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는 전통을 남기기 위해서 되풀이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훈독회는 전통을 남기기 위해서 되풀이해야

4억쌍 축복도 영계의 모든 기성 가정, 법적 결혼한 모든 가정과 처녀 총각들이 전부 다 준비해 가지고 지상 세계에 재림해서 목을 조르려고 하고 있는데, 여러분이 졸아 가지고 될 게 뭐예요? 자기 일족에 처녀 총각이 있는 것을 보아 가지고는 발바닥이 닳아서 피가 나도록 달려야 되고, 옷이 찢어지고 벌고 벗고 다니더라도 수치를 모르고 달려야 되겠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을 추방해 버리고 그 다음에는 전부 다 지옥문을 개방하고, 전부다 천국의 문을 열고 지상의 민족들이 축복을 받아 4억쌍이면 처녀 총각들 4억쌍을 축복할 수 있는 자유 환경이 되었는데 반대를 누가 해요? 천하에 반대할 사람이 없다구요. 그래, 데모해 가지고 냅다 밀라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전부 다 움직이는데, 가나안 복지 하러 가는데 안 하게 되면 죽이고 떠나야 된다구요. 그런 때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 가정적 가나안 복귀가 40년이 될는지 4년이 될는지 7년이 될는지 그것은 제한이 없어요. 여러분들의 노력에 따라서 기한은 단축되는 거예요. 그렇지만 선생님은 40년 공식을 다 풀어 냈다구요.

하나님의 명령이 있어서 사탄이 굴복하는 거예요. 사탄이 굴복할 때, 선생님 앞에 굴복하고, 인류 앞에 굴복하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거짓말이 아니라구요. 습관적으로 살다가는 때를 놓쳐버려요. 씨가 되었더라도 심지를 못합니다. 심지를 못한다구요. 심을 때가 왔는데 말이에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씨를 만들어 가지고 심을 때가 다 왔는데 심지 못하는 거예요.

어디에 심어야 되느냐? 돌밭에 심을 것이에요, 길가에 심을 것이에요, 박토에 심을 것이에요, 옥토에 심을 것이에요? 여러분들이 축복을 받으면 옥토예요, 옥토. 돌밭이 되더라도 옥토가 있어 가지고 환경적으로 12지파를 만들어 놓으면 곡식이 하나 하나 자라는 데는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옥토에 심을 수 있게 되기 위해서는 이것을 안 하면 안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전부 다 빼앗겨 버립니다. 알겠어요?

옥토라는 것은 비료가 필요 없다는 말이에요. 본래 하나님이 창조한 땅은 자동적으로 자연의 영양분을 공급한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정성들이라는 거예요. 정성을 들이며 활동하라는 거예요. 씨를 심으라는 거예요, 씨! 그래서 제1차, 제2차, 제3차 이스라엘이 실패한 것을 전부 다 가르쳐 주려고 훈독회를 하는 거예요, 훈독회. 선생님이 얼마나 고생하고 하나님이 얼마나 고생했나 하는 것을 알고 거기에 일치 될 수 있는 기반만 닦으면 전부 다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훈독회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밥을 못 먹더라도, 아침밥을 못 먹고 점심밥을 못 먹더라도 훈독회를 안 하면 안 돼요. 그래서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래, 훈독회를 시작한 지가 1년 8개월이 지났는데, 이 기간 동안에 여러분이 영계에 대해서 얼마나 확실히 알고, 신앙 기준의 차원이 얼마나 높아졌는지를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무슨 훈독회가 필요해요? 다 알고 있는 거예요. 다 알고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여러분을 가르치기 위해서는 아무리 학자가 되었어도 되풀이해야 하는 거예요. 모르면 되풀이하고 되풀이하고, 전통을 남기기 위해서 되풀이해야 돼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일족 앞에 되풀이해서 전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거기에 얼마만큼 정성들였느냐 하는 그것이 여러분의 후손들이 올바른 씨가 되어 가지고 역사 시대에 필요한 사람이 되느냐 안 되느냐 하는 것이 결정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말 배우라는 것도 그렇잖아요? 한국 말 배우라고 1975년부터 강조했는데도 아직까지 한국말도 하나도 몰라 가지고 어떻게 되느냐 이거예요. 선생님이 왜 한국말을 강조하느냐고 말하지만, 영계에 가 보라구요. 아담 가정에 통역이 필요했겠어요? 하나된 통일세계에 통역이 필요해요? 거기에는 한 나라의 말밖에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