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제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제의 의의

여러분이 우리 8대 명절에 전부 다 같이 모여서 경배한다는 것이 역사적이라는 거예요. 수천 수만의 선조들이 따라와 가지고 자기 후손이 대표라는 것을 영광으로 안다는 거예요. 영광으로 안다면 그냥 그대로 나타날 수 없다는 거예요. 하늘 앞에 전부 다 잔치할 수 있는 예물을 바쳐야 되고, 인간들이 필요한 잔칫상을, 제상(祭床)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인간 시조가 사랑의 제물을 전부 다 잃어버린 거예요. 아담 해와의 가정에서 사랑의 제물, 하나님이 천만년의 사랑의 생활적 제단을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것을 대신해서 탕감조건의 제물을 받는다면 여러분 아들딸을…. 하나님은 아들딸을 전부 다 제물로 세웠어요. 선생님까지 전부 다 제물로 세운 거예요.

여러분은 그래선 안 된다는 거예요, 탕감조건을 세웠기 때문에. 여러분은 뭘 할 것이냐? 자기 딸을 바칠 것이냐, 그 다음에는 자기 아내를 바칠 것이냐, 자기를 바칠 것이냐? 이것은 남겨 놓고 조건물로서 무얼 바치느냐 하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돈밖에 없어요. 그래서 이번에 총생축 뭐예요? 이름이 뭐라구요? 총생축?「총생축헌납제입니다.」총생축헌납?「제물.」제물입니다, 제물.

그것이 16수에 해당하는 160수예요. 자르딘에서 잡는 물고기가 160마리인데, 네 종류의 물고기 40마리씩이니까 사 사 십육(4×4=16), 16수지요? 이것이 사탄 수의 완결이라구요. 그 다음에 여러분 종족적 메시아들이 가정당 160가정을 했지요? 서울올림픽 대회에 참가한 나라가 160나라입니다. 나라도 160수를 걸고 싸웠다구요. 하늘나라도 들어가게 되면 사(4) 사(4) 자리예요. 16수라구요.

그러니까 총제물을 바치기 위해서는 16수를…. 10단위를 중심삼고 16수인 16달러를 바칠 거예요, 어떤 것을 바칠 거예요? 그걸 소생으로 잡으면 장성인 160달러를 바칠 거예요? 1천6백 달러가 소생급의 완성이에요. 소생급은 삼 삼은 구(3×3=9), 3단계라구요. 알겠어요?

장성 기준에서 타락했으니, 이 소생 기준을 넘어선 1천6백 달러 이상이니 최소한도가 1만6천 달러입니다. 1만6천 달러에서 그 다음에는 16만 달러, 그 다음에는 160만 달러예요. 그러니까 모든 재산을 바친다면, 중류 이상이 된다면 160만 달러 이상은 해야 된다는 거예요. 선진국가는 그렇다고 보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뭐예요? 그 다음에 얼마예요? 160만 달러 다음에는 얼마예요? 1천6백만 달러, 1억6천만 달러, 16억 달러예요. 그러니 다 바쳐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도 미치지 못한다구요. 몽땅이에요, 몽땅. 축복받기 전에 세상의 물질에 대한 소유주가 있을 수 있어요? 이거 전부 다 뒤집어 박았기 때문에 청산해야 된다구요, 가정까지 전부 다.

여러분, 보라구요. 구약시대는 전부 다 물질을 제물로 바쳤어요, 물질. 가정 복귀의 터전을 닦아야 되는데 물질을 잃어버렸어요. 그 다음에 아들을 잃어버렸어요. 아들을 제물로 삼았다구요. 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부모를 알게 해 가지고 재림시대에 세계를 통일하기 위함인데, 부모를 쫓아내 버렸어요. 다 잃어버렸어요.

그러니 어떻게 되느냐 하면, 해원(解寃) 통일을 해야 돼요, 해원. 해원 통일을 해야 본연의 자리에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 해원 통일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구약시대의 물질과 신약시대의 아들과 성약시대의 부모가 전부 다 걸렸어요, 실체 부모까지.

아담 해와는 타락하지 않은 부모인데, 실체의 부모 자리를 완성한 부모가 왔는데 이 부모까지 다 깨뜨려 버렸다구요. 안 그래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모든 해원 통일식을 해줘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앞으로 신약시대 이후의 천국시대는 해원 통일시대입니다. 그러면 거기에 전체 조건을 대서…. 구약의 만물 대신, 신약의 아들 대신, 성약의 부모 대신 이 모든 전부를 단계적으로 해원 통일시켜야 됩니다. 4단계예요. 4수를 총합해 가지고 최소한도 장성급에서 전부 다 걸려 들어가지 않았어요? 안 그래요? 그러니 장성급의 출발이 1만6천 달러예요.

돈 있는 사람은 1만6천 달러가 장성급 기준이 아니에요. 될 수 있는 대로 재산을 3분의 2라도 팔아서, 한꺼번에 절반 이상을 팔아 가지고 납금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대답을 하라구요. 알겠어, 모르겠어? 이놈의 자식들!「알겠습니다!」

이번에 전부 다 가야 돼요. 빨리 이 가정수련을 끝내야 된다구요. 빨리 끝내면 국운이 좌우되는 거예요. 통일의 운세가 꼬리를 달고 온다는 거예요. 뜻이 그래요. 해원 통일식 체제로 들어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