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과 초점을 맞춰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9권 PDF전문보기

선생님과 초점을 맞춰라

선생님 가정의 기반을 중심삼고 그걸 1백 퍼센트 영점에서 맞춰 가지고 대치해 놓고 종족권을 연결해 나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초점을 맞출 줄 알아야 됩니다. 자기가 어떤 자리에 있는지를 알아요. 몸 마음한테 물어 보라구요. 내가 이 영점에 안 맞아 가지고 영인들이 못 와요. 수많은 영통인들을 통해서, 맨 처음에 1백20명 안팎을 중심삼은 영통인들을 통해서 그 과정을 거쳐 나오는 데서 성별기간이 오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런 사람이 내 앞에 오면 교육하는 거예요. 초점을 맞출 줄 알아라 이거예요. 자기 분수를 넘지 말라는 거예요. 가정에서부터 자리를 잡지 못하고 선생님이 어떻고 뭐 어떻고 해, 똥개새끼들이. 그놈의 자식들이 지껄이는 모든 악한 파동으로부터 선한 환경적인 여건을 혼란스럽게 만들어 놓은 거예요. 그런 것은 용서하지 않아요. 뿌리까지 빼서 일족 앞에 영계까지 전부 다…. 이게 없어지면 영계도 없어지는 거예요. 안 그래요? 횡적 기반이 없어지면 영계도 없어지지요? 영계 전부 다 일족을 빼 버릴 수 있는 때까지도 온다는 거예요.

그래, 언제나 주체 대상 관계입니다. 90각도예요. 알겠어요? 몸 마음이 하나돼 가지고 90각도를 맞춰야 됩니다. 아무리 크더라도 요것이 안 맞으면 다 틀어지는 거예요. 1도만 틀어져도 다 틀어져요. 이건 불합격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앉아서 자기 갈 길을 알고 다 그래야 되는 거예요. 오늘은 뭣이 어떻게 될 것인지를 다 알아야 됩니다. 다 통해야 됩니다. 자기 자체에서 자숙해서 자기 기반을 밝혀서 닦아야 됩니다. 이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통일교회 축복만 받으면 다예요? 퉤! 아니라구요. 앞으로 축복은 세계화시대에 있어서 잘난 사람을 모아서 뒤척거려 가지고 다시 추어야 할 때가 왔다구요. 36가정 72가정 전부 다 다시 추어야 됩니다, 세계적으로. 뜻이 제시하는 과정에 있어서 다시 선출해야 된다구요. 그래야 나라가 되더라도 다시 한다는 거예요. 제일 중요한 것이 혈통 문제입니다. 남녀문제에 걸리면 용서가 없어요.

보라구요. 해와의 순간 실수로 억천만세 하나님이 감옥에 갇힌 영어의 몸이 돼 있어요. 그걸 알고 이런 하나님을 해방시키기 위해 그 모든 전체의 문을 열고 해방의 문을 들락날락하면서 지금까지 여기까지 올라왔어요.

그런 걸 여러분이 천년 기도해도 몰라요. 부모님이 어떤 고충을 겪어 왔다는 걸 모른다구요. 곽정환이 선생님을 40년, 50년 모신다고 했지만 선생님을 모르고 있어요. 선생님을 몰라요. 선생님을 함부로 대해서는 설 자리가 없어요. 알겠어요?「예.」초점을 맞추라구요, 초점을.

보라구요. 자기를 중심삼고 가정시대면 가정시대에 우주시대의 중심인 하나님이 가정을 찾아 나오는 데 있어서 하나님 속에는 많은 담으로 막혀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가정시대를 찾아올 때에 하나님이 8단계를 찾아 내려오니만큼 7단계의 가슴에 맺힌 한이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 편성과 사탄을 제거하기 위한 거예요. 사탄이 담을 만들어 놓은 것을 해소해 가지고, 담을 다 헐어 놓고 축복가정들만 이렇게 돼 있기 때문에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축복가정 전체에 집합 명령을 내려서 오라는 곳이 어디냐 하면, 세계평화통일이상가정교육본부라는 거예요. 그래, 자르딘에 전부 다 오라는 거예요.

거기서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국가 메시아, 종족 메시아, 가정 메시아들에게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인을 쳐주는 거예요. 선생님이 사진을 찍어 주는 거예요. 뭐 돈이 없어서 못 가? 발바닥에 뼈가 나오도록 걸어라 이거예요. 거지 놀음을 하면서라도 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