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더불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커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더불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커져

자, 그러면 레버런 문을 이 세계가 반대하는 환경에서 죽으라고 해 나왔지만 이제는 세계 정상에 올라가서 전세계가 주목할 수 있는 중심이 되어 간다고 볼 때, 통일교회 사람들은 좋아하지만, 미국 사람들은 싫어하고 세계는 싫어합니다. 그렇지만 또 좋아하는 분이 있는데 하나님이 좋아하느냐, 악마가 좋아하느냐? 악마가 좋아하는 게 아니라 하나님이 좋아하기 때문에 문제라는 것입니다.

하나님하고 통일교회 힘하고 사탄의 힘하고 어느 것이 크냐 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구요. 하나님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사탄세계는 무너지고 작아지지만 커집니다. 레버런 문은 작지만 하나님과 더불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커 간다는 것입니다. 43년 동안 세계가 완전히 뒤집어졌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 하게 되면 세계에 모르는 사람이 있다고 봐요?「없습니다.」미국 사람은 거지 새끼들도 레버런 문은 다 알더라구요. (웃음) 미국 대통령을 모르는 사람은 참 많아요. '여러분 나라 대통령 이름이 뭐예요?' 하면 '어제 달라지고, 또 그저께도 달라지니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웃음)

레버런 문은 과거에도 알고 자기가 죽을 때까지 잊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나쁘기 때문에 공동묘지에 가서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커 간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크다는 것입니다. 자기 동네가 전부 레버런 문 패, 여러분처럼 축복받은 사람이 자꾸 늘어간다 해 가지고 야단이라구요.

모든 개인들이 죽었다고 했는데 그들이 찾아가는 가정 가운데 펄떡 나타나고, 가정들이 다 죽었다고 했는데, 종족 가운데 펄떡 나타나고 하니 언제나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이 8단계로 발전하는 지금까지 어디에나, 세계 끝까지 나타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실을 잊으려야 잊을 수 없어요.

자, 레버런 문이 '3만 쌍 결혼한다.' 하니까 '3만 쌍을 하다니 머리가 돌았지, 미쳐도 어느 정도 미쳐야지. 세계 잡탕꾼들, 3만 쌍이 결혼해서 무슨 건더기가 남을 거야? 독수리, 개구리, 까마귀도 안 뜯어먹는 것을 뭘 하느냐?' 이렇게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또 36만 쌍을 한다고 하니까, '36만 쌍! 3년 만에 36만 쌍을 해? 머리가 돌고 정신이 돌고, 사람이 어떻고, 세상에 그럴 수 있어?' 하며 별의별 얘기를 다 했어요.

그래, 36만 쌍을 해서 뭘 할 거예요?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미국 사람들이 '우리 가정 중심삼고, 우리 종족을 중심삼고, 우리 나라를 레버런 문의 가정과 레버런 문의 종족과 레버런 문의 민족과 비교할 때 레버런 문의 축복받은 가정들은 지옥으로 가지만 우리는 지상천국에 살고 있고, 민주세계에 살고 있다. 하하하!' 이러며 야단했다구요. *그래, 시 아이 에이(CIA)가 지켜보면서 '앞으로 레버런 문이 어떻게 할 것이냐? 우리는 그거 싫다, 싫다.' 하지만, 그런 것은 자동적으로 세상에서 사라지는 것이 자연적 현상입니다. 시 아이 에이의 스케일을 가지고는 그런 일을 할 수 없어요. 끽! 내려가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시 아이 에이(CIA)가 이겼어요, 레버런 문이 이겼어요?「레버런 문이 이겼습니다.」이 시간에도 시 아이 에이(CIA)의 녹음실에 녹음이 되는 것을 내가 알고 있다구요. 그거 알아요? (웃음) 그래, 이런 소리를 듣고 그들도 '아이구 그렇다!'고 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하겠어요, 틀렸다고 하겠어요?「그렇다고 합니다.」그래, 저 꼭대기 뒤에서 교화되어 가고 창조되어 가는 것입니다. (웃음) 그렇다구요.「예.」나는 모르겠어요. 지금 여러분도 그런 과정에 있으니까 더 잘 알 거예요.

자, 여기 통일교회에 들어올 때 여러분이 잘났다고 생각했어요, 레버런 문이 잘났다고 생각했어요?「저희들이 잘났다고 생각했습니다.」(웃음) 다 레버런 문을 자기가 때려잡고 잡아치우겠다고 들어온 패들이잖아요? 전부 그렇다구요. (웃음)「노!」노는 케이 엔 오 더블유(Know)의 노예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