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과 청년연합이 모자(母子) 협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과 청년연합이 모자(母子) 협조해야

그래서 여성연합이 필요해요. 여성연합, 손들어 봐요. 여성연합이 필요합니다. 여성연합이 어머니예요. 그래, 모자 협조를 해야 돼요. 지금까지는 하나님이 모자 협조를 하는데는 동생하고 했습니다. 알겠어요?「예.」그러나 지금은 장자권이 복귀될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자 협조를 아벨을 중심삼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겠어요? 가인을 중심삼고도 다 된다는 것입니다. 장자권이 복귀되고 부모권이 복귀되었다는 것입니다. 스스로 정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아벨을 중심삼고 가인을 뒤집어 박는 놀음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래서 여성연합하고 이렇게 전부 다 같이 모였어요. 이게 뭐예요? 청년연합이지요?「예.」청년연합을 종적으로 보게 되면 무엇이냐? 아벨이 뭐냐? 중고등학교 학생에서 대학생입니다. 여러분은 졸업생들이에요. 이것이 가인이에요. 가인인데 나라와의 딱, 중간에 있어요. 이것만 하게 되면 나라는 자동적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되면 좋은 것이 뭐냐? 외적 세력권을 무시할 수 있게끔 다 끊어 버렸어요. 정치 끊어 버렸지요? 경제도 끊어버렸습니다. 뿌리가 없어요. 알겠어요? 잘 꾸려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정부가 후원하지 못해서 이렇게 망쳐 놓은 것이지만 이제는 정부가 필요 없어요. 우리가 모든 것, 전체를 책임할 수 있는 입장에 섰다는 것입니다. 경제면에도 영향을 줄 수 있고 말이에요. 그래서 이때에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집이든 땅이든 팔아 가지고…. 전부 다 팔면 지장이 있으니까 30퍼센트부터 팔기 시작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큰 집에 갈 수 있는 것을 전부 다 30퍼센트 줄이고, 교회 기반을 확대하라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이 해야 할 것은 뭐냐? 모든 것을 먼저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3분의 1을 교회를 중심삼고 나라 통일을 위해서 바치고, 그 다음에 3분의 1은 나라를 통일할 때 재축복을 받아야 돼요. 그 다음에는 세계적인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 소유권이라는 것이 개인 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하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심정적인 기준에서 하늘이 영계의 선조들을 동원하는데, 그 수가 얼마나 지상에 있느냐를 중심삼고 새로이 분배하는 시대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어차피 그 길은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한파,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걱정할 것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전세계의 통일교회 교인들이 집을 팔아서라도 구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되고, 집을 정신 무장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가 조국에 대한 책임을 완성할 수 있는 전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예.」

그래서 이번에 잘 모였다는 것입니다. 여기는 뭐예요? 여성연합이지요?「예.」여기는 뭐예요?「청년연합입니다.」그래, 가인 아벨이에요. 청년연합은 가인이라는 것입니다. 지금 '어떻게 살 것인가?'를 중심삼고 청년들이 문제예요. 지게를 들고 다니면서 뭘 주어 먹겠다고 똥통을 찾아다니지 말라는 것입니다. 정신이 그래 가지고는 하늘의 운세를 받을 길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민족을 품을 수 있고 세계를 품을 수 있는 그런 인격 소양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