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관계는 핏줄이 연결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부자관계는 핏줄이 연결된 것

시간이 있으면 세밀히 얘기해야 되는데 지금 몇 시 됐어요?「10시 25분입니다.」10시 20분, 그런 얘기하려면 세 시간 네 시간 걸릴 텐데 오늘 얘기할 사이가 없구만. 다 공식적인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그냥 안 된다구요. 구약시대는 제물을 쪼갰지요. 사탄 편과 하늘 편입니다. 가인 아벨입니다. 아담 편, 아담이 더럽혀졌다구요. 아담이 완전하지 않아요. 16세에 이후에는 사탄 몸, 천사장의 몸을 이어받았다구요. 이걸 잘라야 됩니다. 피를 뽑아야 돼요. 그렇게 해서 오른편 왼편으로 가르는 것입니다.

아들도 그래요. 예수님이 뜻을 못 이뤘으니 장성 완성급을 넘어서야, 완성 소생급을 넘어가야 할 텐데 못 넘어갔어요. 그러니까 상대 없는 자는 어차피 죽은 목숨과 마찬가지입니다. 참사랑의 길을 따라가야 할 인간인데, 예수님이 몸 마음이 하나된 완전한 남자였으면 완전한 여자를 중심삼고 결혼해야지요. 결혼이 목적인데 이 땅에서 결혼 못 하고 죽게 된 것입니다. 그건 미완성품이기 때문에 사탄이 손 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도 그렇지요? 결혼 못 하면 인정 안 하지요. 결혼해야 자리잡지요?

왜 자리잡느냐 하면, 결혼함으로써 아들딸이 나와요. 사위기대가 형성되는 것입니다. 여자 남자가 둘이 사랑해서 혈통을 남겨주지 않으면 역사가 단절돼요. 거기서 끝장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핏줄이 필요해요. 그래서 부자관계는 반드시 핏줄입니다. 부자관계는 핏줄이 연결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버지 어머니를 닮는 것입니다. 여기 이 사람은 얼굴이 이렇게 생겼는데 아버지 어머니 얼굴을 절반씩 닮아 있다구요. 그러니 하나님 아들딸의 핏줄이 그렇다고 하면 하나님을 닮은 것입니다.

내 손이 다 있다구요. 내가 신세 지는 것을, 지금도 안마 해주겠다고 하면 싫어하는 것입니다. 내가 안마 혼자 하지요. 어머니를 안마해 줄줄은 알지만 어머니가 나를 안마해 주면 싫어해요. 신세 지고 사는 날에는 공동묘지로 갈 날이 가까워진다구요. 그래서 운동도 하는 것입니다. 무리하더라도, 잠이 정 와도 3분이면 풀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7분, 10분 이내에 운동을 합니다. 남이 3시간 한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구요. 그건 내가 개발했습니다, 감옥에 들어가서. 그렇지 않고는 죽어요. 과학적인 데이터에 의해서 자기 몸이 저울과 마찬가지입니다. 오늘 얼마만큼 무리했으니 몇 퍼센트 일했기 때문에 그마만큼 잠을 더 자던가 해야 됩니다.

균형이 깨지면 문제가 생깁니다. 그걸 알아요. 어디가 나쁜지를 말이에요. 이제 차 타고 가면서 운동한다구요. 운동하는 것입니다. 어디가 아프면 거기에 힘을 가해서 반대로 밀어주는 것입니다. 운동이 그거예요. 호흡작용입니다. 감기 같은 것은 코가 메이지요? 1분 동안에 코 구멍을 뚫어 놔요. 그런 운동을 하는 거예요. 눈도 오래 있으면, 자게 되면 아침에 다 풀리지 않으면 뭐라 할까, 갑자기 충격을 받으면 별이 보이지요? 자기 혼자 별 보는 운동을 해야 돼요. 눈이 튀어나온 것같이 말이에요. 몇 번만 하면 피곤한 것이 다 풀려요. 그렇다구요. 나쁜 게 들어오면 짜 버리는 것입니다. 운동해야 돼요.

우리는 젊어서 철봉도 하고, 지금도 그래요. 바쁠 때는 담도 넘어가요. 늙은이라고 했다가는 가다가 젊은 놈들을 후려갈기고 넘어간다구요. 정말이라구요. 참 유연하고 날랜 몸입니다. 지금도 나긋나긋하잖아요. 옛날에 이게 다 닿았어요. 발가락까지 말이에요. 우리 애들은 전부 다 닿는다구요. 그러니 유도 같은 것을 하면 세계 챔피언 될 수 있는 소질이 많지요. 운동은 못 하는 것이 없어요. 축구라든가 무엇이나 남이 3년 하는 것을 6개월만 하면 다 따라가요. 운동의 소질이 발달하고 센스도 빠르고, 내가 못 하는 것이 없어요. 씨름도 잘한다구요. 고등학교 때 챔피언이었습니다.

우리 같은 사람을 보게 되면 몸뚱이는 야위어 보이지만 두께가 두꺼워요 통나무 같습니다. 장사 내력입니다. 그래 보여요? 그리고 선생님은 궁둥이가 커요, 보통남자보다. 벗으면 핏줄이 안 보여요. 핏줄이 안 보이지요? 핏줄이 보이는 사람들은 고생해야 돼요. 태어나길 왕이 될 수 있는 몸뚱이로 태어났습니다. 앉아 살게 돼 있어요. 발도 작지요? 발이 작잖아요. 그래, 오래 걷지 않고 궁둥이가 크니까 앉아 살게 되는 것입니다. 왕 될 수 있는 팔자가 아이구, 지지리 고생했어요. 여자들 해방하려고, 이 쌍년들!

보라구요. 통일교회 문선생을 반대한 것이 여자들의 남편 되고, 여자들의 아버지 되는 이런 패들이 했지요. 할아버지가 말하기를 문총재는 할머니 도적놈, 아버지는 어머니 도적놈, 남편은 아내 도적놈, 아버지는 딸 도적놈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집들 뛰쳐나오고 안 가니 도적놈 잡아죽인다고 세계가 반대한 거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