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가인들을 축복해 주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가인들을 축복해 주어야

그래서 앞으로 통일교회는 말이에요, 가인들을 축복해 줘야 됩니다. 지금 때는 기성가정 축복, 축복받아야 안 이루어져. 축복받지 않고는 천국 못 간다 이거예요. 결혼식을 잘못했기 때문에 타락했지요. 거짓 부모와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을 중심삼아 가지고 결혼식을 잘못한 것이 지옥 행차되었으니, 이것을 반대로 지속하기 위해서는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결혼식을 잘 해 줘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게 축복이라구, 축복. 그 축복이 한국적이 아닙니다. 천주적입니다. 초민족적입니다.

유색인종이 따로 있는 게 아닙니다. 흑인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구요. 피부 때문에 그렇게 된 거라구요. 북극에서 살던 패들이 백인입니다. 폴라 베어, 북극에서 사는 곰들은 전부 다 휜 곰이 되지요? 중간 지방에 살면 누런 곰이 되고, 열대지방에 살면 검정 곰이 된다구요.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거 알아요? 북극에 살기 때문에, 추운 데 사니 코가 좁고 길어요. 찬 지방에서 공기를 쑥 들이마시게 되면 코가 상하기 때문에 긴 터널을 통하게 하기 위해서 코가 그렇게 좁고 긴 거예요. 열대지방 사람은 코가 넓적하고 납작해요. (웃음)

하나님은 인종 차별이 없다구요. 색맹이라는 거예요. 진짜 색맹은 아니지만 색맹 같은 마음 눈을 가지고 구원섭리를 하지 않고는 인류를 구할 도리가 없다는 거예요. 알았어요?「예.」

엘리야로 누가 오느냐 하면, 세례 요한이 엘리야로 오는 거예요. 마태복음 11장을 찾아보라구요. 엘리야는 님의 갈 길을 예비한다고 했다구요. 고대하던 님이 왔을 때 이미 그 세례 요한을 보냈다구. 천국은 힘쓰는 자가 빼앗는다고 했다구요. 예수의 수제자가 누가 되느냐 하면, 세례 요한이 틀림없이 수제자가 되어 가지고 열두 지파의 장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힘을 안 쓰기 때문에 베드로가 빼앗아 버렸다 이거예요.

마찬가지로 오늘날 기성교회가 힘 안 쓰다가 다 종 새끼들한테 빼앗겨 버려요. 흑인들을 종이라고 하고 노예로 삼아 나오다가 다 빼앗겨 버린다는 것입니다. 그래, 모르는 사람은 떨어져 나가고 아는 사람은 남아지는 거예요. 이런 섭리노정에 있어서 우리 이상 가는 사람은 없다구요.

그래서 엘리야로 세례 요한이 와 가지고 예수와 하나되면 7천여 무리가 제자가 되는 거예요. 7천여 무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된 엘리야와 마찬가지로 세례 요한을 따르던 7천 명이 제자가 되는 것입니다. 7천여 무리가 예수와 하나되었다면 예수는 죽지 않습니다. 거기에서 제사장을 편성할 수 있고, 그 나라를 다스릴 수 있는 조직 편성을 다 했을 것입니다. 이스라엘 교회를 순식간에, 이스라엘 나라를 순식간에 하늘 앞에 세울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스라엘 나라는 강원도보다 작다구요. 제주도보다 조금 큽니다. 네 시간이면 한 바퀴 도는 거예요. 조그마한 나라입니다. 아시겠어요?「예.」

그래 가지고 예수가 안 죽었으면 어떻게 됐겠어요, 예수가? 예수가 남자예요, 여자예요?「남자예요.」남자는 뭘 갖고 있어요?「생명의 씨를….」볼록, 볼록을 갖고 있어요. 생명의 씨가 있기 전에 볼록이 있잖아요, 볼록? 남자이기 때문에 홍두깨가 있다 그 말입니다, 홍두깨. 남자예요? 틀림없이 남자예요? 봤어요? 보나마나지 뭐. 왜? 수염이 났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예수는 틀림없이 여자가 아니고 남자예요. 밤에 생겨나나 낮에 일생 동안 영원히 생겨나도 남자라구요.「예.」

남자니까 오목이 있으면 결혼하고 싶은 생각하는 게 죄예요, 결혼하고 싶은 생각 안 하는 게 죄예요?「안 하는 게 죄입니다.」안 하는 게 병신이지. 그러면 예수 옆에 오목이 와서 앉았다면 예수의 마음이 싱숭생숭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그러면 여자가 그 싱숭생숭 하는 걸 보고 좋아하겠어요, 안 좋아하겠어요?「좋아합니다.」처녀를 보고 싱숭생숭 안 하면 이 남자 고자지. 쓸데없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