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7년 동안에 나라를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7년 동안에 나라를 찾아야

지금 때가 어떤 때냐 하면, 나라를 찾아야 할 때라는 거예요, 나라. 나라를 찾아 넘어가야 할 경계선이 2000년입니다. 2000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 3년, 후 3년 함으로 말미암아 7년이라구요.

1997년부터 영계와 육계의 정리작업을 선생님이 했다구요. 영계 축복, 기성가정 축복을 했어요. 계약결혼과 같이 전부 갈라져서 지옥에 가서 산산이 헤쳐진 것을 다 모아서 축복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땅 위에서 범죄적 사건을 일으켜서 아들딸이 결혼도 못 하고 젊어서 죽은 아기들, 그 모든 사람들이 영계에 가 있어요. 영계에 가 있지만 자란다구요. 자기 부모라든가 형제가 정성들이고, 한국으로 말하면 뭐라 할까, 한식날이면 일가 전체가 모여서 조상들한테 절하잖아요? 그때에 아기를 잃어버린 부모들도 전부 다 마음을 놓고 기념하고, 그런 때가 되면 정성들여 주게 되면 자라는 거라구요. 중간에 아기로 태어났다가 죽은 모든 영들과 16세 이상 된 사람들을 전부 다 축복해 주었습니다.

그것이 전부 다 4천억 쌍이에요. 지금까지 전부 합해서 4천억 쌍이 넘어요. 전부 다 축복을 해주었다구요. 그리고 거기에 맞게 36가정에 아담 가정, 노아 가정, 야곱 가정이 있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아담 가정은 구약시대에 해당하기 때문에 타락한 부부들, 제멋대로 만나 결혼한 거와 마찬가지고, 신약시대는 결혼하기 위해서 이 땅 위에 주 예수님이 왔다가 실패한 거예요. 약혼만 하고 결혼식을 못 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약혼 결혼식을 해서 남아진 것이 2천년 동안의 기독교 문화권입니다. 그래, 신부로서 ‘주님이 오시옵소서!’ 해 가지고 약혼을 했는데 지상에서 누구하고 약혼했느냐? 기독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독교는 신부교회라는 거예요. 이래서 그 신랑이 올 수 있는 어린양 잔치를 중심삼고 바라 왔던 거예요. 그것이 전부 다 노아와 마찬가지입니다.

노아는 뭐냐 하면, 뜻을 못 이루었어요. 하나님의 축복을 위해서 가정을 중심삼고 심판해서 만유(萬有)를 제거했지만 사탄까지 추방하지 못해 가지고 사탄이 다시 들어왔기 때문에 약혼한 거와 마찬가지가 되었다구요. 가정적 이상이 착지 못 해서 절반밖에 못 이룬 거예요. 그래서 다시 아브라함?이삭?야곱으로 연장되잖아요? 이삭이 제물 됨으로 말미암아 그걸 전부 다 반환해서 3시대를 거쳐서야 비로소 야곱 대에 가서 착지하는 거예요, 착지. 이것이 이스라엘의 조상이 된 것입니다.

노아 시대는 신약시대와 맞먹고, 야곱 시대는 성약시대와 맞먹는다구요. 이렇게 된 것을 세계적으로 횡적 탕감을 하는 거라구요. 구약시대에 출발한 것이 연장돼서 메시아 재림시대까지 3시대를 거치는 거예요. 아담 시대, 예수 시대, 재림시대입니다. 종적인 기준에 있어서 아담 시대, 이건 예수와 마찬가지예요. (판서하시며) 노아는 절반밖에 못 이루었다구요. 야곱에 이르러서 비로소 착지한 거예요.

여기에서 민족 편성을 하고 세계를 중심삼은 지구성 완성과 더불어 지구성 주권국가를 이루어 해방을 이루는 것입니다. 전부 탕감하는데, 이것이 전부 다 연장이라구요, 연장. 아담 가정에서 출발한 모든 전부가 여기에서 열매를 맺는 거예요. 이리로 내려왔지만, 지상세계나 전부 다 축복받지 못하고 타락한 전부를 탕감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사, 선민권을 중심삼고 여기까지 와 가지고 오시는 주님이 아담 완성 기준에 있어서, 그 다음에는 모세 시대와 마찬가지로 국가 기준, 그 다음에는 세계 기준 복귀라구요. 그렇지요? 노아 시대에 새로운 국가를 만들려고 그랬다구요. 예수 시대에 국가를 못 이룬 거와 마찬가지예요. 이것은 야곱 시대의 착지와 마찬가지입니다. 착지는 요 한 점에서 나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