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모든 출발과 과정과 결과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모든 출발과 과정과 결과다

국가적 메시아 시대가 지나가게 되면 무슨 시대가 와요? 무슨 시대가 올 것 같아요? 국가적 메시아들이 책임을 완수하게 된다면 지상천국 시대가 도래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엄청난 시대가 눈앞에 오는 것을 맞이해야 할 그런 책임자들이 자유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구요. 그 나라의 모든 전체, 시작도 자기를 중심삼고, 끝도 자기를 중심삼고 모든 것이, 그 나라의 정치·경제·문화면이 전부 다 영향을 받고 돌아가게 되는 거예요. 그런 엄중한 책임을 다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메시아라는 것은 그런 책임이 있는 거예요.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라는 말이 뭐 지나가는 말이 아닙니다. 모든 동기가 참부모인데, 참부모를 중심삼지 않은 가정이 있을 수 없고, 형제가 있을 수 없어요. 참부모의 혈육을 통해 낳은 자식이 참부모를 빼놓을 수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가 모든 출발이요 과정이요 결과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탕감복귀 노정을 거쳐 나가는데 누구도 의논 상대가 없어요. 누구와 의논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국가적 메시아가 선생님이 지시하는 내용을 따라 가지고 가야지, 자기들 멋대로 가서는 안 됩니다. 지금까지 행동하던 모든 습관적 체제를, 혹은 자기 식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이제는 공식적인 노정을 맞추어 나가야 할 시대가 들어오기 때문에 그 공식을 따라 움직여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어제가 제38회 참부모의 날이었는데, 3수하고 8수는 아담 시대, 예수 시대, 재림 시대 3단계 시대를 대표한 8수에 해당하는 수라구요. 이제부터의 3년노정, 3년 분별기간…. 언제든지 대전환 시기는 3년노정이 필요한데, 이 분별기간을 중심삼고 역사적인 새로운 방향의 새로운 목적지를 향하여 출발할 시대가 온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아시겠어요?「예.」

여러분이 알다시피 일본은 지금 이중조직으로 되어 있어요. 이제 세계평화가정연합이 중심적으로 선두에 서서 나가는 거예요. 그 다음에 통일교회는…. 지금까지는 통일교회가 선두가 되었지만, 이제 가정연합이 선두가 되고 통일교회는 서서히 없어질 때가 온다는 거예요. 통일교회의 '세계기독교통일'이라는 말은 없어지는 거예요.

기독교가 책임하지 못했다구요. 그래서 그 차원을 넘어 가지고 기독교의 축복이 만민 앞에 전부 다 이양될 수 있는 시대로 접어든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인데, 신령도 결국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지상에 가정적 메시아 기준이 정착되게 될 때는 끝나는 거예요. 신령의 실체를 이 땅 위에 모시고 살아야 할 사람들이 참부모의 계승자들이기 때문에, 그 참부모는 영적 완성과 지상 완성을 대표한 가정의 출발로부터 국가 출발, 세계 출발, 천주 출발을 대신할 수 있는 하나의 모형적인 기대가 된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남아질 이름이라는 것은 뭐냐?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시대는 지나간다 이거예요. 그것은 싸움을 해야 되는 거예요. 기독교를 통일해야 된다는 거예요. 통일하기 위해서는 싸움을 거쳐 나가야 돼요. 평화의 기준이 없었어요. 알겠어요? 투쟁적 개념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에 인수·이양해 나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평화라는 개념도 없고, 통일이라는 개념도 없다구요. 기독교를 통일하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