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발판 위에 섰으니 하나님의 전권시대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세계적 발판 위에 섰으니 하나님의 전권시대가 돼

가정이 성약시대지요?「예.」책임분담 완결이 성약시대라구요. 그러니 국가시대로 넘어가야, 국가를 찾아야 해원 통일이 되잖아요? 안 그래요, 그래요?「그렇습니다.」

지금 한국이 그런 단계에 들어가는 거예요. 목을 매고 있는 거예요. 지금 우리가 현대하고, 외적인 세계와 걸렸다는 것은 참 좋은 거예요. 누가 주인이에요? 가인 아벨이 싸우는 거예요. 우리가 맞아야 돼요. 때려 보라는 거예요. 때린 만큼 손해나는 거예요. 원리가 그래요. 맞고 어떻게 된다고요?「빼앗아 온다!」빼앗아 오는데, 손해배상을 청구 안 해요?

우리는 세계적 대표의 기준입니다. 국가 기준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세계 기반의 발판이 있으니, 국가 기준에서 세계를 때렸으니 원하는 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손해배상은 전부 다 자기 나라, 집을 팔아도 갚을 길이 없다는 거예요. ‘물러가, 이놈의 자식들아!’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 전체?전반?전권 시대로 행차할 시대로 넘어간다는 거예요.

괜히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의 전권시대로 오는 거예요. 지금까지 수천만 년 수고한 하나님의 원한이 얼마나 사무쳤겠어요? 해방의 날이 안 됐어요. 하루에 전부 다 정리한다는 거예요, 벼락같이! 하나님이 손 안 댄다는 거예요. 천사들을 동원하고 천사 가정을 동원해 가지고 정리한다는 거예요.

그걸 우스운 말로 알지 말라구요. 선생님이 말한 것이 다 거짓말 같은 말이 다 맞아 왔지요? 박상권!「예.」걱정하지 마!「예.」배꼽으로 숨쉬고, 코로 숨쉬고, 사랑으로 숨쉰다는 걸 언제든지 생각하라구요. 내가 다 가졌어요. 배꼽도 있고, 코도 있고, 사랑의 천국도 있다 이거예요. 영계가 협조하잖아요? 이걸 누가 때려잡아요?

물 시대를 상징하는 게 입이에요. 물 속에서 숨쉬고 먹고 다 해야지요? 물을 먹는 시대예요, 이게. 그러다가 이것이 갈라지는 거예요. 배꼽 줄로 먹고 숨쉬었습니다. 그렇지만 언제까지 그래 가지고는 안 된다는 거예요. 물 시대를 지내면 입으로 먹어야 된다구요. 입으로 물을 먹지 코로 물을 먹어요? 갈라지잖아요? 이게 아담 시대라구요. 만물 시대, 아담 시대. 아담으로 숨쉬는 거예요.

그 다음에 숨쉬는 것은 무엇이냐 이거예요? 사랑에 숨쉬는 거예요. 엄마 아빠의 사랑, 형제의 사랑…. 사랑을 더 많이 받으려고 시기하지요, 애들도? 안 그래요? 사랑을 받는데, 그 사랑이 평면적인 사랑만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이 있다는 걸 알게 해야 된다구요. 가르쳐 주어야 돼요.

아기를 품고 젖을 먹이면서 참부모, 종적 하늘부모와의 핏줄이 연결됐다는 걸 감사하고, 그 다음에는 부부가 하나되어 가지고 그 핏줄을 이어받아야 돼요. 그러기 위해서는 수평이 되어야 돼요. 수평이 되어 가지고 십자를 그려 놓을 수 있어야 돼요. 백십자가 무엇인 줄 알아요? 승리한 십자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