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양시므이 본궁인 생식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양심의 본궁인 생식기

에덴에서 아담 가정이 뒤집어지고 아들딸이 뒤집어짐으로 말미암아 천하가 망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오늘날 이 세계에 절대적 사랑, 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의 이상의 가정적 기반을 잃어버린 그 세계는 망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아담 가정이 망한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여자로 태어나서는 자기 남편을 절대적으로 찬양할지어다! 전 남미의 모든 여자들이 전부 다 한꺼번에 '예!' 할 때에 남미에 있는 모든 만물은 '옳소!' 하고 경배해야 된다는 거예요. 누구까지? 자기 남편까지도 '고맙습니다.' 하는 거예요. 남미에 있는 여자들이 그런 남편을 맞으라고 할 것이냐, 프리 섹스와 같아 가지고 전부 다 말도 할 수 없고 믿을 수 없고 하루살이 같은 남자, 그러한 패망적인 남자를 남편으로 만나려고 할 것이냐 이거예요. 여러분의 세포, 4백조 되는 세포가 부들부들 떠는 거예요. 우르르르!

사랑이라는 게 함부로 하게 돼 있지를 않습니다. 자기 여자의 사랑의 문을 여는 것은 진짜 남자가 키를 가지고 열게 돼 있고, 그 여자가 남자의 사랑의 문을 열기 위해서는 절대적인 여자가 돼 가지고 키를 열게 돼 있지, 함부로 그것을 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축복을 받아 가지고 이 눈이 말이에요, 요 오관이 옆에 서 있는 여자가 자기의 상대, 자기 여편네가 아닌 미인이 서 있게 될 때에 그 눈깔이 그리 가요, 안 가요? 이놈의 손이 그 미인 손을 잡으려고 해요, 안 해요? 미인 몸뚱이를 가서 이렇게 잡아당기려고 그래요, 어때요? 세상에 미인이 서 있으면 전부 다 무서워 가지고 다른 데 가는 것도 안 되는 거예요. '이래서는 안 되겠다' 해서 그럴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 미인이 있으면 저 구석에 나는 멀리 가야 되겠다, 이런 행동도 안 된다는 것입니다. 같이 있더라도 마음 세계, 몸 세계가 멀리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기준, 여기에 자기 여편네를 갖다 세우고 만지고 싶을 수 있는 마음이 되어야 된다 그 말입니다.

여자들, 자기 남편하고 전부 다 축복을 받고 지금 살고 있는데 천천히 걸어 가다가 미남자가 있게 되면 여자의 눈들이 그 미남자에게 눈이 가요, 안 가요? 가게 되면 쌍년이에요, 쌍년! 절대적이라는 것입니다. 절대적이요, 유일·불변·영원한 것이 하나님의 속성이기 때문에 그러한 대상을 찾아 나오는 그러한 남자와 여자들이요, 그런 상대가 되고 하나님의 성상과 형상, 주체가 돼 가지고 사랑을 중심삼고 정착할 수 있는 기준, 한 가정의 판도를 찾아와야 할 텐데 지상에 그런 가정이 있어 하나님이 찾아가 가지고 거할 수 있는 집이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갖고 있는 생식기는 생명의 본궁입니다. 사랑의 본궁이에요, 사랑의 본궁. 여러분이 부모라고 해 가지고 여러분을 중심삼은 일대의 족속을 중심삼고 사랑의 본궁이 거짓 되지 않고 순결된 본궁으로부터 여러분의 아들딸이 주변 360도가 되는 궁터를 닦아 가지고 하나님이 밤이나 낮이나 언제나 여기 와서 자유자재로 자기 집을 중심삼고 주변에 관계되어 있는 일족 앞에 왕림해 가지고 언제나 동고동락할 수 있는 환경적 궁전이 되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무엇이 그렇게 되어야 돼요? '내 생식기는 사랑의 본궁이다.' 한번 해보라구요.「내 생식기는 사랑의 본궁이다!」내 생식기는 생명의 본궁이다 해봐요.「내 생식기는 생명의 본궁이다!」내 생식기는 혈통의 왕궁이다 그거예요.「내 생식기는 혈통의 왕궁이다!」이렇게 되어야만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왕터가, 왕궁이 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은 만왕의 왕이니 만큼 본궁이 되는 그곳을 찾아가서 거하셔야 할 분이 하나님이기 때문에 하나님을 모시기 위해서 사랑의 본궁이 되어야 되고 생명의 본궁이 되어야 되고 혈통의 본궁이 되어야 되고 양심의 본궁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멘!「아멘.」아멘 해, 큰 소리로.「아멘.」아멘은 뭐냐 하면 말씀한 대로 될지니다, 아멘! 그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