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남자 여자가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남자 여자가 하나되어야

그러면 하나님이 왜 그렇게 지었느냐? 사랑을 느끼는데 말이에요, 내가 스스로 30퍼센트의 사랑을 느끼고 산다면, 100퍼센트 사랑의 상대가 나타났을 때, 70퍼센트의 사랑밖에 못 느낀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대상도 기가 막히고 주체도 기가 막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 느낄수록 좋은 것입니다. 안 느끼고 살아야 사랑의 상대가 나타났을 때, 100퍼센트 이상, 충격적인 사랑을 느낌으로 말미암아 부둥켜안고 놓고는 못 산다는 놀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왜 사랑하는 사람을 붙들고 놓고는 못 살겠다고 야단하는 거예요? 그것이 서로 100퍼센트 이상 느끼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참 지혜의 왕이에요. 우리 인간이 모든 자극적인 감성을 100퍼센트 느끼게 하기 위해서 하나된 자리에서는 못 느끼게 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부처끼리도 일본 여자하고 한국 남자하고 사는데 말이에요, 세상적으로 생각하게 되면 죽이려고 할 수 있는 원수인데, 부부가 같이 붙들고 키스할 때 남편, 혹은 아내의 침이 써요, 달아요? 더러워요, 안 더러워요?「안 더럽습니다.」이놈의 자식들! (웃음) 그게 왜 안 더러우냐 이거예요.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사랑으로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더러우면 안 돼요. 사랑하는 사람의 그 냄새나는 발꿈치를 빨아도 더럽지 않다는 것입니다.

키스하다가 '악!' 하고 사랑하는 남편의 가래침이 나오게 되면 어떻게 해요? 사랑할 때는 그것도 삼켜 버린다는 것입니다. (웃음) 왜 웃어요? 사랑은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주체할 수 있는 능력, 소화할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더 이상 얘기 안 해도 다 알겠지요 뭐.

그러니까 부처끼리 하나되어 있으면 부끄러움이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자기의 비밀단지, 남자의 비밀단지를 몽땅 풀어놓고 마음대로 하다가 뚜껑을 다 없애 버리고, 뚜껑이 뭐야? 단지까지 깨뜨려 버리고 하나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 비밀이 없는 것입니다. 비밀이 없기 때문에 자유스러운 것입니다. 사랑만이 남자 여자를 자유롭게 해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다른 것이 없어요.

사랑이 없는 데는 행복도 없어요. 평화도 없어요. 남자 여자가 어떻게 평화스러울 수 있어요? 남자 여자가 평화스러우려면 오목 볼록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건 남자 여자, 부처끼리밖에 없다구요. 다른 남자하고, 다른 여자하고 평화스러울 수 있어요? 그건 큰 사고라구요. 다른 남자하고, 다른 여자하고 행복할 수 있어요? 큰 사고예요. 알겠어요? 전부 그래요. 다른 남자, 다른 여자하고는 자유로울 수 없어요. 사고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랑을 빼 놓고는 모든 것이 미완성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이런 얘기는 뭐 다 외워야…. 저 뒤는 안 들려요? 들리지요?「예.」가만히 있으면 마이크 없어도 다 들릴 텐데 뭐. 본래 우리 인간은 태어날 때, 사랑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그러면 사랑 때문에 태어나 가지고 뭘 하자는 거예요? 하나되자는 것입니다. 하나되어서는 뭘 하자는 것이냐? 둘이 하나되어 가지고 뭘 하자는 것이냐 이거예요.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부부가 하나되어 가지고 그 사랑을 찾자는 것입니다.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남자 여자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