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참가정·참혈족이 되자는 3대 데모를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참가정·참혈족이 되자는 3대 데모를 하라

선생님 시대에 있어서 비로소 축복을 해줌으로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엄청난 사실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전체 수리 공장입니다. 자동차 정비 공장이 있지요? 박동하, 정비 공장을 만들려면 정비사 시험을 쳐서 패스하는데 여기 와서 정비 공장 만들 생각을 하고 있으니만큼 기계를 다루라구. 앞으로 전부 다 비행기 정비 공장을 해야 된다구요. 그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게 복귀입니다. 수리하는 것입니다. 수리를 하게 되면 탕감수가, 돈이 더 들어간다구요. 71세가 다 되어서 아들딸 다 있는데 여편네 내놓고 뭐 하러 따라와 가지고 돌아다녀? 뭐 국물 생기는 게 있어? 힘들기만 했지.「참부모님 뒤만 쫓아가겠습니다.」참부모님 따라가기가 쉬워? 참부모님이 하는 일에 있어서는 못 따라가더라도 비행기 탈 때 어깨에 붙은 파리 새끼가 발이 풀에 붙어 떨어지지 않는 거와 같이 되어야 된다구요. 15시간 날지도 못하면서 '아이구, 죽겠다 죽겠다!' 하지만 붙어서 가게 된다면 뉴욕 파리가 서울 파리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꼭 그와 같다구요.

자기 생각을 해서는 다 못 돌아갑니다. 선생님이 닦아놓은 그 길을 가기 위해서는 완전히 선생님을 뒤따라가야 됩니다. 꽁무니를 붙들었으면 천년 만년 내가 사는 한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하라구요. 이건 놓치면 죽는다고 생각해보라구요. 딱 그런 것입니다. 자기 주장했다가는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영계도 못 가고 천국도 못 가고. 그러므로 휘익! 날아가는 것입니다. 사람이 끌어올리려면 몇 달, 1년은 걸려야 될 거라구요. 그렇지요? 그래, 비행기 붙들고 딱 거기의 부속품이 되면 날아가는 것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구원섭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이 닦아놓은 모든 길을 다 모른다구요. 그걸 배워 가려면 천년이 걸려도 안 된다구요. 그러니까 딱 붙어 가지고 욕을 하든 뭐를 하든 동녘 문에서 쫓아내면 서녘 문으로 가고 360개 문이 있는데 거기서 쫓아내더라도 또다시 여기 와 가지고 문을 두드리고 있으면 사탄이 쫓아내지 못한다구요. 그래서 새로운 문이 있으면 새로운 문으로 뛰어 들어가게 되면 천국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영계는 전부 다 문 두드려 가게 되는 것이라구요.

불을 키려면 자기들이 전선을 끌고 공사해 가지고 큰 송전소에서 배선을 하고 벌브(bulb;전구)에까지 연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발전소까지는 하나님이 만들어 주지만 자기 불켜는 것은 본인이 해야 된다구요. 발전소에 전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죽을 고생을 해야만 불의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라구요. 이게 살아 있는 것입니다. 맨 시골 변소간에 달려서 바람에 아슬아슬하게 꺼질듯 말듯 달려 있어도 그 전기는 살아있는 거라구요. 그 전기가 왕이 살고 있는 왕궁을 비칠 수 있으면 왕의 빛깔이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가치는 마찬가지라구요. 100볼트를 중심삼고 벌브에 흐르는 암페아는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자!『하나님께서 인간세계 앞에 줄 수 있는 선물이 있다면 그 최고의 선물이 무엇이겠느냐? 여러분이 인류의 조상이 되고 참어머니 아버지가 되는 것입니다. 그거 얼마나 멋져요?』 (훈독)

뭐가 돼야 된다구요?「참어머니 참아버지요.」참부모가 되어야 됩니다, 참부모. 이제 전세계적으로 데모하라고 지시한 것이 참부모가 되자, 그 다음에는 참가정이 되자, 참혈족이 되자 이거예요. 3대 데모를 하라는 거예요. 그게 에덴에서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본연의 자리입니다. 선생님은 하늘땅의 전체를 대표해 개척한 참부모 되지만 그것은 하나의 씨와 마찬가지입니다. 씨를 심으면 그걸 중심삼고 뿌리로부터 줄기로부터 순이 나오는 것입니다. 크는 데는 천년만년 언제나 크지 않습니다. 클 때까지 크고 나서 줄어드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씨는 열매를 맺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열매맺은 그 씨를 다시 한 번 심게 된다면 그 본연의 씨와 마찬가지의 놀음을 다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세계적이 아니예요. 그 환경에 소속된다구요. 전부 다 선생님은 세계적으로 반대한 것을 다 치워버리고 어디든지 다 같은 땅이 되어 가지고 어떤 씨를 심어도 날 수 있게 돼야 될 텐데, 선생님이 가 씨를 심으면 뽑아버린다구요, 뽑아버려. 알겠어요? 사탄들이 뽑아버린다구요. 선생님 뒤에 따라다니면서. 그렇잖아요? 선생님을 없애 버리려고 얼마나 사탄들이 노력했어요?

그래, 자기들은 줄을 중심삼고 중앙 꼭대기에 매달려 있는 것을 선생님은 달고 가는 거예요. 사탄이 거기에는 없습니다. 쓱 돌아올 때는, 이거 왔다갔다하면서 자동적으로 자기 본향에 들어오게 되면 사탄이 간섭 못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멀리 갔더라도 돌아올 줄 압니다. 길을 떠나는 사람이 가는 것만 생각했다가 올 것을 생각 못 하면 큰일나지요? 그러나 그건 염려 안 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떠나는 사람이 중앙 꼭대기에 연결된 그 줄을 전부 끌고 세계 끝까지 가 가지고 사탄이 반대 못 하고 굴복하면 전체가 휘익 돌아와서 세계 전체를 전부 다 무시해버리고 중앙 자리에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중앙 자리에 찾아오는데 가지 말라, 누가 바랄 수 없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운동의 법칙에 의해서 자기가 매달린 그 줄은 누구든지 달릴 수 있는 해방의 줄입니다. 알겠어요?

그것만 이렇게 올라가면 됩니다. 한 번 올라가면 된다구요. 개인 시대, 가정 시대, 저 꼭대기까지 이렇게 이렇게 해서 전부 다 개척해 가지고 자리를 잡아 서 있으면, 이것만 잡으면 된다구요. 선생님은 전부 다 8단계를 점령해 가지고 왔다갔다하니까 사탄이 반대할 수 없다구요.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이 전체 지역이 하늘의 주관권 내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 가운데 달린 이 줄은 절대 생명줄입니다. 거기서 떨어졌다가는 큰일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