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할 것으로 오로지 참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자랑할 것은 오로지 참사랑

그래, 레버런 문은 행복하겠어요, 불행하겠어요? 어떻겠어요?「행복합니다!」나뿐만 아니라 하나님도 행복하고, 모든 만물도 행복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요즘에 한국에도 6개월 동안 안 갔더니, 식구들이 모여 가지고 선생님 오라고 기도하고 야단한다는 그런 소문을 들었어요. 이놈의 자식들, 있을 때는 생각 안 하더니 없을 때는 왜 야단이야!

그래, 내가 여러분 집에 가게 되면 재워 줄래요? 호텔을 소개할 거예요, 네가 사는 안방을 소개할 거예요?「안방에 모시겠습니다.」호텔도 없고 방이 하나밖에 없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 그러면 선생님을 가운데 눕히고 남편은 바른편, 여자는 왼편에 누워서 하나되어서 잘 수 있다! 이게 행복한 가정이다 이거예요. 어때요? 민족을 초월하고 인종을 초월해서. (박수)

그 보기 싫은 얼굴들이 웃으면 예쁘니까 그거 어떻게 봐야 할지 문제예요. 그래, 할 수 없이 아름다운 얼굴 되는 그것을 보고 선생님이 '히히히!' 하고 따라서 웃는다구요. 그러니까 우리가 얼마나 놀라운 사람들이냐!「아멘!」(박수)

나라는 왕을 중심삼고 모든 가정들이 하나되어서, 이것을 중심삼고 하나된 것이 영계로 들어가는 거예요. 여기 영계로 들어가서 하나님을 빨아먹는 거예요. 하나님의 피살을 빨아먹고 영원히 사는 것입니다. 거기에 들어가면 농사도 없고 일이 없어요. 참사랑의 음식은 냄새를 맡아도 영원히 살 수 있고, 보기만 해도 맛있고 그렇다는 거예요. 사랑의 음식을 나눠 먹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몸뚱이, 피살과 사상을 나눠 받아 가지고 사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랑할 것이 없어요. 자랑할 것은 오로지 참사랑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참사랑을 찾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 있어서…. 참사랑을 찬양하고 참사랑을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서만 이 모든 공식적인 세계가 이뤄지는 거예요. 어머니 배에서부터 어머니가 나눠주고 아버지가 살을 주고, 그래 가지고 나랏님과 합해서 하나님까지 점령해 나가는 겁니다. 내 몸뚱이가 하나님 몸이 되는 거예요.

나의 숙명적 생애라는 것은 어머니 뱃속에서부터, 아버지의 피살로부터, 나라의 나랏님의 피살로부터, 하나님의 피살을 받아 가지고 사랑의 상대자가 된 그 자체는 먼저 이들을 자랑하고서 나서 그들을 자랑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부모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내 자신의 생애의 무대가 생기는 것입니다. 처음부터는 생애가 생겨나지 않아요.

여기서는 어머니를 통해서 이렇게 하나되고, 그 다음에는 이 어머니하고 아들하고 하나되고, 이래 가지고 아버지하고 하나되어 가지고 올라가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나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 것이 왕을 중심삼고, 왕권을 중심삼고 행복해야 되는 거예요. 사랑으로 하나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것은 천국을 중심삼고 올라가는 거예요. 여기서 올라가 가지고 국가를 이루어서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전부 다 받아야 돼요. 왕을 중심삼고 받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그러니 나를 자랑할 것이 없어요. 어머니를 찬양하고 어머니와 하나 됐다는 선포를 해야 되고, 아버지를 찬양하고 아버지와 사랑으로 하나됐다고 선포해야 되고, 그 다음에는 전체 가정이 합해 가지고 나랏님과 나라의 가정과 나라 땅과 하나되고, 그래 가지고 이렇게 된 그 왕하고 우리 가정하고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하나님의 몸뚱이를 이어받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으려면 아버지를 하나님같이 사랑해야 돼요. 하나님은 생명의 씨예요. 생명의 씨가 이렇게 나오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게 하나님이에요, 하나님. 언제든지 아버지를 존중시해야 된다구요.

왜 여기에 여자가 있어야 되느냐? 이것이 이렇게 돌아가야 되겠기 때문에 어머니가 여기에 나와야 되는 거예요. 아버지는 언제나 플러스예요, 언제나 플러스. 가정의 플러스는 아버지라는 거예요. 그 다음에 어머니를 연결시키는 거예요. 어머니는 아들딸의 상대가 되고, 여기에서 나라의 여왕이 되고, 하늘나라의 여왕이 돼 가지고 이 온 우주가 하나의 대가족 이상세계가 된다 이거예요.

미국 여자들은 특별히 깨달아야 되겠어요. 어머니는 밭이에요, 밭. 아버지는 씨고. 그 아기의 주인은 여자가 아니예요. 누가 주인이에요?「아버지입니다.」아버지가 주인입니다. 지금 이 미국은 가정 제도가 다 무너졌어요. 어머니가 아기들을 중심삼고 아버지의 피살을 빨아먹고 살겠다고 해 가지고 이혼해요. 법적으로 그 아기들은 아버지 것으로 결정되는 비율이 5분의 1에서 4분의 1밖에 안 됩니다. 이혼이 없어져야 돼요. 그래야 가정 파탄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은 어떻게 생각해요? 어떻게 미국 가정을 형성할 거예요, 이 미국 사람들아? 레버런 문의 하나님주의를 빼놓고 어떻게 할 것이냐 이거예요. 교회 지도자, 정치 지도자, 교육자, 경제인들이 어떻게 이상가정을 찾아가느냐 이거예요. 길이 없어요. 참부모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거 그래요?「예.」나는 모르겠다구요. 나는 그거 안 믿어요.「저는 믿습니다.」(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