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라는 말은 무서운 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라는 말은 무서운 말

그래, 통일교회는 두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여기에 왔지만, 세계 선교국에 나가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여기 와 있는 레버런 문이 그 세계에 가서 지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그런 말이 무슨 말인지 알아요? 일성건설 패들은 모르지요? 그러나 여기 통일교회 패들은 그런 것이 상습화되어 가지고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무서워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아무것도 모르니까 무서워할 줄도 모르지. (웃음) 경고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절반은 미친 녀석들!

여러분이 회장님에 대해서, 회장님은 절반 이상 미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요? '정상적인 사람이 아닌 사람이 우리 회사 회장이니 기분이 좋지 않다.'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았어요? 그런 사람들을 요전에 2백 몇 명을 축복했다고 했어? 몇 명? 230명?「220명입니다.」아, 그래 220명. 내가 열 명 틀렸구만. 내가 그런 것을 다 알고 있어요.

자, 세계적인 이런 모든 일을 하는 선생님인데, 이 선생님이 따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선생이에요, 따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없는 선생이에요? 말을 그렇게 어렵게 해? 간단하면 좋을 텐데. (웃음) 알아듣는 녀석은 알아듣고, 못 알아듣는 녀석은 못 알아들으라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그런 사람은 여기에 왔던 것이 무효가 되라는 것입니다. 전략적인 말씀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면 레버런 문 만나기를 잘했어요, 못했어요?「잘했습니다」왜 잘한 거예요? 왜 잘했어요? 이놈의 자식들이 레버런 문을 만나 가지고 선생님의 등을 파먹고 뼈를 팔아먹으려고 노력하지 않았어요? 돈은 어떻게 하든지 더 타서 쓰려고 아양을 떨고 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망쳐 먹겠다고 하는 반도적놈들이 되지 않았어요? 나는 나 빼놓고는 정상적인 통일교회 사람이 없다고 봅니다. 알겠어요? (웃음) 나 외에는 통일교회 패는 없다는 것입니다. 암만 알아 봐야 나 외에는 하나님이 통일교회 교인으로 믿는 사람이 없어요.

50이 되고, 80이 되어 늙어 죽어가는 할아버지 될 때까지 알아 봐야 나를 내 놓고는 통일교인으로 하나님이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없더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여기 이름이 뭐라구?「김효남입니다.」효남이도 믿을 수 없어. 이렇게 이쁘장하게 생긴 여자가 자기보다 더 미인이 있으면, 자기보다 더 신령한 사람이 있으면 따라가다가 어떻게 될지 알아? 내일을 못 믿을 것이 여자라는 거예요. (웃음) 아, 정말이에요! 대모님이 협조하니까 이러고 있지만 대모님이 떠나게 되면 별 수 있어요? 따라지가 되는 거라구요.

대모님도 선생님이 허락지 않으면 역사를 못 해요. 내가 영계에 갈 때 그런 특권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이런 일을 하기 위해서 갔어요. 또 흥진군도 그래요. 그 역사가 큰 것입니다. 여러분, 이거 참 이상하지요? 선생님이 믿지 못할 일을 기도해 주고 이렇게 된다고 했는데, 그렇게 됐어요, 안 됐어요? 김영휘!「됐습니다.」안 됐지?「됐습니다.」그거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됐습니다.」대낮인데, 밤미치광이들이 많아요. (웃음) 미친 사람이 밤에나 행사하지, 낮에 행사할 수 있어요?

자, 그러니까 그런 선생님을 잘 만났어요, 못 만났어요?「잘 만났습니다.」그 선생님의 이름이 뭐라구요? 그 선생님 이름이 뭐라고 했어요?「참부모님입니다.」 첫째는? 문선명! 둘째는? 참부모님! 셋째는?「재림주!」재림주! 넷째는?「구세주!」재림주나 구세주나 마찬가지지요. (웃음) 메시아! 이름이 복잡하고도 무서운 이름들만 가지고 있어요. 참부모라는 말이 얼마나 무서운 말이에요? 참부모가 없으면 참아들딸이 이 땅 위에 없는 것입니다. 세상에 참아들딸이 있어요? 하나님이 미쳐서 사랑할 수 있는 참 아들딸이 세상에 있느냐 이거예요. 한 마리도 없습니다. 전부 다 지옥 행차라는 것입니다. 다 지옥권에 머무르는 거예요. 천국 갈 사람이 없어요. 타락했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타락을 하고 나서 쫓겨나 가지고 아들딸을 낳았어요, 쫓겨나기 전에 아들딸을 낳았어요?「쫓겨나서 낳았습니다」쫓겨나서 아들딸을 낳았으니 온 인류는 타락된 후손입니다. 하나님과 관계없는, 쫓겨난 무리라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이 사탄에게 진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시 회복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