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동원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을 동원시켜야

이번에는 아들딸까지 3대가 협력해서 여자들을 전부 다 동원시켜야 된다구요, 할아버지로부터. 여자들이 3대를 망쳤어요. 1차 아담도 죽여놓고 2차 아담도 3차 아담도 전부 쫓아냈어요. 그걸 탕감복귀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천사장들은 전부 아담권 해방을 갖기 전까지는 천사장권의 꼬리가 달려 있다구요. 자기를 생각해서는 안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남자들? 우리 여편네, 우리 아들딸, 우리 일족을 다 동원해 놓고 염려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다 동원하고, 일족이 전부 축복 받으면 185가정 전부 다 동원해 놓고 우리 집사람, 우리 아들딸, 우리 일족을 생각해야 된다구요. 전체가 동원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뭘 할 거예요? 동원해 가지고 뭘 할 거예요. 이거 샅샅히 지하에 숨어 있는 공산당을 잡아내는 거예요. 여자들이 지금까지 남한 간첩들 전부 다 쥐고 있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할머니로부터―3대예요―어미로부터, 자기 색시로부터…. 남자들은 전부 다 저 여자들 말 듣고 가만있는 거라구요. 그게 반대돼야 돼요. 여자 동원하고 밤낮 없이…. 그러면서 그 다음에는 뭐냐? 훈독회예요. 훈독회. 아버지 어머니 가정, 하늘땅에 부모님의 가정이 어떠해야 된다는…. 그 가정에는 해방된, 사탄 세계가 하나도 없어야 된다는 거예요. 완전히 전부 다, 가정 가정마다 마을에는 여자들이 집 지키는 거 아니예요? 나라 지키는 거예요. 집주인은 낮에 나라까지 지켜야 돼요. 지금까지는 집 지키기 위해서였지만 이제 나라를 지켜야 돼요. 사탄은 나라를 지배하고 있어요. 집만이 아니예요. 안 그래요,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이 제주도가 뭔지 알아요, 제-주-도? 여자를 상징해요. 제주란, 건너 와서 뭘 하느냐? 옛날에 정배(定配)보냈지요? 어떤 사람들? 충신들. 거 알아요?「예.」그래서 전부 다 산제사 많이 드렸어요. 제주(祭主)라는 건 제사 드리는 주인을 제주라고 해요. 건너가서 주인 노릇 하자는 게 뭐예요? 하늘 앞에 정성들여 가지고 여자들이 갈 길을 닦자는 거예요.

내가 지귀도 땅을 샀어요 . 제주도가 참 이상해요. 지귀도가 있다구요. 지귀도, 알아요? 거 산지가 몇 년 됐어요? 여기 오자마자 내가 샀다구요. 지귀도에 한번씩 갔다 와야 돼요. 이거 다 어떻게 갔다 오겠나? 오늘 뭐 헤엄쳐 가든 배타고 가든 갔다 와야 되겠다구요. '아이구, 선생님도 너무하지. 만나서 뭐 얘기를 해줄 줄 알았더니 아이고 지귀도가 뭐야?' 갔다 올래요, 안 갔다 올래요?「갔다 오겠습니다.」그래야…. 보라구요. 이 제주도 한라산은 여자 산이에요. 딱 가보면 말이에요. 이 딱 가 봐야 여자가 드러누워 가지고 가슴을 이렇게 쭉- 해서…. 딱 여자예요. 그러니 지귀도에 가 가지고 바라봐야 한라산 운세를 여자들이…. 백두산은 남자고, 한라산은?「여자.」알기는 아누만. 이 둘이 하나돼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해와들이 저 이북에 전부 들어가 가지고 연결해야 된다구요. 인민군들을 전부 다…. 인민군들은 사탄 군대인데 말이에요. 거 세계 최일선에 서서 큰소리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그런 시대가 지나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