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7권-1176 ]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 307권-1176 ]

니혼진(日本人;일본사람)이에요, 니뽄진(一本人)이에요? (판서하시면서) 전통 정신을 가진 니뽄진이라는 거예요. 히노모토(일본;태양의 근원, 일본의 미칭)라고 하잖아요, 히노모토? 영계에서는 선생님이 히노모토가 됩니다. 알겠어요? 지상의 동체의 빛이 지지 않는, 낮에도 빛나는 빛으로 밝히는 히노모토, 그것은 선생님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남성의 혈통권의 중심이 하나님입니다.

그런데 사탄이 먼저 나서서, 하나님의 내용을 알고 그것을 이용해 가지고 어떻게 해서든 자신의 설 곳을 만듦으로써, 이 지상의 자신의 생명을 연장시켜 나온 것입니다. 진짜 주인처럼 행세해 나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확실히 하고 가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만나서 얘기해 줄 시간이 없으니….

오늘도 상세히 이론적으로 해명해 주려고 했는데, 여러분은 전부 책임자이니 그렇게까지 말하지 않아도, 미리 정리해서 할 수 있을 거라구요. 그걸 못 한다면 어디에도 쓸데가 없어요. 알겠어요?

자르딘 교육을 받으러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미국에서 비행기 타고 한 번씩 가다 보면 천3백 달러는 든다구요, 천3백 달러. 한 사람이 천3백 달러라구요. 그거 계산해 봐요. 그러니 일본에서 하는 게 좋아요, 거기에서 하는 게 좋아요? 선생님은 모르겠어요, 어느 쪽이 좋은지. 장래의 희망이 서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뭘 해봐야 여러분이 따라오지 않으면…. 일본에서 자기들이 하면 되잖아요? 제주도에서 할 수 있잖아요? 같은 일입니다. 오히려 다른 나라에 가서 고생하는 것이 하나님의 심정권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해요?

여러분을 고생시키는 것은 전통적인 정신을 세워 주고 싶어서 그러는 것인데, 사다리를 놓아 놓으면…. 우루과이가 딱 그런 위치에 있습니다. 4개국이 우루과이를 중심삼고 하나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20년 전에 거기에 호텔을 세웠던 것입니다. 신문사를 만들고, 은행을 만들고, 인쇄소를 만들었습니다. 무엇이든 할 수 있게끔 말이에요. 그게 엉망진창이에요. 전부 자기 이익을 탐내고 사라졌어요. 그러니 어쩔 수 없이 선생님이 책임지고 전부 정리하고 있어요. 흘러가는 것들…. 그런 것들을 여러분은 모릅니다.

자르딘 수련소도 1년 반에 완료했습니다. 18개월에 다 했어요. 이미 하나님권의 축복받은 사람으로서 일본 축복가정은 절반 이상 모든 것을 끝내고 당당히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전통을 세워야 합니다. 지금 한국은 선생님을 필요로 합니다. 한국이 큰일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