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땅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할 수 있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하늘땅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할 수 있는가

지금까지 아담 가정의 후손, 유대교인, 예수의 후손 되는 기독교인, 그 다음에 잡동사니 전부 다 외부의 가인 세계가 합해 가지고 선생님을 반대했다구요. 사탄 중심삼고 반대하다가 전부 다 완전히 굴복한 거예요. 그래서 사탄이 굴복함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전부 다 해체됨으로 말미암아 참부모 중심삼은 3시대의 재림주 중심삼고 구약완성, 신약완성, 성약완성 시대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해방권으로 넘어가는 그러한 것을 선포했다는 사실은 놀라운 거예요. 모든 역사시대의 종교권이 바라던 축복을 여러분의 가정에 부여한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주인 노릇을 해야 되느냐 하는 책임이 남아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지난 6월 14일에 선생님이 어머니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는 것이 뭐냐 하면, 해와들이 3시대의 아담들을 다 희생시켰던 거예요. 그러면 가정에 이제부터 3시대의 어머니 노릇을 할 수 있는 자격을 조건으로 거쳐 넘어 왔기 때문에 선생님과 대등한 자리에 서서 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미국 여자들이 아들딸, 자기 조상들 전부 다 찾아서 모셔야 돼요. 모시지 못하면 이제부터 그 기준의 전통을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시니어 시티즌(senior citizen;양로원)이 뭐예요? 사위기대 완성이에요. 3대상 목적 완성이라구요. 이것을 하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어요. 공식이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재림주라는 것은 성약시대의 완성이니까, 성약시대의 완성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완전히 넘어설 수 있는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재림주의 명령은 아담 완성의 명령이요, 예수가 국가 이상을 이룬 그 기준 위의 명령이요 사탄세계, 외적세계를 대해서 내적인 종교권이 천주사적인 승리를 할 수 있는 세계권을 이루지 못한 것을 싸워서 다 이겼다는 거예요. 다 찾아 왔기 때문에 그것을 여러분들에게 전수해 준 거라구요. 그러니 여러분이 민족을 대신하고, 국가를 대신하고, 세계를 대신한 상대권이 되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없게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그게 이론적이에요.

자, 그러면 이제 여러분 자신이 아담 가정을 대표할 수 있는 조상의 자리에 서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자신 있어요? 하나님이 4천년 동안 메시아를 보내기 위해서 준비했던 아담 가정을 대신할 수 있는 여러분의 가정이 되어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그 다음에 예수님이 순교해 피를 흘려 가지고 피의 재단을 이끌어 오면서 2천년 동안 재림주가 오실 수 있을 때까지의 모든 전부를 대표할 수 있는, 세계 앞에 재림주 앞에 모든 것을 전수해 줄 수 있는 예수 완성적 국가 기준을 넘어선 가정이 되어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그 다음에는 천주사적인 재림주가 완성한 모든 것을 축복받기 위해서 하늘땅의 참소 조건을 넘어 평준화시켜 가지고 하나님 해방권, 참부모 해방권을 모두 선포할 수 있는 기준에 선 그런 가정이 될 수 있었느냐 하는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문제가 심각하다는 거예요.

그래, 그 말이 무슨 말이에요? 그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여러분이 제1 이스라엘 아담을 여러분 가정에서 갖다가 모실 수 있는 이러한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타락한 아담이 애국자가 못 되었으니 애국할 수 있는 대신자가 우리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예수가 국가의 왕이 못 되었기 때문에, 국가의 왕 예수를 모시고 국가적 왕의 상대적 기준을 이루어 주어야 할 대신자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메시아보다 높아요. 축복받은 가정이 그걸 가질 수 있다구요. 그 다음에는 재림주가 세계적 기준을 중심삼고 완성한 이 모든 전부가 선생님을 위해서 한 일이 아니예요. 나를 위해서 3시대의 희생의 대가를 치러 가지고 이런 축복의 혜택을 해준 것은 역사적으로 처음이에요. 세상 무엇보다도 귀한 거라구요. 미국 나라를 주고도 못 바꾸고, 지구성을 주고도 못 바꾼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 말이 뭐냐 하면, 6천년 동안 기독교 중심삼고 유대교 중심삼은 섭리사 가운데서 불평하지 않고 절대신앙을 가지고, 절대사랑을 가지고 절대복종할 수 있는 내가 되어 있느냐? 예수님의 2천년 동안 그러한 입장에 서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할 수 있느냐? 재림시대에 하늘땅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3시대의 부모의 혈육적 관계에 있어서 승리적 자리에 동참할 수 없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