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메시아는 대사관을 전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국가 메시아는 대사관을 전도하라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지를 찾아갈 때, 출애급 시대에는 말이에요. 자기가 아는 사람을 어떻게든 데리고 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책임자의 소명이에요. 안 가려고 하면 전부 다 꽁지에 메고라도 나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세계가 멸망하겠어요, 안 하겠어요?「멸망합니다.」그건 자기들이 해야 돼요. 선생님은 백성의 자리가 아니예요. 다 살려 줘 가지고 이제 자기 일족들은 자기가 책임져야지요? 일족을 책임져야 될 종족적 메시아예요. 그래,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 메시아까지 나라마다 세계적으로 배치하는 것입니다. 부모의 나라에서 국가적 메시아를 배치해 주면 가지들, 종족적 메시아는 같은 가지를 만들어야 돼요.

그래, 접붙이는 거예요. 그래서 완전히 전부 다 축복 세계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어느 동네도 빠진 곳이 없다는 이 시대가 되어야 된다구요. 정 안 되는 곳은 이름도 성도 없이 어디 흘러가 버리는 놀음들이 생겨날 지도 몰라요. 생겨난다는 것이 아니라, 생겨날지도 모를 것이라는 거예요. 그건 그때 가 봐야 알 수 있지요. 알겠어요?「예.」

이제 이 수련이 언제 끝나요? 2차는 6일에 끝나고, 나머지는 언제 끝나요?「25일 끝나는 팀이 있습니다.」이 녀석들도 늦게 왔어요?「3차에 왔습니다.」「3차 때 조금 늦었습니다.」이번에 온 사람은 누구예요?「맨 나중에 여섯 명이었는데….」그 여섯 명이 누구야?「지금 여기에는 다섯 명이 있습니다. 이정희 회장은 어머님이 보시고서는 도저히 수련을 못 받겠다고 자르딘으로 가라고 해서 자르딘으로 갔습니다.」그건 예외고.「아버님, 42명이 아직 참석을 안 했는데 이후로는 국가 메시아들 판타날 수련회에 참석하라고….」그것은 난 모른다구. 나는 관여 안 하는 거야. 그 사람들이 어디 가서 수련 받는지 어떤지 나는 몰라요. 이번에 인사조치할 거예요.「혹시 늦게라도 들어오면 어떻게 할까요?」이 수련회가 언제 끝나요?「시작한지 며칠 안 됐습니다.」그것은 난 모르겠어.

그래, 선생님도 이제 무서워야 돼요. 법대로 살아야 됩니다.「그런데 이번에 늦게 들어온 팀이 상파울루 집회에 참석을 하고 끝난 다음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전에는 자르딘에 도착한 날로부터 계산해 가지고 수련을 했는데, 이번에 상파울루 공적인 집회에 참석을 했기 때문에 언제부터 수련회 참석을 한 것으로 해야 할지….」무조건 여기 온 날부터지.「여기 온 날부터입니까? 그런데 일찍 들어올 수도 있었는데 그 집회에 참석하라고 해서….」집회를 자기 때문에 참석했지, 무슨 세계 때문에 참석했어요? 전부 다 참석하라는 명령을 누가 했어요? 참석은 자유지요.

그러니까 전부 다 여기, 수련 날짜가 정해졌으면, 그 날짜를 중심삼고 생각해야지, 뭐가 어떻고 어떻고 생각할 필요 없어요. 특별한 병이 나든가 이런 것은 할 수 없지요. 죽은 것도 40일 수련 과정에 죽은 것은 출석한 걸로 안 쳐줄 수 없어요. 하나님도 그럴 수 없어요.「국가 메시아들이 이번에 상파울루에서 일부가 자르딘 수련을 아예 받고 가려고 생각을 했다가….」그러니까 전부 다 해야 돼요, 한꺼번에 그냥 다 해야 됩니다. 갔다가도 돌아와야 돼요. 국가 메시아가 수련을 안 받고 어떻게 가정적인 모범이 돼요?「그래서 이번에 빨리 참석하게 하기 위해서 다시 연락을 하겠습니다.」연락을 다 하지 않았어요? 「예.」했으면 됐지, 뭘 또 해? 국가 메시아가 책임을 못 하면 무슨 국가 메시아예요? 그 나라에 손해를 끼치는 기생충이에요. 파먹고 거기에서 자기 생활 대책을 세우면 기생충이에요. 지금까지 통일교인 중에 그런 사탄의 계열이 많아요. 교회를 뜯어먹고 살고 말이에요.

실적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국가 메시아가 할 일이 뭐예요? 대사관을 전도하라는 거예요, 대사관들. 그렇지요? 대사관을 전도해 놓으면 세계의 대사관이 유엔을 움직일 수 있는 모든 기반을 닦아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가정문제예요. 알겠어요? 가정문제라는 것입니다. 삼대상 목적과 사위기대는 절대 창조 이상을 완성할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거예요. 영계의 상헌 씨도 그러잖아요? 그 내용이 전부 다 사위기대니 삼대상 목적에 관한 것인데, 그것이 천국 완성할 수 있는 전통적 내용이 됐다는 말을 했어요. 그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으면 참부모가 못 되는 것입니다. 다 가르쳐줬다는 것입니다.

그래, 만유원력이라는 말이 있지요? 그게 뭐예요? 그것이 하나님을 두고 한 말이에요. 만유원력은 수수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힘이라는 것입니다. 그걸 하나님이라고 하면 믿지 않겠기 때문에 대신 말씀을 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자, 기도해요. 기도하고 마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