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선포식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선포식의 의미

타락을 함으로 말미암아 구원섭리가 시작됐는데 구원섭리는 복귀섭리라고 알았다구요. 복귀섭리다 하는 것을 알았어요. 복귀섭리라는 것은, 복귀하게 되면 그냥 돌아갈 수 없다는 거예요. 탕감복귀 섭리라는 것입니다. 탕감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탕감복귀 섭리를 알아야 된다구요. 오늘날 역사 시대에 선생님이 지금까지 역사의 이런 내용을 전부 다 청산해 가지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이 내용을 그냥 청산한 것으로 알면 안 됩니다.

여기서 선생님만 해도 이렇게 가면 안 되는 거예요. 이 길을 전부 다 청산해 가지고 이렇게 가야 된다는 거예요. 올라가려면 선조들이 잘못한 모든 걸 깨끗이 청산해야 됩니다. 가시밭길 사다리를 올라가 가지고 거기에 철망이 쳐 있고 이렇게 되어 있는 걸 전부 다 정비해 올라가야 할 그것이 탕감복귀라는 거예요. 탕감하려면 희생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이 남미의 통일교회 교인들은 전부 다 탕감복귀를 몰라요, 탕감복귀. 빚을 졌으면 물어야 된다구요. 자기 아버지로부터 조상의 조상의 빚은 그 후손이 물어야 돼요. 청산하고 가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무슨 복귀? 탕감복귀! 한번 해보라구요.「탕감복귀!」여러분들이 개인적 탕감복귀의 완성, 가정적, 민족적, 종족적, 국가적 탕감복귀 완성했다면 선생님이 고생을 안 한다구요. 그것을 개인으로서 내려와 가지고 사다리를 청산해 주고, 가정적으로 내려와 가지고 사다리를 청산해 주고, 종족적으로 내려와 가지고 청산해 주고 올라갔다가 또 내려와 가지고 청산하는 것입니다. 8단계 다리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서 청산하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자기들이 모르니까 아는 부모님이 이 일을 전부 다 해줬다는 거예요.

이렇게 단계적으로 보면 개인적 사다리, 그 다음에는 더 큰 무대의 가정적인 사다리, 더 큰 무대의 종족적인 사다리, 더 큰 무대를 합하여 올라갈 수 있는 국가적 사다리, 더 큰 무대의 세계사적 사다리를 거쳐 나가 가지고 그것을 연결시켜 놓았기 때문에 오늘날 탕감복귀의 길에 있어 부모님이 고속도로를 닦아 놓았으니 그것을 따라 올라가야 할 텐데 자기 개인이 갈 사다리, 가정·종족·민족, 8단계의 사다리를 올라가는 것을 싫어하는 패들은 그냥 그대로 통일교회에 따라오더라도 지옥에 떨어지는 거예요.

영계에 가서도 사다리가 남아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올라가야 할 8단계 사다리를, 여기에 가시줄에 엉키어 있는 이걸 전부 다 청산해 가지고 올라갈 다리를 내렸는데 '아이고, 부모님이 하라는 대로 안 하겠소. 부모님의 명령에 복종 안 하겠소. 난 나대로 해!' 하면서 안 올라가면 선생님이 때려 쫓아야 된다는 거라구요.

자, 이런 길을 닦아 가지고 왔는데 지금 이때가 어느 때냐 그거예요. 오늘날 전부 다 11월 1일 중심삼고 우루과이에 있어서 세계평화가정연합 정착, 탕감 해소 선포식을 했다구요. 탕감이 없어졌다 그거예요. 2차대전 이후에 50년 동안 핍박을 받으면서 그 다리를 걷어 치워 가지고 가정의 다리를 갖다 붙여 놓고, 가정의 다리를 치워 버리고 민족적 다리의 자리에 갖다 붙여 놓고, 민족적 다리를 버리고 국가적 자리에 끌어 놓고, 국가적 다리를 없애 버리고 세계적 다리에 다 끌어 올려놓았다 그거예요. 평면 위에 통일교회는 섰다 그 말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산에 가나 어디에 가나 '선생님, 선생님!', 여자나 남자나 '선생님, 선생님!' 이 허리띠를 붙들고 꽁무니를 놓치면 안 된다 이거예요. 그것을 울면서 싫어서 하는 것이 아니라 기쁨으로 웃으면서 해야 돼요, 웃으면서. 선생님이 지금까지 2차대전 이후 일생 동안 핍박을 받았습니다. 그 배후의 사연이 무슨 사연이 있는지는 아무도 몰라요. 남자로 태어나 가지고 타락한 역사 시대에 제일 나쁜 녀석이 자리에서 차고 밟고 별의별 짓 다 하는 가운데 이 길을 개척했다는 겁니다. 전세계의 개인적인 세계인들이 선생님을 차고 밟고 있는 힘을 다 해서 반대했고, 세계의 가정들이 있는 힘을 다 해서 차고 밟고 반대했고, 세계의 종족과 세계의 민족과 국가들이 차고 밟고 세계의 만민들이 합해 가지고 '문총재, 때려잡아라, 원수다!' 하면서 별의별 짓 다 하고 반대했다는 것입니다. 40년 동안에 이 모든 핍박이 한꺼번에 전부 다 단계를 거쳐 나감으로 말미암아 가정의 기반을 끌어 올려 가지고 세계 판도까지, 부모님의 가정을 끌고 올라왔기 때문에 그걸 따라오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 올라와 보니 그것이 세계적 판도 위에서 사다리가 없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이전의 평지가 됐다고 하는 것입니다. 아담 대에서 타락한 모든 구덩이와 험산 모든 그 후의 역사적인 모든 것을 전부 다 청산해 가지고 평지를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이 마음대로 아담 가정에서 세계를 바라보던 희망적 터전이 이 땅 위에 세계적 아담 가정 형태의 기반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 하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