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들어가려면 하나의 혈통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천국 들어가려면 하나의 혈통을 가져야

그래, 제물은 피를 흘리는 거와 마찬가지로 부모님의 가정에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가 있다구요, 지금. 누가 문제되느냐 하면 장남이에요. 장남이 그래요. 맏것들이 문제예요, 맏것들이.

그렇기 때문에 성진이 어머니가 그렇다는 거예요. 성진이 어머니가 지금까지 통일교회에 미쳐진 모든 탕감 길을 남겨 놓은 것입니다. 이대 사건이니 무엇이니 하는 것을 중심삼고 모자가 하나돼 가지고 어머니를 환영 안 하고…. 딱 그렇게 됐다구요. 가인세계와 똑같은 형태가 벌어진 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타락한 어머니와 아들딸, 복귀해 들어간 어머니와 아들딸이 있다구요. 하나님 앞에 두 여인의 아들딸이 있어요. 천국 들어가려면 하나의 혈통, 하나의 어머니와 아들을 통한 혈통을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두 어머니와 아들의 혈통을 가지고서는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먼저 여인은 본처와 같고, 먼저 아들은 본아들 같고, 이쪽으로 돌아가야 할 길은 하나님으로 보게 되면 둘째 번입니다. 첩과 같은 자리요, 첩과 같은 아들이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러면 이것을 어떻게 해야 되느냐? 본처가 첩의 자리에 서고 첩이 본처의 자리에 들어가야 되고, 또 첩의 자식이 본처 장자의 자리로 바꿔쳐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 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천국은 두 번째 어머니가 아들을 데리고 들어가게 돼 있지, 첫 번째 어머니와 아들은 천국 못 들어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볼 때, 기독교가 선생님 앞에 본처의 사명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본처의 자리라구요. 그렇지요? 기독교가 환영만 했으면 성진 어머니는 첩 같은 자리에 서는 거예요. 이것이 깨짐으로 말미암아 기독교와 더불어 반대의 자리에 선 성진이 어머니와 성진이가 걸려 들어갔다는 거예요. 기독교하고 성진이 어머니는 본처와 첩의 입장에서 하나돼서 반대되게 합치는 거예요. 완전히 하나되어서 기독교와 성진이 어머니, 성진이를 중심삼고 완전히 아버지의 가는 길을 방해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타락시킨 사탄은 반드시 반대한다는 거예요, 반드시. 어디까지 가느냐? 법정 투쟁까지 가는 거예요. 성진이 어머니는 자기 마음이 아닙니다. 있는 말 없는 말을 해서 어떡하든지 선생님이 가는 길을 망치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성진이 어머니는 선생님을 사랑하는 거예요. 지금도 그래요. 세상 남자 가운데서 성진이 아버지 같은 사람이 없다고 하는 거예요. 지금도 그러면서 사는 거예요.

그러면서도 1백 퍼센트 딴 길을 가는 것입니다. 자기하고 갈라졌지만 사랑 길로 볼 때 두 번째 어머니를 얻어 가지고 갈 곳을 아는 거예요. 두 번째 어머니를 통해서 천국을 데리고 갈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기독교하고 성진이 어머니와 한 패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본처와 첩 자리에 있던 것이 한 패가 돼 가지고 제2차 출발하는 것을 완전히 망치기 위한 총동원을 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동원입니다.

그래, 영원한 남편을 모실 기독교 신부권인 성진이 어머니는 선생님을 너무나 사랑한다구요. 성진이 어머니가 절대신앙을 가지고 남편을 따라가야 된다구요. 아담이 따라갔기 때문에 그래야 돼요. 아담이 절대신앙을 가졌으면 타락하지 않는 거예요. 절대사랑을 가졌으면 타락 안 한다는 거예요. 절대복종하면 타락 안 하는 것입니다. 반대적인 입장에서 그 길을 못 가게끔 반대로 치는 거예요.

선생님의 일족도 기독교 신앙을 했으니 전부 다 반대하고, 성진이 어머니도 기독교 편이지, 선생님 편이 아니예요. 인류, 나라, 세계까지도 반대해 가지고 '이 길을 없애라! 없애라!' 그랬어요. 사탄 전체가 통일되어 가지고. 바로 아담 가정에서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혼자 남고 연금 상태와 마찬가지의 환경이었습니다. 선생님이 이룰 수 있는 세계적인 판도를 전부 다 사탄이 점령했습니다. 연금 상태에서 혼자 가려야 갈 길이 없는 그러한 입장에 처해 있었다는 거예요. 딱 그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