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찾아가는 아리랑 고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사랑 찾아가는 아리랑 고개

그러면 남자들은 도대체 무엇이냐? 도대체 남자는 무엇이고, 여자는 무엇이냐? 남자는 여자를 나빠하고 여자는 남자를 나빠하고 그래요? 여자 남자가 싸움하라고 생겨났겠어요, 좋아하라고 생겨났겠어요?「좋아하라고 생겨났습니다.」얼마나 좋아하라고?「많이요.」많이! 당신네 조상이 여편네를 위해서 눈 하나 빼 주라고 하면 빼 주겠어요?「예.」눈 하나보다 더 좋아요? 그러면 됐지 뭐. 빼 줄 자신이 없구만.「자신 있습니다.」정말이에요?「예.」(녹음이 잠시 중단됨) 어머니 복중에서 태어난 아기는 공기도 먹고 사랑도 먹고 자라는 거예요. 젖을 물론 먹지만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먹는 거예요, 사랑. 공기도 먹고, 사랑도 먹는 거예요. 만물을 먹는 어머니의 젖을 먹고, 공기를 먹고,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먹는 거예요. 세상이 달라졌어요.

복중에서 자라 가지고 세상에 태어난 거예요. 부모님의 사랑을 받고 태어났다는 거예요. 태어난 목적이 뭐냐? 부모님으로부터 젖을 통해서 먹는 거예요. 복중에서 외적인 세계에서 살기 위한 준비를 해 가지고 나왔는데, 외적인 세계에서 젖을 먹고 커 가지고 그 다음에는 아버지의 수고한 공적을 통해서 밥을 먹고 자라는 거예요. 전부 사랑 가운데서 사는 거예요. 부모의 품을 떠날 때까지. 알겠어요?

복중에서, 어머니 아버지의 보호권 내에서 길리움을 받아 가지고 태어나서 공중세계 지상의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중심삼고 사는 거예요.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 가운데서 태어나고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 가운데서 자라는 거예요.

나라는 존재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이룰 수 있는 주인이라는 거예요. 내가 없으면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을 못 느껴요. 그거 생각해 봤어요? 이것이 이번에 선생님이 강연할 내용입니다. 내일 강연할 내용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어머니 아버지가 아무리 사랑을 그리워하더라도 아들딸인 내가 없으면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을 못 느낀다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느끼게 하는 공입니다.

그 사랑을 느끼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하늘이 오는 거예요. 그가 없으면 이 세상이 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그 사랑하는 아들딸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그 아들딸이 좋아하는, 아들딸이 가질 수 있는 것이 어머니 아버지가 살 수 있는 이상 꽉 찬다는 거예요. 그 아들딸을 갖고, 세상이 내 것이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또 그런 아버지 어머니를,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게 될 때에는 그 어머니 아버지가 살던 데는 사랑으로 꽉 차 있다는 거예요. 그 이상 필요 없다 이거예요. 그런 사랑은 한 여자와 한 남자…. 알겠어요? 나라는 존재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도 체휼했고, 어머니 아버지의 대신자예요. 그 가운데서 역사가 이루어진다는 거예요.

자기 아들딸을 낳음으로 말미암아 가정이 형성되는 거예요. 아들딸이 없으면 가정을 이룰 수 없어요. 안 그래요? 사막과 같은 집안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시집가면 아들딸을 절대 안 낳아야 된다!「낳아야 됩니다.」여기 서양 처녀들은 어때요? 아기를 많이 안 낳을수록 좋다!「낳을수록 좋습니다.」 아기를 몇을 낳으면 좋겠어요?「열둘을 낳으면 좋겠습니다.」(웃음) 왜? 왜 열둘을 낳아야 돼요?「아버님도 열둘을…」아버님은 왜 열둘이 필요해요? 12수라는 것은 열두 달을 말합니다, 열두 달. 열두 달을 바라본다 이거예요. 1월, 2월, 3월… 모든 것이 자라는데 열두 고개를 넘어야 되는 거예요. 그래, 사랑 찾아가는 아리랑 고개가 몇 고개라구요?「열두 고개입니다.」열두 고개예요.

한국이 참 재미있다구요. 그리고 통일교회 축복도 몇 고개예요? 한번 세어 보자구요. 3가정, 36가정, 72가정, 120가정, 430가정, 777가정, 1800가정, 그 다음에는 뭐예요? 6000가정, 6500가정, 3만 가정입니다. 3만 가정은 귀일 수예요 10회에 3만 가정이에요. 수평으로 올라가는 거예요, 세계시대. 세계적으로 축복할 수 있는 시대가 되는 거예요. 3만 가정에서 36만 가정이 열한 번째, 열두 번째는 360만 가정입니다. 그래서 열두 고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