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를 만나고 참부모를 만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만나고 참부모를 만나야

여러분은 사탄 편이에요, 하나님 편이에요?「하나님 편입니다.」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나님 편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종교 세계가 그걸 원하고 있고, 하나님도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그렇게 바라고 나온 것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각오를 단단히 하고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실천이 없으면 모든 것이 허사가 되는 거예요. 이것은 칸셉이 아니라 사실이구요.

그래서 모든 만물들도 그러한 인간들에 의해서 사탄권으로부터 해방받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아담 해와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어요. 모든 것이 사탄에게로 돌아간 거예요. 우리는 그것을 되찾아야 합니다. 이것이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160가정을 축복시켜야 그 다음에 여러분이 천국 사람으로 등록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등록하지 않으면 천국에 속하지 못합니다.

모든 미국 사람들도 태어나고, 결혼하고, 죽을 때 호적지에 신고를 하지요? 우리도 그렇게 해야 하는데, 우리의 나라가 없습니다. 우리의 나라가 있으면 우리도 태어나고, 결혼하고, 승화할 때 등록을 해야 합니다. 저나라에 가면 여러분은 미국 사람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어디서 왔어?' '미국에서 왔다.'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 하면서 그곳의 문지기가 물어 볼 거라구요. '어디서 왔어?' '참부모를 모시던 지상천국에서 왔다.' 하면, 천국에 들어가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거예요. 이거 사실입니다. 칸셉이 아니라 사실이라구요.

그렇게 천국에 들어가면 아무런 경계선이 없습니다. 이 세상의 복잡한 장벽 같은 것들은 없는 거예요. 거대한 천국이 있을 뿐이에요. 여러분도 마을을 갖고 싶고, 나라를 갖고 싶고, 세계를 갖고 싶지요? 영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거기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어디든지 여러분이 아는 얼굴들이 나와서 '어서 오소, 만세!' 하면서 반겨 주는 것입니다. 경계선이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

거기에는 다양한 문화나 나라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나라만 있는 거예요. 혈통도 하나고, 참부모로부터 상속받는 혈통뿐입니다. 그래서 하나의 천국 종족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어느 누구도 방해가 될 수 없어요. 그러니까 프리 맨(free man)입니다, 프리 맨! 프리 맨이라는 것은 어디든지 해방입니다. 하나님의 가슴까지 차고 들어가더라도 문제가 안 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에는 그러한 이상한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도 그것을 좋아하는 거예요. 여러분도 그것을 갖고 싶어요? 그러려면 메시아를 만나고 참부모를 만나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참부모를 찾았어요?「예.」그래, 미국의 2억4천만 국민이 잡아당기면 어떻게 되겠어요? 고무줄같이 늘어나지만 끊어지지 않습니다. 미국이 자기 영역이 있어서 다 떨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끊어지지 않고 늘어났다면 내가 어디로 갈 거예요? 피처가 던진 볼과 같이 더 빠른 속도로 던지면 하나님이 캐처가 돼서 쉭- 잡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되는 것이다. 그거 좋아해요?「예.」아무리 주위에서 핍박하더라도 문제가 안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고무줄처럼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것을 냅다 밀거나 잡게 되면 십년 백년 못 간다구요. 한 일주일도 못 갑니다. 자야 되기 때문입니다. 하늘의 힘하고 사탄의 힘하고 비례됐던 것이 휘익 한꺼번에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사탄이 밸런스를 취하지 못하고 하나님 쪽으로 끽! 얼마나 놀라워요.

그러니까 이런 희망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만 우주의 왕 해먹지 말고, 나도 가게 되면 같이 해먹읍시다.' 그말이라구요. 그게 하나님이 원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원이 아니냐. 하나님의 참사랑이 하나지 둘이 아니예요. 하나의 참된 남자 여자가 하나된 사람하고 합하지, 어디하고 합하느냐 이겁니다. '내가 당신의 앞자리의 왕좌에 앉고, 당신은 마음속의 보이지 않는 뒷자리에 앉아야 되오.' 이것입니다.

영계에 가서도 하나님은 보이지 않고 참부모만 보이는 것입니다. 죽어 보라구요. (웃음) 그래야 그 얼굴이 있어야 얼굴을 갖고, 모습이 있어야 모습을 갖고 살던 그 사람들이 천국 백성이 되는데,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치리하겠어요? 마찬가지입니다. *왕의 입장에서 어떻게 컨트롤할 수 있느냐? 그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먼저 모습이 필요한 것이에요. 알겠어요? 하나님이 어디서 그 모습을 취하겠나요? 아담 해와의 모습입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