에 동참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1992년을 중심삼고 장녀권, 전세계의 여성들 앞에 장녀권 해방을 해 가지고 신랑을 맞을 수 있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맞을 수 있는, 어머니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 것을 선포해 준 것입니다. 1992년 4월 10일에 72개국 모든 여성들이 모여 가지고 비로소 여성 해방을 선포한 거예요.

선생님이 닦아 준 기반 위에서…. 그 전까지는 어머니가 선생님 옆에 있을 수 없었습니다. 대등한 자리에 설 수 없었다는 거예요. 그러나 선생님을 따라와 가지고 소생 국가 기준과 장성 세계 기준을 넘어선 기준에 섰기 때문에 비로소 선생님의 모든 상속을 받아 가지고 선생님 옆에 설 수 있게 된 거예요. 어머니는 한 몸이지만 전세계의 여성을 대표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의 여자들이 어머니 분신이 되는 시대가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어머니 분신?

어머니하고 여러분을 보게 된다면, 어머니가 본처라면 여러분은 첩과 같은 자리에 있습니다. 형제입니다, 형제. 야곱 가정의 레아와 라헬은 자매입니다. 형제예요. 알겠어요?「예.」레아가 형입니다. 이 레아는 사탄 편인데, 있어서는 안 될 여자예요. 야곱에게 있어서는 라헬과 결혼했는데 레아가 동생인 라헬의 남편을 빼앗은 것입니다. 다시 말하게 되면, 천사장의 자리에서 다음 나오는 아담의 자리를 빼앗은 거와 같습니다, 아담의 자리를. 먼저 나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레아는 사탄 편 여자, 라헬은 하늘 편 여자입니다. 이 둘이 싸우는 것입니다. 아담이 나타나는데, 장녀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라헬을 고독단신으로 만들어 가지고 야곱의 집안 전체가 동원된 거예요. 레아가 자기 종들을 야곱에게 붙여 줘 가지고 새끼를 열 명을 낳게 만들었어요. 열 형제를 낳았으니까 이 집안의 장손은 내 품에 있으니 모든 것이 내 것이다 이겁니다. 야곱도 어쩔 수 없다 그 말이에요. 몽땅 잡아먹으려고 했다 이거예요.

라헬은 세상으로 보면 너무 순진해요. 또 어머니 아버지가 가만히 있으니 어쩔 수 없어요. 따라가다 보니 라헬이 형하고 하나되는 거예요. 남편을 빼앗아 간 그 형하고 말이에요. 그래, 자기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시어머니가 누구예요?「야곱의 어머니입니다.」그 시어머니가 누구예요?「리브가입니다.」리브가입니다. 시어머니를 자기 어머니처럼 대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모녀 협조해야 돼요. 모자 협조와 마찬가지로 모녀 협조해야 된다는 거예요.

형은 영계에 가면 쇠뭉치를 딱 찾아가…. 세상에 이런 여자들이 둘씩 팔아먹었어요. 동생의 남편을 차지하기 위해서 맏딸을 팔아먹어? 문중 재판에서 쫓아내 가지고 그 레아를 라헬의 종 새끼로 만들어 놓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스라엘이 10지파와 2지파로 원수가 갈라진다 이거예요. 북조 이스라엘, 남조 유대나라가 된 거예요. 성경 역사를 보면 언제든지 북조 이스라엘이 하나님을 반대하고, 선지들은 남조 유대나라에서 나오는 거예요.

그것이 메시아가 올 때는 하나되어야 됩니다. 이렇게 분쟁이 벌어졌으니 예수 시대에 가정적으로 전부 다 어머니 아들딸이 원수가 되지 않았어요? 레아의 열 아들이 전부 다 요셉을 죽이려고 했습니다. 요셉의 옷을 찢어서 염소의 피를 발라 가지고 요셉이 늑대에게 잡혀 먹었다고 하고는, 형제들이 동생을 물이 없는 우물에 집어넣었다가 지나가는 외국의 대상을 보자 죽이지 말고 대상들한테 팔아먹자고 해서 판 거예요. 이래 가지고 애급에 들어갔는데 여자 때문에 이용당하고 감옥에 들어간 거예요. 처량한 거예요. 비참하게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