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신기록자가 되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진짜 신기록자가 되어야 돼

그 다음엔 그 하나님과 아담, 종적인 참부모와 횡적인 참부모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신(神)인 하나님과 사람인 하나님이 하나된 전통을 따라 가지고, 그 아들딸은 하나님의 기준을 대신해서 부모보다도 큰 일을 남겨야 됩니다. 부모는 하나밖에 없어요. 형제는 많으니까 형제가 합해서 부모가 이루어 놓은 기반을 보다 확대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 형제가 새로운 새끼를 치게 되면 3대가 되고, 4대가 되고…. 그렇게 점점 후손이 자기 조상이 한 일과 같은 실적을 쌓아 올라감으로 말미암아, 자연히 높은 탑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까지도 전부 다 점령할 수 있는 단계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 말하는 신기록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적 참부모와 참부모적 참부모예요. 참부모 중심삼은 자녀도 하나님과 참부모라는 것입니다. 그 아들딸이 신적(神的) 참부모, 인적(人的) 참부모의 전통을 결실할 수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가정이 이 땅 위에 없습니다. 아무리 이상가정을 바라고, 아무리 이상적인 부모를 바라고, 아무리 이상적인 부부를 바라고, 아무리 이상적인 아들딸을 바란다 해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비로소 참부모를 통해서 종합적인 완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 끝날에는 우리 통일교회는 무엇 갖고 데모하라고 했던가요? 데모하라고 했는데, 그게 무슨 데모예요?「참부모….」참부모, 그 다음엔?「참가정!」참가정, 그 다음에 뭐예요?「참혈통!」참된 혈통입니다. 오늘날 역사에 이런 기록, 신기록을 낸 것이 없습니다. 이제부터 그 일이 가능한 거예요. 그러니까 세계라든가 어떤 나라를 소망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건 전부 다 내 뒤에 따라오고, 내 본을 받아야 할 후손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전통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대신하고 참부모를 대신한 후계자로서 천하에 없었던 형제의 자리에서 같은 씨의 가치, 아담 해와가 하나님과 하나된 것과 같은 씨의 가치를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 세계에서 수확된 가정을 확대한 그 기반에서 모든 인간들의 새로운 후손의 씨를, 하나님과 참부모가 하나되어 가지고 뿌린 씨와 같은 가치의 씨를 만들어 놓으면, 챔피언의 기록을 인계받을 수 있는 후계자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내용은 간단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 앞에 선생님이 하고자 하는 말씀은 '진짜 신기록자가 되어야 되겠다.'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이 세상에서는 신기록이라도 사탄을 중심삼고 제멋대로 낸 것입니다. 싸우는 신기록을 통해서 세계를 점령했어요. 강자의 입장에서 두들겨 패 가지고…. 경쟁이라는 개념이 없었어요. 안 그래요?

힘있는 자가 세계를 지도한다고 했어요. 서로가 겨누어 가지고, 힘의 대결을 해 가지고 싸운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힘있는 자가 힘있게끔 환경 여건을 만들어 가지고 약한 자를 전부 다 휩쓸어 버려서 챔피언 십, 신기록자와 같은 행사를 하고 있으니, 이것은 하나님이 바라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서 승리의 결과를 갖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건 어차피 지구상에서 청산되고 없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없어져야 되니 뒤집어야 돼요. 지금까지의 페이지는 나빴으니, 다음 페이지는 이 모든 것을 부정하는 데서 새로운 신기록의 출발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정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되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것이 오늘 선생님이 말씀할 내용이에요. 알겠어요?「예.」머리에 들어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