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내 아버지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내 아버지다

통일교회 지금 반대하고 나갔던 녀석들, 잘났다고 꺼떡거리던 녀석들이 전부 다 아이구, 통일교회 사람들은 무식한 사람들만 모이고 고생만 하는 사람들만 모였다고 다 도망갔다가 요즈음에는 거꿀잡이로 들어오려고 야단이지요? 그래 가지고 얼굴 못 세우고 아이구, 내 실패자가 왔다고 하고, 옛날에 무시하던 사람들의 동정을 받고 길을 열어 달라고 비참한 길을 걸어오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자기를 주장하는 사람들은 전부 다 주객이 전도되는 거와 딱 마찬가지라구요. 그래서 이 줄을 잡기 위해서는 절대적인 신앙을 가지고 잡아야 됩니다. 아이구, 내가 집에 갔다 오니까 다 끝나는구만! 참부모의 사랑 줄을 잡았다가 어디 갔다오면 벌써 부정당하는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놔서는 안 됩니다. 절대사랑해야 됩니다.

내 생명보다도 더 사랑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자기 의사가 없습니다. 8단계로 선생님 대신 갈 수 있는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내가 가정천국을 위해서는 가정적 싸움을 선생님이 하던 것같이 되풀이해야 됩니다. 국가 천국을 가려면 국가 기준까지 되풀이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국가를 넘고 세계 하늘땅까지 정비해 놨기 때문에 절대 믿음으로 말미암아 이 모든 것이 한꺼번에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 믿는 믿음이 뭐냐 하면 '참부모는 내 아버지다' 하는 것입니다. 아담이 아버지지요? 하나님이 아버지지요? 하나님이 내적인 내 아버지고 참부모는 외적인 내 아버지다 이거예요. 사탄이 아버지 몸뚱이를 써 가지고 유린했다는 것입니다. 그걸 쫓아내고 본연의 아버지로서 모셔야 됩니다. 자기 부모보다도 더 먼저 있을 수 있었던 참부모가 자기를 낳아준 부모 대신 나중에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이걸 뒤집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를 부정해야 되고 부부를 부정해야 되고 자녀를 부정해야 되고 마을 동네, 그 나라와 세계를 전부 다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그것을 긍정하고 가는 사람은 지옥 가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그렇습니다. 정서방도 지금 자기 여편네…. 여편네가 아팠다며? 앓고 있으면 늙어서 공동묘지 같이 갈 준비를 해야 될 텐데, 여기 뭐 하러 와 있어? (웃음) 여편네가 뒤에 서야지 앞에 서면 안 됩니다. 자식들이 뒤에 서야지요. 자기 살고 있던 일족과 나라가 뒤에 서야지 앞세우면 전부 다 사탄의 방해를 받고 핍박을 받는 것입니다. 오시는 재림주도 그런 핍박을 받았기 때문에 자기 가정도 영락없이 핍박당하는 것입니다. 또,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이 권유한다구요. 아무개한테 '가서 시험 좀 해봐라. 얼마나 따라가나 보자.' 하는 거예요. 사탄까지도 시킵니다. 청평에서도 그런 놀음을 시킨다구요. 시험해 봐라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대학에 가든지 학위를 따려면 학위를 주는 선생님한테 가서 절대 신임을 받아야 된다구요. 절대 신임을 받아야 됩니다. 그렇잖아요? 집에 들어가서 여편네가 약을 먹이는 데에는 효자 대신 되어야 되고, 남편을 대해서 여자는 열녀 대신 해주어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사인을 못 받아요. 사인 못 받는 거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사회에서 하나의 박사가 되려고 해도 7 8년, 20년 걸리는데 통일교회에 들어온 젊은 사람들이 몇 개월만에 축복받는 걸 보면 '야! 세상에 그럴 수 있나!' 생각되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하는데 수천만 년 걸렸는데 말이에요. 아담 완성시키고 해와를 만드는데 그렇게 걸렸다구요.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찾는데 몇천만 년 걸린 것을 우리는 원리말씀 가지고 사람 찾는 데 있어서 일주일도 안 돼서 사람을 찾을 수 있으니 하나님의 몇백 배, 몇천만 배 훌륭한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