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에는 하나님도 복종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에는 하나님도 복종해

참사랑에는 하나님도 복종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노정에서는 자연굴복을 시켜야 되는 거예요. 수단이나 방법이 아니라구요. 공산주의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변명하면서 무슨 일이든지 하지만 말이에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일본 사람은 솔직합니까?「예.」정말이에요? 그렇게 생각하기로 하지요. 그래야 좋아하고 위로가 되지요. 여자가 솔직한가요? 솔직한 것의 반대말은 뭐예요? 비솔직인가요, 부솔직인가요? 아니면 무솔직인가요? 여자는 솔직하지 않습니다. 생활 속에서 언제나 남편을 속인다구요. '오늘은 어디 갔다 왔습니다.' 하고, 속인다는 거예요. 자기 맘대로 돌아다니고 와서는, 남편이 '오늘 어디 갔다 왔나?'하고 물으면, 어디 어디 갔다고 태연히 거짓말을 하는 거예요. 그게 보통이라구요. 그거 심신일체가 돼 있는 거예요, 심신부일체가 돼 있는 거예요?「심신부일체입니다.」 심신부일체라구요. 그건 지옥행입니다.

그런 원리에서 볼 때 여러분은 몇 퍼센트 정의로워요? 10점이에요, 20점이에요? 그 점수는 자신이 알 수 있게 돼 있지요? 그 눈이 나쁜 눈이에요? 눈은 언제나 심신의 상징으로서, 마음으로 보는 눈이 있고, 육신으로 보는 눈이 있습니다. 사탄적인 혈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반대가 돼 버린 거예요. 그런 습관성을 정정(訂正)하기 위해 하나님이 몇천만년을 소비했지만 그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문선생에 의해서 이론적인 방법을 관리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기쁨의 한날을 맞이하게 된 거예요. 기쁨의 남자, 기쁨의 여자를 맞이하게 되었다는 거라구요.

이거 뭐야? (여자 식구가 어떤 행동을 함) (웃음) 통일교회는 이렇게 말해도 불평을 안 해요. 왜 그러냐고 묻질 않는다구요. 그것이 사랑의 표징입니다. 알겠어요?「예.」혼을 내서 차 버리는 것은 그 탕감조건을 즉시 제시해서 지워 주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때리는 것은? (웃음) 때리는데 웃는구만. 이거 보통 일이 아닙니다. 친구하고 있다가 때렸을 경우에는 싸움이 벌어집니다. 또 부자 관계에서 때리거나 부부 관계에서 때도 싸움이 벌어진다구요. 그런데 선생님한테 맞고 웃는다는 거예요. 세상에 그런 일이 없다는 거예요. 이것이 대단한 탕감의 선물이 된다는 것을 알고, 아-멘! 아리가토우(ありがとう;감사합니다.)! 허리가 가늘어져서 열 마리의 아리(あり;개미)처럼 되어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것이 아리가토우라구요. 아리 열 마리(토우;10)가 아리가토우잖아요.

자, 알겠어요? 뭐 이 이상 선생님이 표현하지 않겠어요. 전부 훌륭한 부인들, 훌륭한 어머니의 후보자로 믿고, 이 이상 말하지 않아도 되게끔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될 입장이 돼 버렸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사요나라(さよなら;안녕)고, 그렇게 되면 이랏샤이마세(いらっしゃいませ;어서오세요.)입니다. 전부 '사요'가 되어 돌아갈지어다! 알겠어요? 그러면 '홋도(ほっど;휴우) 안심했다.' 이럴 거라구요. (웃음) 홋도에요, 효우도(ひょっど;뜻밖에, 불쑥)에요?「홋도입니다.」홋도 안심했다가 맞지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