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은 하나님이 사는 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내 집은 하나님이 사는 집

자, 오늘 제목이 뭐라구요?「'내 집이 어디냐?'입니다.」그래. 어디예요? 하나님이 사는 집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참부모가 사는 집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어요? 이제 그걸 하자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되라는 것입니다. 참가정이 되고, 참아들딸을 기르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번에 데모할 수 있는 표제예요. 세계 어느 동네에서도 똑같아요. 세계, 만대가 다 같은 표제입니다. 이걸 반대하면 받아 치우라는 것입니다. 이걸 반대해요? 환영해야지요.

싸움하고 나서 점심을 얻어먹고 말이에요, 싸움하고 나서 저녁을 얻어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배가 고프거든 싸움을 하라는 것입니다. 내가 방금 뭐라고 했어요?「배고프거든 싸움을 하라고 하셨습니다.」배고프거든 뭐라구요?「싸움을 하라!」싸움이라는 것이 주먹질하는 것이 아닙니다. 굴복시키라는 거예요. 주먹질을 하면서 굴복시킬 수 있는 역사적 내용의 재료들이 얼마든지 있지요? '무슨 배가 아파서 반대야? 이 쌍거야? 젊은 녀석이 피가 흐르는 데 앉아서….' 지금까지 탕감복귀가 이렇게, 이렇게 나왔어요. 횡적으로 퍼져야 할 때입니다. 수평화 시대에 이른 것입니다. .

이제는 선전시대니 언론기관을 활용해야 돼요. 그래서 내가 언론기 관을 만들었어요. 워싱턴에서 명년까지 185개 국가에 신문사를 만들어 가지고 웬만한 기자재는 다 준비하려고 했는데, 아이 엠 에프(IMF)로 인해 손해가 많아요. 그러니까 고비예요. 이 쌍것들. 그렇지만 그 일을 우리 실체로 하기 위해서 데모하라구요. 알겠어요?「예.」무엇을 하라구요?「데모를 해야 됩니다.」뭘 하자구요?「데모입니다.」내 집이 어디냐? 내 집을 찾자는 것입니다. 내 나라를 찾자는 것입니다. 내 세계를 찾자는 것입니다. 집에서 다리를 펴면, 나라에서도 펼 수 있고, 나라에서 펴면 세계에서도 펼 수 있고. 하늘땅에서, 하나님 앞에서 낮잠도 잘 수 있는 세계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걸 원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들어 주고 싶은데 그런 집이 없어요. 알싸, 모를싸?「알싸!」그 일을 해결하기 위해서 모였습니다. 그러니까 내일부터는 원리강의를 해요. 황선조!「예.」원리강의를 빨리해.「훈독회를 하겠습니다.」훈독회도 해야지. 훈독회는 《참부모》하고…. 말씀선집 주제별 정선 11권, 12권을 해요. 그건 영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얼마나 세밀히 가르쳐 주었어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그걸 다 포기해 버리고 별의별 도둑놈의 새끼들이 다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재탕감해야 할 길이 남아 있습니다.

그것이 잘 믿겨지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이상헌씨 자신도 원리를 잘 못 믿었어요. 선생님 말하기를 '나는 오른손으로 영계를 붙들고 왼손으로는 지상을 붙들어 가지고 거꾸로 세계를 정비해야 된다, 그러면 모든 것이 선생님의 손아귀에 다 들어간다.'고 했어요. 그걸 누가 믿어요? 여러분은 믿어요?「예.」 그 똑똑한 이상헌씨가 믿어요? 상헌씨도 잘 못 믿었어요. 역사관에 대해서도 영계에 가면 재검증하려고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그런 생각이었는데 가보니까 틀림없기 때문에 바빴어요. 이 사람이 학교에서나 세상의 모든 지성인들에게 존경받는 사람이고 아이커스(ICUS;국제과학통일회의)의 제8분과, 세계 사상을 다루는 분과의 의장까지 했기 때문에 사상적인 면에서 난다긴다하는 세계적인 학자들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제일 문제되는 것이 뭐냐? 영계론이 미비하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그걸 어떻게 하느냐? 그게 문제예요.

선생님이 얘기하더라도 그것이 잘 믿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가보니까 틀림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 자기가 선생님한테 미안하니까 죽으라고 해서 보고한 것입니다. 미진한 것에 대해서는 내가 다음 번에는 누구, 누구를 참고하라고, 빠진 것을 얘기해 줬어요. 그래 가지고 영계를 재차 다스려 가지고 기록을 편성한 것이 이상헌씨의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입니다. 영계의 뭐라구요?「실상과 지상생활입니다.」실상이에요, 실상. 실상, 본 그대로라는 것입니다. 영계의 내용에 대한 이론적인 근거는 선생님 말씀에 다 있습니다. 양면적으로 영계와 현실이 틀림없이 딱, 들어맞기 때문에 세계에 혁명적인 것이 벌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