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이 하나되어 미국을 돌려놓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한국 일본이 하나되어 미국을 돌려놓아야

일본은 큰일입니다. 미국보다 더 썩었어요. 어린아이 때부터, 일곱 살 정도의 아이 때부터 성적인 폭력을 당하는 경우가 많아요. 비참합니다. 그런 마지막의 지경까지 간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갈 곳이 없습니다. 미국은 천사장입니다. 천사장이 해와를 타락시켰던 것과 똑같이, 미국이 일본에 들어와 일본의 청년들을 망쳐 놓는다는 것입니다. 일본은 그런 지경에 떨어지고, 미국도 세계에서 그런 문제를 안고 인류와는 반대의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되게 된다는 거예요. 그런 비참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일본 사람은 모르고 있습니다. 두고 보라구요.

축복과 평화의 길은 남지 않습니다. 그런 뿌리를 완전히 뽑아 버리지 않으면 세계의 정착지, 평화의 정착 기점은 생기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가르쳐 줬는데 전부 침뱉었다구요. 일본이 선생님이 가르쳐 준 대로 했으면, 종처럼 심부름꾼처럼 봉사했으면 이렇게는 안 되었을 것입니다. 여자 주제에 남자를 전부 짓밟고, 전권을 휘두르면 안 된다는 거예요. 남자들은 전부 배후에서 반대합니다. 저 여자 죽어 버리면 좋겠다고….

이번 수상은 여자들이 낭떠러지에 떨어질 기점이 돼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세를 보면 90퍼센트가 틀렸어요. 그러니 대세를 전환해 가지고 상자의 입장에서 대결단의 명령에 따라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선생님은 무자비한 남자입니다. 정의를 위해서 선생님은 출동명령을 하는 거예요. 전부 끌어안고, 여동생들이 다리를 끌어안고, 형제가 서로 붙안고, 어머니는 뒤에서 오비(기모노의 허리에 묶는 벨트)를 당기고…. 일본이 그걸 잊지 않고 있습니까? 일본 민족이 그런 형제애와 모성애를 갖고 있습니까? 그런 이중의 사랑을 가진 어머니가 되어 있습니까? 어머니를 찾아 이렇게 왔는데, 이거냐구요. 찾던 곳이 아니라는 거예요. 이런 나라를 버리고….

지금 미국을 통해서 일본을 구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장자가 없으면 큰일이지요? 그런데 장남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이 없습니까? 말로 다 할 수 없는 고생길을 일본을 구하기 위해서…. 미국 사람과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이 일체가 되어서, 미국의 반대 기준을 넘어야 됩니다. 어머니가 일체가 되어서 철저한 정신을 심어 줘야 돼요. 미국에 있어서 일본의 경제적인 문제…. 그러지 않고 미국이 따라올 것 같아요? 그런 조건에 걸려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조건적으로 전부 정비해 놓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바꿀 수 있게끔…. 섬을 하나 사서라도 나라를 세우면 그것도 나라입니다. 그렇게 해서 하나님께 바칠 수 있는 거예요. 인구 5만 명의 나라도 있다구요. 선생님에게는 선생님과 인연을 가진 3억6천만쌍이 있습니다. 그것은 30억 이상 되는 인류의 3분의 1 이상 되는 수입니다. 그러니 세계를 어떻게든 움직일 수 있다구요. 무엇을 하든 불가능한 일이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 세계가 선생님을….

이런 입장에서 여러분을 누가 어디서 맞이해 줄 것 같아요? 세계가 전부 싫어하는 일본 땅일 것 같아요, 선생님을 반대한 한국 땅일 것 같아요? 전부 생각해 봐요. 조건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에…. 소생이 가정이요 장성이 나라이기 때문에, 나라가 없어졌을 때는 조건적으로라도 나라를 세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