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가정을 통해야 통일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가정을 통해야 통일될 수 있어

메시아가 올 때 여왕과 아들딸을 준비해서 맞이해 가지고 종족권에 정착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사가랴 가정과 요셉 가정이었어요. 플러스와 마이너스, 가인 아벨이 문제라구요. 그래서 이게 하나되어서 결혼식을 해 가지고 정착하는 거예요. 전도도, 아무것도 필요 없어요. 그 가정으로부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성립되는 거라구요. 평화의 가정을 통하지 않으면 통일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평화가 이루어지면, 통일은 종적인 기준에서 이루어지지 않으면 안 돼요. 평화는 횡적인 것이고, 그리고 종적인 것이 통일이라구요. 그래서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라고 하는 거예요. 지금 선생님이 말씀하는 것이 무엇이냐? 에덴동산에서 무슨 사고가 있었느냐? 그것이 청소년의 윤리 파괴가 원인이 되어서 가정이 하나님편에서 사탄편으로 굴러 떨어진 거예요. 그런 씨를 뿌렸기 때문에 그런 시대가 세계적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느 누구도 간섭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간섭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로 사탄도 여기까지 끌고 와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사탄도 고립되는 거예요. 도망가지 않으면 안 돼요. 결국에는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사탄은 말이에요, 이런 상황에 있어서 복귀하려는 생각조차 없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의 섭리를 방해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은 복귀의 심정을 가지고 있지요? 거짓 부모에 의해서 이렇게 된 것이기 때문에 말이에요, 청소년들의 윤락 방지와 가정 방비를 거꾸로 전개해서 새로운 가정 위에 종족·민족·국가 편성이 되는 거예요. 국가라는 것은 가정 위에 서게 돼요. 그러나 지금까지 하나님을 중심삼은 가정이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을 편성하는 때가 재림의 시대지요? 수천만 년의 역사가 흘렀어요. 창조는 간단하다구요. 그렇지만 복귀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 잘못되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사명은 영적인 구원의 세계화 운동이었는데, 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2차대전 후에는 말이에요, 해와 국가를 섬나라인 일본, 아들딸의 국가로 미국과 프랑스를 세운 것입니다. 프랑스는 미국과 영국이 싸워 가지고 나온 거라구요. 그것이 하나된 거예요. 몸이 양심을 먼저 치는 거라구요. 1차대전, 2차대전 때도 그렇게 친 것입니다. 두 번이 중요하다구요, 두 번. 사탄이 장성급 완성의 기준을 가지고 주관했기 때문에 사탄이 전권을 가지고 하나님편의 국가를 몰락시킨 것이 1차대전과 2차대전이었습니다. 일본과 독일, 그리고 이태리, 꼭 이것과 반대라구요. 사탄편이었습니다.

여기에 이의가 있을 수 없어요. 꼭 그대로입니다. 몸이 양심을 세계의 기준까지 친 거예요. 영적인 해와 국가와 치는 사탄편 해와 국가, 맞는 아벨 국가와 치는 사탄편 아벨 국가가 꼭 그대로입니다. 히틀러는 사탄편 가인이었습니다. 전세계의 기독교와 유대교를 멸망시켰어요. 그러다가 결국에는 지고 말았습니다. 일본 독일 이태리도 뻬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된 것입니다.

일본 같은 것이 그렇다구요. 그거 뭐라고 그래요? 게이샤(藝者), 게이샤라고 그러지요? 게이샤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는 정조관념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요. 섬나라는 전부 다 그래요. 아침에 남편이 만선이 되도록 고기를 잡아서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태풍이 불어서 어떻게 될지를 몰라요. 그러니까 남편의 후임으로 제2 남편, 제3 남편까지 결정해 놓고 있는 거라구요. 그런 일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