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양·절대사랑을 중심삼고 부모님 가정과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절대사랑을 중심삼고 부모님 가정과 하나되어야

그래서 인간에게 제일 귀한 것이 뭐냐고 묻는다면 부모·형제·부부, 이렇게 말합니다. 안 그래요? 부모·형제·부부예요. 형제라는 것은 자녀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그 말은 인간에게 귀한 것이 부모·형제·자녀·부부라는 거예요. 이것은 어떠한 인간에게나 필요 요건입니다. 이것을 떠나 가지고는 자유스러운 사람으로서 행복한 환경을 가질 수 없습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부모를 잃어버리고, 형제를 잃어버리고, 부부를 잃어버렸습니다. 이걸 찾아야 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축복가정은 부모님을 중심삼고, 부부를 중심삼고 형제를 갖추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한 가정이에요. 그래,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사랑의 혈통을 이어받았으면, 참생명·참혈통·참된 양심을 가진 참된 내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타락으로 말미암아 거짓된 내가 되었기 때문에 몸 마음이 싸우고 있다는 거예요.

이제 본연적 아담 가정 세계형 판도에 가입해야 될 시대에 들어왔으니 전세계인들이 가정을 중심삼고 완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완성해야 될 것이 뭐냐? 타락한 가정을 탕감복귀한 가정이 되어야 하는데, 이것은 가정연합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각자가 노력해 가지고 갖추어야 되는 것입니다. 완성은 아담 해와가 해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해주는 것이 아니예요. 참부모가 해주는 것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

참부모가 하나님의 전통적 내용을 갖추어 가지고 모델, 하나의 플러스, 주체가 되면 그 주체와 절대적으로 하나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되는 데는 어떻게 하나되어야 되느냐?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찾아야 됩니다.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이 뭐냐? 절대 신앙! 절대 신앙을 잃어버렸습니다. 그 다음에 절대 사랑을 잃어버렸어요. 형제지애(兄弟之愛)라든가, 자녀애이라든가, 그 다음에는 부부애라든가, 그 다음에는 부모애를 전부 다 잃어버렸다구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 두 가지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제부터 참부모의 가정을 중심삼고 여러분은 절대 신앙, 절대 사랑으로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되는 방법은 그것밖에 없어요.

그래, 절대신앙은 하나님과 하나되는 것이요, 절대사랑은 하나님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해와는 하나님의 부인이에요. 우리 마음이 곧은 거와 마찬가지로 해와는 종적으로 보면 하나님의 부인이요, 횡적으로 보면 아담의 부인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와가 타락한 것은 절대적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게 타락이에요.

절대 신앙, 절대 사랑의 기준을 중심삼고 부모님의 가정과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가정연합이 형성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적인 조직입니다. 타락한 세계의 아담 혈통을 넘어서는 거예요. 산을 넘어 비탈길을 넘는 것처럼 복귀 과정을 올라가다가 실수하면 언제든지 이걸 되풀이하는 것입니다. 몇천만 년, 몇백만 년을 되풀이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