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업에 대한 관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항공사업에 대한 관심

선생님이 통일산업을 만들어서 자동차 기술을 세계로 하려고 했는데 이것이 전부 다 비뚤어졌다구요. 이제 남은 것이 항공사업입니다. 항공사업의 첨단에 우리가 연결 안 하면 선진국가권에서 탈락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떨어지면 무한히 떨어지는 거라구요. 또, 항공사업은 세부적인 부품들도 전문화되어 있기 때문에 그걸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수천 수만이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 활동할 수 있는 기동성만 딱 갖추어 가지고 세계에 기반을 닦아 놓으면 수많은 사람이 여기서 일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일이 보통 흘러가는 일이 아닙니다. 최고의 기술, 건축 분야에서나 사회의 어떠한 분야, 자동차 산업에서나 무엇이든 전부 대신할 수 있습니다. 기술분야에 있어서 선생님이 관심을 가짐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 모든 젊은 놈들은 항공사업에 이제부터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항공사업에 있어서 이것이 세계화되려면 미국을 기지로 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미국을 기지로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에서도 단시일 내에 이 기준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문제가 지금 문제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제 말한 많은 사람들, 대개 정비 공장에서부터 조립 공장 등 별의별 회사가 많지만 그 회사들이 '야, 큰 적대 분자가 나타난다.'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워싱턴 타임스]가 있다구요.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앉아서 세계의 모든 것을,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알 수 있지만 국가적 비밀까지도 파낼 수 있는 길을 다 닦아 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배경을 활용해서 지금 현재 미국에서 여러 가지 회사를 가지고 최고의 비행기를 조립해서 운영할 수 있게끔 이런 길을 닦아 놓는 것입니다. 또, 이것으로 국가 국가간에 연결된 모든 시설 같은 것을 측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의 모델이 나오게 되면 185개국에 확장시킬 수 있다구요. 그런 면에 있어서 경쟁해 가지고 질 아무런 내용이 없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선생님이 이 땅에 왔다가 기술 분야에서 최고의 항공기술까지 손을 대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뭐냐 하면, 항공올림픽대회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제 내가 뭐라고 그랬어요?「'항공올림픽대회'입니다.」항공기들이 참가해 가지고 올림픽대회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1백 미터면 10만 킬로미터로 하는 거예요. 단위를 그렇게 잡는 것입니다. 1만 킬로미터면 거기에 1천 배를 하는 거예요. 그래서 대우주를 중심삼아 가지고 경기를 하는 것입니다. 이 경기가 벌어지면 육지에서 하는 올림픽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무슨 경기도 다 할 수 있다구요. 마라톤 대회는 지구를 몇 바퀴 도는 거예요. 북극으로부터 어디든지, 유명한 사람들의 촌까지 거쳐갈 수 있어서 마을 마을의 전세계 인류가 초점을 맞춰 가지고 환영할 수 있는 이런 대회를 해 보라구요. 얼마나 흥분하겠어요?

자 이렇게 하게 되면, 우리가 그런 회사를 가졌으면 그 회사의 이익만 가지고도 무엇을 해야 되겠다 하면, 지금처럼 복잡하게 그럴 필요 없어요. 전도는 이미 다 되는 거고 말이에요. 그 선수는 각 분야에, 그러면서 거기에 날개로 날지만 그 나는 물건을 준비하고 관리하는 모든 전부를 경쟁요원으로서 세계 국가 몇 개 팀이 되어서 경쟁을 해 가지고누가 잘 했느냐 해서 표창해 보라구요. 이건 산업의 전 분야가 걸려 들어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