핍박을 받더라도 탕감의 고개를 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핍박을 받더라도 탕감의 고개를 넘어야

하나님과 아담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된 위에 통일세계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기독교 문화권을 복귀하면 통일세계가 올 수 있다구요. 그 통일세계의 주체 국가는 재림주를 맞이해야 됩니다. 재림주는 외톨이입니다. 아무것도 안 가지고 있어요. 재산도, 아무것도 없는 거라구요. 해와가 아담까지 포함해서 전부 다 사탄한테 넘겨 주었기 때문에 재림주를 백 퍼센트 이상으로 맞이할 수 있는 기준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부모뿐만 아니라 남편과 아들딸까지 어머니로서 다시 낳아 가지고 재림주한테 맡겨야 되는 책임이 있다구요.

기독교 문화권이 통일교회를 반대해 왔어요. 그래서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라는 이름을 붙인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때까지 그것이 필요해요. 그 이름을 가지고 핍박을 받더라도 탕감의 고개를 넘어야 됩니다. 뭐 지금은 이미 넘어 버릴 수 있는 때가 되었습니다. 간접주관권이 아니라 직접주관권에 들어왔기 때문에 말이에요, 소생과 장성의 단계를 넘어서 완성급 소생의 단계에 들어온 것은 사탄과 관계를 맺을 수 없어요. 사탄이 깨뜨려 버릴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고토! 어디로 가, 너희들? 하나님의 나라를 찾아가야 하는데, 그 하나님의 나라가 없어요!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자기 일신, 재산, 일족을 전부 다 제물로 바쳐서라도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해야 됩니다. 그것이 해와 국가의 책임이라구요. 이시이, 알겠어?「예.」에리카와, 알겠어?「예. 알겠습니다.」자기들이 편하자고 선생님을 고생시키면 안 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여기는 누구야? 한국 사람이야?「예.」내가 일본 사람한테 말한 거 알아들었어요?「모르겠습니다.」(웃음) 이놈의 자식, 이게 뭐야, 이게! 이런 사람들을 하나 만들기가 쉬워요? 교차결혼이라는 것을 한 거예요. 세상에 그런 말이 어디 있어요? 원수들이에요, 원수, 원수.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하고 결혼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거예요, 영원히.

한국 사람이 절대 그걸 못 해요. 932차례나 이렇게 침략을 받았지만 90퍼센트 이상을 일본이 했다구요. 일본 사람들이 언제나 먹을 것이 없으면 배를 타고 와서 약탈해 가고 그런 거예요. 많은 희생의 피를 흘렸다구요. 그런 일본 사람하고 한 식구가 되고 가정이 돼요? 피를 섞어 가지고 사랑의 가정이 될 수 있어요? 하나님이 그런 원수의 아들딸을 더 사랑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한국은 전통을 중심삼고 동방예의지국(東邦禮儀之國)이라는 이름을 가진 나라라구요. 일본이 40년 동안 한국을 지배했지만 일본 사람하고 자원해서 결혼한 여자는 한 사람도 없다구요. 그저 몸을 팔고 뭐 강제로 강탈당해 가지고 산 사람은 있지만 말이에요. 절개 있는 나라예요. 그래서는 안 되겠다 이거예요. 이제 선생님을 중심삼고 한국 사람의 처녀 총각을 값비싸게 팔아먹을 거예요.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사창굴에 처넣었어요, 여자들을. 서울에서 손에 물을 대지 않고 살던 그런 여자들이 몸을 팔아 가지고 사는 사창굴에 들어가게 되었다구요. 잘못한 거예요. 몸을 더럽히는 자리에 처넣었다는 거예요. 거기가 어딘가? 한국의 어디? 미군기지 있는 데가 어디예요?「동두천.」동두천, 동두천 알아요? 미군기지. 전부 다 대학을 나오고 똘똘한 미인들이 몸을 팔아 가지고 먹여 살리는 놀음을 한다는 거예요. 사탄 앞에, 사탄세계가 뭐 자랑할 거 없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들을 같은 자리에 세우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국제결혼을 시키는 거예요. 옛날에 고위층과 그 나라의 왕족들과 할 수 있었던 결혼을 천민들과 결혼할 수 있게 거꾸로 돼 나오는 거예요. 탕감복귀라구요. 알겠어요?「예.」지금 미국의 바람제비하고 결혼해 가지고 외국으로 나가 살던 그 여자들이 지금 통일교하고 가인 아벨이 되어 있어요. 그들이 통일교회에 찾아오면 쫓아 버려야 되겠어요, 품어야 되겠어요? 기가 막히게 되었다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도 그래요. 지금 나라가 둘로 갈려 있고, 문씨도 전부 다…. 성진이 어머니가 최씨예요. 이걸 탕감해야 돼요. 통일교회에 들어왔던 모든 최씨들은 말로가 좋지 않아요. 그런 거 다 모르지요? 탕감법이라는 것은, 탕감원칙이라는 것은 변할 수 없습니다. 천지가 변하면 변했지 이건 변할 수 없어요. 사탄이 있는 한 변할 수 없어요. 사탄이 없으면 변할 수 있을는지 모르지만 변할 수 없어요. 왼쪽이 바른쪽에 가서 대신할 수 있지만 말이에요, 북쪽이 남쪽에 가서 대신할 수 있는 길이 있지만, 사탄이 있는 한 그 자리에서 탕감해야 돼요. 대용(代用)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구원섭리는 뭐라구요?「탕감복귀섭리입니다.」복귀섭리는 무슨 복귀?「탕감복귀섭리입니다.」탕감, 탕감해야 돼요. 여러분이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몇 년 되었어요? 30년 이상 된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래, 임자네들이 뭘 탕감했어요? 탕감 못 했어요. 선생님이 탕감한 거예요, 선생님이. 부모님이 책임지는 거예요. 여러분이 전부 다 모르니까. 안 그래요? 모르지요? 모르는데 책임을 지운다는 그 자체가 있을 수 없어요. 그래서 부모님이 홀로 이걸 다 개척해 온 거예요. 사탄세계의 전권을 전부 다 통괄해 나오더라도 자기들을 빼 버릴 수 없는 시대권 내에 왔어요.

그래서 아담 가정에서 장자권 복귀를 하는 거예요. 종교로 말하게 되면 제일 막내예요, 내가. 알겠어요? 제일 막내예요. 제일 막내가 장자가 돼야 돼요. 종교권으로부터 인류권 전부 다 해 가지고 본을 받게 해야 된다구요. 문총재의 본을 받아야 된다는 거예요. 왜냐? 형님의 말을 절대 본받고, 본받아서 알게 되면 절대복종해야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도 절대복종해요? 여기! 일본 간나인지, 한국간나인지…. 못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