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9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오늘 뭐라구요?「초점을 맞추자!」종적 초점, 횡적 초점을 맞춰라 이거예요. 그것을 선생님이 맞춰 나왔는데 선생님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됩니다. 선생님도 하나님 앞에 그 놀음하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했어요. 이의가 없어요. 알겠지요?「예.」똑똑히 알라구요. 못 들었다는 말을 하지 말라구요.「예.」돌아가서 아들딸한테 그렇게 얘기해라 이거예요. 선생님 사진을 걸고, 깃발을 달고, 협회에서 하라는 걸 다 안 하지 않았어요? 하라는 걸 전부 다 못 하고 있다구요. 하다가 중도 파산해 버리고 말이에요. 그런 걸 전부 다 수습해야 할 때가 왔어요. 알겠지요?「예.」

이 예복 누가 했어? 예복 만드는 회사에서 만들었나, 어드랬나?「124가정 중에서 협회가 공인한 곳에서 했습니다.」한 가정에서 만든 거야? 이게 뭐야? 이 조끼가 뭐야? 딴 사람이 만들었지? 이게 뭐야, 이게? 이거 알아보라구.「예.」아무나 자기가 안다고 해서…. 앞으로 선생님이 전부 다 감별해 가지고 해야겠다구. 꼴이 됐어? 보라구. 꼴이 어때? 이게 뭐야? 고름이 다 울고. 세상에, 거지새끼라도 이렇게 안 하고 다니겠다.

곽정환!「예.」선생님이 내적 외적 모든 걸 제도화하라고 하지 않았어? 알아보라구, 누가 만들었나.「예.」회사를 달리하든지, 벼락이 떨어질 거라구. 아무나 책임 지워서 하는 일이 아니야. (경배)

천지부모를 모시려면 여러분 몸 마음이 하나돼야 됩니다. 그런 시대가 왔다구요. 알겠어요?「예.」몸 마음이 하나돼야 된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