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의 여당 야당을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하려면 말씀으로 깨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나라의 여당 야당을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하려면 말씀으로 깨쳐야

그러면 이 세상의 나라는 다 없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없어지고 가정만 남는 거예요, 가정. 가정만 남아서 세상 나라를 흡수해서 나라를 어떻게 처리할 것이냐? 지금 나라를 보게 되면 현재 여당 야당, 미국도 여당 야당이 그냥 그대로 통일교회에 들어오겠어요, 할 수 없어야 들어오겠어요? 할 수 없어야 들어오겠어요, 그냥 놔둬도 들어오겠어요?「할 수 없어야 들어옵니다.」

할 수 없는 그런 자리라는 건 어떤 자리냐 하면, 힘에 못 이겨서 지든가 죽든가 할 수 있는 때, 그 다음에는 진리에 있어서 설명이 너무 좋고 그렇게 안 하면 안 되겠다는 이런 내용이 있을 때, 이 두 길밖에 없다구요. 참된 말씀에 의해서 전부 다 깨친 것하고 힘에 의해서 굴복하는 그 길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런데 미국이 자기 혼자 깨칠 수 있어요? 힘 가지고 싸워서 빼앗아 올 수 있어요? 안 돼요. 그러니까 진리의 말씀을 누구든지 가르쳐줘야 됩니다. 우리 진리의 말씀은 만고의 보화라구요. 미국 몇천 개, 몇만 개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보화라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 수천억, 영계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그런 가치의 말씀입니다. 그 말씀만 주게 된다면 전부 다 한 골수로 가게 돼 있어요. 미국 사람 어때요? 자신 있어요? 요전에 통일교회 반대한 텔레비전 회사가 어디예요? 에이 비 시(ABC)니 시 비 에스(CBS)니 전부 다 그래요.

그 전부 다 언론기관을 통해서…. 미국은 대통령 해먹는 것도 바람 타고 해먹어요. 조직이 없어요. 그래스 루트(grass root;민초, 뿌리)가 없다구요. 문선생만큼도 못해요. 공화당 민주당이 전부 다 뻥이에요. 전부 다 바람 타고 대통령을 해먹었다는 거예요. 그 바람잡이들이 바람을 못 타게 내가 언론기관을 만들어서 전부 다 브레이크를 잡는 거예요. 그러면 그냥 넘어집니다. 무력한 나라예요. 주인이 없어요.

임자들이 주인이에요? 누가 주인이에요? ‘오, 프라우드 오브 아메리카(proud of America;자랑스런 미국이여)!’ 하는데 프라우드가 뭐예요, 프라우드가? 자랑할 게 뭐 있어요? 키 큰 것 가지고 자랑해요, 뭘 자랑해요?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에이즈, 가정 파괴…. 무엇을 자랑해요? 수치스러운 거예요.

*미국 사람들이 자랑할 만한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이것이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어느 누구도 그 사실을 부정할 수 없다구요. 그렇지요?「예.」정말이에요?「절대적입니다.」너는 미국 사람이 아니지?「아닙니다. 미국 사람입니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웃음) 문제가 큰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