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사랑 완성을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인간의 사랑 완성을 위한 것

보라구요. 여러분은 땅을 사랑해 봤어요? 땅을 붙들고 '야, 내 상징적인 3차 남편아, 아들아!' 하면서 '쪽쪽쪽.' (뽀뽀하시는 흉내를 내시면서) 해 봤어요? 3차 남편이에요. 상징적인 남편이다 이거예요. 이게 전부 다 사랑하는 남편의 원자재예요, 원자재. 그러니 땅을 사랑해야 되고, 광물을 사랑해야 되고, 그 다음엔 식물을 사랑해야 됩니다. 식물을 안고 자고, '쪽쪽' 뽀뽀해 봤어요? 오늘부터 하라구요. 오늘 저녁에는 남편 그만두고 식물을 부둥켜안고 키스해 주고 그러라구요. 일생 동안 사랑하는 이상의 마음을 가지고, 하루 저녁이라도 그렇게 지내야 마음이 편하겠다고 하면, 남편이 하지 말라고 하겠어요, 하라고 하겠어요?

식물을 한 1백 가지를, 그게 안 되면 씨라도 1백 가지를 이불 안에 넣어 놓고, 그것도 안 되면 대표적 꽃가지를 붙들고 자라는 거예요. 씨 대신 식물 하나, 대표적인 식물을 하나 이불 안에 넣고 붙들고서 자라는 거예요. 곤충도 그렇게 붙들고 자 보라구요. 진짜 곤충은 문제겠지요. 그러니 장난감 곤충을 넣어 놓고 말이에요, 산 곤충 하나 딱 붙들고 자라는 거예요. (웃음)

새도 그래 보라구요. 새도 사다가, 열 가지면 열 가지 대표로 사다 넣어 놓고 안고 자 보라는 거예요. 수놈은 여자가 안아 주면 좋아하고, 암놈은 남자가 안아 주면 좋아합니다. 그러니 여자는 수놈, 남자는 암놈을 안아 주고 하룻밤 자 보라는 거예요. 입을 맞추고 말이에요. 여러분, 무슨 종류의 새든지 모양이 말이에요, 이렇게 길쭉한 것은 수놈이에요. (그림을 그리시면서 말씀하심) 궁둥이가 몽통해 가지고 요렇게 생긴 것은 암놈이라구요. 여자같이 궁둥이가 이래요. 이 가슴하고 궁둥이가 동글하다구요. 수놈은 다르지만 말이에요. 그렇다구요.

여자는 말이에요, 이렇게 앉으면 궁둥이가 나와 가지고 동글해요. 남자는 궁둥이가 이렇게 벌어진다구요. 여자는 동글해집니다. 새가 알을 얼마나 많이 낳을 것인가는 내가 연구를 많이 했기 때문에 척 보면 알아요. 틀림없다구요. 알겠어요?「예.」

그 다음엔 동물, 여기 미국 여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지요? 고양이 다 좋아하지요? 안고 잘 거예요. 입맞추고 그러면 가슴 위로도 올라가고 오줌 싸고 별의별 짓 다 하지요?

그런 모든 전부가 사랑 때문에 생겨났는데, 그것이 뭐냐 하면 인간의 사랑 완성을 위한 것입니다. 완전한 사랑의 실체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 모든 사랑의 요소를 공급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그런 사랑의 요소들을 벌려 놓은 것을 종합해서 먹어 가지고 내 육체를 양육한다 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왜 사람이 종적으로 서서 다녀야 되느냐? 이 광물세계에도 플러스 마이너스가 있습니다. 이것이 운동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번식을 하는 거예요. 이 플러스 마이너스가 사랑하는 데는 종적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되면 이것이 어디로 가기를 원하느냐?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리로 올라가기를 바랍니다. 이만한 것이, 이 가치가 이거예요. 이것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여러 종류의 것이 모여 가지고 종적 횡적으로 해서 중심인 여기에 연결됩니다. 이만한 가치가 연결되는 거예요.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올라가요. 동물이 이만큼 높으면, 여기를 중심삼고 여기와 마찬가지로 플러스 마이너스가 돼 가지고 운동하는 거예요. 이 모든 것들이 커 가는 것은 뭐냐 하면, 이것을 키우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이마만큼 더 큰 거예요. 알겠어요? 맨 나중엔 여기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올라가요. 그래 가지고 맨 나중에 여기 사람에게까지 올라갑니다. 플러스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여기로 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마만큼 올라가는 거예요. 사람은 전부 다 먹을 수 있는 거예요. 가치, 전체 가치의 중심이에요.

이 모든 걸 한 보자기에 싸서, 많은 물건을 한 보자기에 싸서, 대표적인 사랑의 결실체, 사랑의 중심체인 사람을 위해 펴는 거예요. 이 모든 전체의 가치를 아담 해와의 완성에 두는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이렇게 모든 만물의 종대가 되려니 사람은 서서 다니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사람이 완성한 후에는 하나님이 자동적으로 내려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플러스의 대표, 이것은 마이너스의 대표인데, 플러스 마이너스가 완성할 수 있도록 횡적인 중심에 서 있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러니까 전부 이렇게 되는 거예요. 이 종(縱)을 반대로 확대하면 영계입니다. 이것이 영계의 센터인 여기서 사람과 하나님이 비로소…. 이것이 이성성상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이것은 육적이요, 이건 영적입니다. 영육이 사랑으로 출발하는 거예요. 여기서 천국 갈 수 있는 백성이 벌어집니다. 이 센터에 하나님이 내려오고, 인간이 올라오는 운동을 하는 거예요. 운동하니까 번식이 벌어져요. 번식이 벌어지는 거예요. 번식이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