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십자의 연결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모든 존재는 십자의 연결체

십자는 모든 것의 구조적 원칙이에요. 전부 다 십자지요? 십자를 거치지 않으면 물체의 형태를 연결시킬 수 없어요. 전부 다 각도로 보면 말이에요, 여기도 90각도로 한 면을 이루고, 그 다음에 십자로 연결돼 있어요. 전부 다 십자의 연결체라는 거예요.

예수님이 가정을 못 이루어서 죽지 않았어요? 그렇지요? 십자 이상을 못 이루었어요. 그래서 빨간 거예요. 빨간 거라구요. 빨간 것은 죽었다는 거예요. 피를 상징하는 거예요. 흰 것은 승리를 상징해요.

그래, 공산당은 빨갱이라구요. 공산당이 빨갱이예요. 예수 대신 세계적 국가를…. 사탄이 나라를 반대할 수 있는 권한을 가졌어요. 예수를 죽였기 때문에 몸뚱이를 차지하려니 정신을 굴복시켜야 돼요. 그러니 꽉 눌러 버리는 거예요, 전부 다. 그래서 본연의 자리에 나가서 승리해야 된다구요, 백십자가. 알겠어요?「예.」

사람 얼굴을 보게 된다면 어디가 십자예요? 눈하고 코가 십자예요. 이건 수평입니다. 사람은 전부 다 십자를 이루고 있다는 거예요. 코가 찌그러지고 입이 찌그러진 사람도 있습니다. 전부 다 바른 사람은 양심적인 사람이에요.

여자들도 척 볼 때 젖이 늘어져 있으면 안 되는 거예요. 젖이 늘어지더라도 새까만 봉오리라도 딱 일자가 돼야 된다구요. 그러면 그 젖을 먹고 자란 아기는 죽지 않는다는 거예요. 찌그러졌으면 사고가 생긴다구요. 배꼽도 그래요. 배꼽도 다 이래 가지고 수직이 돼야 돼요.

여자들 음부가 횡적으로 되어 있어요, 종적으로 되어 있어요?「종적으로 되어 있습니다.」횡적으로 안 되어 있고? (웃음) 종적으로 돼 있어야 물이 종적으로 잘 흘러 내려갈 거 아니에요? 교주가 이런 얘기를 한다고 ‘저 쌍놈의 교주!’ 할지 모르지만, 하나님이 복귀한다면 제일 좋은 곳입니다. 사랑의 왕궁이에요. 영원한 생명을 연결시키는 사랑의 왕궁이요, 생명의 왕궁이요, 혈통의 왕궁이라는 거예요.

맨 처음에는 ‘선생님이 저런 말을 왜 하노?’ 그랬지? 곽정환이, 그랬어, 안 그랬어?「그랬습니다.」(웃으심) 3년 동안 그랬다구. 저 녀석이 기분이 좋지 않아 가지고 ‘왜 저러실까? 그렇지 않으면 좋겠는데…’ 그랬어요.

그걸 안 밝혔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할머니 할아버지가 그거 붙들고 있다가 놓치면 왱가당댕가당 하고, 어머니 아버지가 그거 놓쳐 버리면 왱가당댕가당 하고, 부부도 그거 놓치면 왱가당댕가당 해 가지고 천년 만년 가정이 왱가당댕가당 된다는 것을 알아요? 그래, 맞아요? 거기에 목매고 살지요? 여러분도 거기에 목 못 매게 할까봐 야단 아니에요?

그걸 제일 욕으로 알았어요. 제일 천한 걸로 알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가 바람 피우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똑똑히 가르쳐 줬어요, 안 가르쳐 줬어요?「가르쳐 주셨습니다.」어제도 주체 대상 관계의 얘기를 했지만 말이에요.

서양만 가지고 안 되는 거예요. ‘서양’ 하면 동양을 먼저 인정하고 하는 말이에요. 그거 맞는 말이에요. ‘동양’ 할 때는 서양을 먼저 인정하고, 선유조건으로 하고 하는 말이에요. 그게 거짓말이에요?「진리입니다.」‘남자’ 하면 여자를 선유조건으로 하는 거예요. 여자 때문에 만들었다는 거예요. 여자 때문에 존재하는 거라구요. 뭐 위해서 태어났다는 논리의 기원을 어디서 찾을 거예요? 철학적 이론적 근거가 어디예요? 위해서 태어난 거예요,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