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는 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는 운동을 해야

이제 해야 할 것은 나라를 찾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는 운동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나라예요. 하나님도 나라를 못 찾고, 선생님도 나라를 못 찾고, 여러분도 나라를 못 찾은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 가정 전체에게 나라가 없습니다. 총결심을 해서 한 덩어리가 되어 가지고 나라를 찾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같이 좋은 곳이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로 완전히 뿌리가 빠졌어요. 이게 이제 어디로 갈 것이냐? 세계적 기준을 중심삼고 배치만 하게 되면 '문총재 찾아가자!' 하는 것입니다. 아는 거예요. 전부 다 한국 백성 한 사람, 교포들까지도 전부 다 불러 들여 가지고 축복을 다 해주면 어디로 가겠어요? 장차 어디로 갈 거예요? 자동적으로, 자연히 선생님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세계도 조국 광복과 더불어 자연히 따라오기 때문에 하나의 방향을 중심삼고 민족이 단결한 세계와, 국가, 형태를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이게 아담 문화지요? 그게 뭐냐 하면 참사랑 문화예요. 그래, 태어나기를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남자가 태어난 것이 자기를 위해 태어났다고 하는 것은 참사랑을 전적으로 전부 다 품을 수 없어요. 저쪽 끝까지 완전히 품으려니까 무한히 주고 주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주가 달려드는 것입니다. 자기 의식이 없어요. 의식이 없는 것이 나쁜 게 아니예요. 우주를 품을 수 있는 이런 인격자가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런 자격을 만들려니 자기를 잊어버리고 투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희생한 대가를 받겠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앞으로 천국 세계에서는 월급을 받아먹고 하는 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자기 부부예요. 부부를 중심삼고 총탕감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역사 시대에 있어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우주 창조의 원칙입니다. 사랑 때문에 신앙도 필요하고, 복종도 필요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랑 때문이에요. 무한한 사랑은 우주적 하나님까지도 복종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투입하고 잊어버리시니 나도 투임하고 잊어버리는 거예요. 복종하는 것입니다. 복종은 영점 이하의 자리예요. 영원한 영점 이하의 자리도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순종은 자기 개성적 내용을 중심삼고 방향성을 갖는 것이지만 복종이라는 것은 밑창으로 내려가 가지고 완전히 저기압을 만들어 놓는 거예요.

순종은 방향성이 있지만 복종은 깊이 깊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폭이 넓어지는 것입니다. 자기를 부정하는 기반이 넓어짐으로써 이 우주가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백 퍼센트 수평을 넘어선 반대까지 지배할 수 있는 세계가 된다는 것입니다. 무형세계에 충만하고 실체세계 충만할 수 있는 이런 창조적 결과를 가져오려니 절대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절대 유형·무형세계의 존재물이 형성되는 거예요.

그래, 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이에요.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는 절대 복종해야 되는 것입니다. 죽고, 백 번 죽더라도 사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 길을 잘 찾아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가는 것이 죽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가는 길이에요. 아시겠어요? 죽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가는 길이라는 것입니다. 죽음을 밟고, 그것이 전부 다 인공위성의 기지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케이프 케네디(Cape Kennedy;미국 남부 플로리다 주 중동부에 있는 미항공우주국의 우주 로켓기지로 케이프 캐나베랄의 옛 명칭)의 기압권을 중심삼고 날아갈 수 있는 거예요.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사랑을 위해서 죽음길을 만든 것입니다. 그 이상의 마음을 갖지 않으면 사랑을 복귀할 수 없습니다.

탕감의 요건을 소모하고도 남을 수 있는 이런 길을 가면서 백번, 천번 죽어도 가야 할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 순교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고생이 아무것도 이니예요. 뭐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