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 거름이 되어야 할 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나라에 거름이 되어야 할 축복가정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나라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 수 있습니다. 나라만 있으면 안 떨어지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도 독일 사람 외에, 외국 사람들은 독일 정부의 간섭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잘못하게 되면 내쫓기는 것입니다. 내쫓길 때 자기 국가가 없으면 어디로 가느냐는 것입니다. 그때는 갈 데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죽여 버린다 하더라도 어디에 호소할 데가 없는 것입니다.

사탄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사탄세계에서 우리는 그들의 원수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그들의 원수니까 그 나라에서 우리를 얼마나 미워하고 못살게 굴겠어요? 뿐만 아니라 그들이 우리를 추방하더라도 혹은 죽이더라도 호소할 데가 없는 것입니다. 이렇듯 나라가 중요하기 때문에 하나님도 나라를 찾아 나오시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아들딸들, 너희들 지금까지 부모님을 생각했어? 생각해 보라구. 지금 나라가 없어. 하나님의 나라가 없다구. 너희들이 결혼했으면 결혼한 것이 나라에 거름이 되고, 나라에 뒷받침이 되어야 돼. 효자는 뭐냐 하면 애국자의 기반이야. 애국자는 성인의 기반이고, 성인은 하늘나라 왕자의 기반이라구요. 그 기반을 닦아 가지고야 왕권이 생기는 거야. 그걸 알아야 된다구.

그래, 아버지가 얼마나 심각한지 너희들은 생각이나 해봤어? 너희들이 미국에 와서 공부했다고 그것을 중심삼고 생각하는데, 그것을 다 없애야 된다구. 정신차려야 돼.

팔순 이후에는 너희들은 아버지하고 갈라지는 거야. 하나 안 되어 있어. 나라를 중심삼고 나라의 전통을 따라서 세계 인류와 하나되어야 되고, 민족과 하나되어야 되고, 가정과 하나되어야 돼. 그 모든 것의 위에 서야 되는 거야. 개인 위에, 가정 위에, 종족 위에, 민족 위에, 국가 위에, 세계 위에, 천주 위에 서야 돼. 하나님을 중심삼은 모든 사상적 관이 나라를 상징하는데, 나라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나라를 전체가 찾아야 돼. 하나님에 있어서는 평면 기준에서 전부 그래야 된다 이거야. 인류가 말이야. 통일교회의 축복가정이 그거야. 가정을 통해서 나라가 이루어지는 거라구.

그래, 임자네들이 지금까지 한 것을 크게 회개해야 돼요. 제멋대로 해서 똥 구더기가 되었어요. 무덤 가운데 있는 구더기와 마찬가지예요. 묻혀지지 않은 구더기는 복이 있지만, 묻혀질 똥 구더기 가운데서 살고 있다는 거예요. 그걸 모르고 있어요. 사탄세계와 결론을 내서 격리해야 할 입장에 있다구요.

해와국가인 일본도 그래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일본 나라를 중심삼아서 거기에 있는 물건을 자기 물건으로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고립되어 있어요. 미국이나 전부 다 선생님을 도와주려고 하는 사람 누구 있어요? 나라의 대표요, 하늘땅의 중심으로 세우는 그런 일을 하는데, 어느 누가 손이 되고 발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