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축복 세계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축복 세계화 시대

이래 가지고 이제는 축복 세계화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렇지요? 사탄을 떼버리면 누가 반대해요? 그래서 이번에 데모하라고 그랬어요. 자르딘에 모여서 전부 다…. 개천일이라고 그랬지요, 개천일?「통일국 개천일입니다.」그래, 세계 통일국 개천일, 그 날 모여 가지고 데모하라고 한 것입니다. 축복가정이 데모해야 식구가 되는 것입니다.

식구가 되는 제일 빠른 길은 축복받은 사람에게 전부 다 선생님의 사진하고 깃발을 주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사진하고 깃발이 있는 사람은 전부 다 그걸 들고 깃발을 자랑하고 사진을 자랑할 수 있는 입장에서 그것을 나라와 세계에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선전하는 삐라를 뿌려대는 것입니다. 누가 반대하겠어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참형제, 참사랑, 참가정을 이루자는데, 순결한 가정을 이루자는데 그걸 누가 반대해요? 일본이 그렇게 반대하면서도 순결 운동을 하는 데는 경찰들이 전부다 앞장서서 해주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거예요. 그런데 그걸 누가 반대해요?

이제는 세계적 대회를 해 보라구요. 통일교회가 3억6천만쌍 축복을 하는데 그러면 7억2천만의 가정이 동원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일시에 벌컥 뒤집어 지는 것입니다. 거기에 국가 메시아들이 자격미달이 되어서는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국가 메시아가 이게 뭐야?' 해서는 안 돼요. 국가 메시아는 천년 만년의 대제사장의 책임을 한 사람들이에요. 성스러운 제물 취급해 가지고 말이에요. 제사장이 전부 다 제물을 잡는 것입니다. 백정 놀음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 대해서 참부모가 백정 놀음을 했어요. 그걸 복귀하려니 하늘세계 제사장이 하나님 앞에 바치기 위해 백정 놀음을 해 나온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선생님도 그래요. 만약에 이것이 안 되면 세계의 3분의 2는 잘라 버리더라도 뜻을 이루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인류의 3분의 2를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3분의 2이지요? 소생, 장성급의 국가 기준을 중심삼고 전부 다 유린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국가를 재까닥 잘라 버려도 죄가 안돼요. 그러나 그럴 수 없어요. 그럴 수 없으니까 선생님이 고생하고 책임지고 전부 다 연장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이나 하나님의 고통이 연장되고, 축복 가정도 고생이 연장되는 거예요.

형제를 그럴 수 있는 자리에 세울 수 없고 자식을 그런 자리에 세울 수 없으니 이렇게 당하는 입장에서 용서하고 소화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제 알 거예요. 그래, 40일 가정 수련은 뭐고, 판타날 국가 메시아 수련은 무엇이에요? 한 자리에서 전부 다 탕감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직행해 올라가는 것입니다. 전부 다 옮겨가는 것입니다. 가정, 종족이 다 옮겨가고 (판서하시며) 영계가 내려와 가지고 영인들이 여기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부모를 모시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승리한 부모를 영계가 모시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 아담 팔을 잡고 영계와 육계에서 평면장에서 부모를 모심으로 말미암아 지상·천상천국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자, 그래 여기 이 사람들을 남겨둬야 되겠어요, 이쪽으로 넘겨야 되겠어요? 그건 저 나라의 조상들 소원이기 때문에 뭐 얼싸 좋다고 며칠…. 이번 추석에 지상 임명했지요?「예.」얼마나 좋아하겠어요? 이제 내려와 가지고 전부 다 여기는 비는 것입니다 사탄세계 자리에서 전부 다 이쪽으로 넘어오니까 몰아치는 것입니다.

이놈의 자식들, 영계에서 복을 주고 약을 주고…. 병주고 약을 준다는 말이 있잖아요? 병 주고 약 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탄이 하던 일의 72배예요. 이것이 72수입니다. 가인 아벨 가정적으로 분립시켜 가지고 72대까지 전부 다 강제로 동원해 가지고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온다는 거예요. 그럴 때는 몽둥이로 후려갈겨 가지고 열심히 하라는 거예요. 한번 가서 안 되면 열번, 백번을 가서라도 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