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 동안 나라를 찾기 위해서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일생 동안 나라를 찾기 위해서 나왔다

양창식, 알겠어?「예.」미국을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이놈의 나라! 이번에 내가 국회에 가서 얘기하는 것이 뭐냐 하면, ‘천주는 나의 고향과 조국’이에요. 그게 하나님의 나라 아니에요? 우리의 나라예요. 영원히 그 나라를 갖춰야 돼요. 지상?천상천국이 우리의 조국이에요. 이 지구성이 고향이 되고, 하늘나라가 조국이에요. 그런 철석같은 사상이 뿌리가 되어서, 골수가 되어서 조그만 가지나 잎까지 같은 일색(一色), 일원화, 일체가 된 하나의 자체가 되어야 돼요.

선생님이 명령하는데 준비도 안 하고 뭐 어떻고 어떻고…. 총생축헌납제를 우습게 알고 있어요. 배때기를 째 버리고 불도저로 밀어서 독수리 밥을 만들어도 아깝지 않다는 거예요, 그런 자식들은. 선생님 일생에 자기를 중심삼고 생각한 적이 없어요. 돈이 있더라도 그 돈을 가지고 자기 아들딸 먹이려는 생각이 없어요. 나라를 먹이고, 세계를 먹여 살리려고 했지요. 아버지가 통일교회의 있는 모든 것, 미국에 있는 것까지 팔아다가 자르딘에 투입하고 있어요. 알겠어요?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고 했다구요.

국진이 할 때 국(國), 나라가 무슨 나라냐 하면 그 나라야. 한국 나라가 아니야. 현진이는 나타난 것인데 어디에 나타나느냐? 그 나라에 나타났다 이거야. 효진이는 그 나라에서 효도해야 되고, 예진이는 그 나라에서 문인(文人)이 되어야 돼. 문학적 소질을 가졌다구. 선진이는 그 나라에서 선한 사람이 되어야 돼. 통일교회 이름이 전부 그렇다구. 은진이라는 간나도 그 나라의 은진이가 되어야 돼. 그 하나님의 나라에서 말이야. 지옥 밑창에 떨어져서 허덕이고 있는 걸 알아야 돼.

효진이가 효진이 못 되었고, 현진이가 현진이 못 되었고, 국진이도 국진이 못 되었어. 다 못 되었어. 그 다음에는 누구야?「권진입니다.」권진이가 뭐야? 그 나라의 권세를 가질 수 있는데, 이놈의 자식이 똥개새끼가 돼 있어. 그 다음에는 누구야? 영진이지? 영진이 그놈의 자식도 그렇지. 형진이도 그래. 그 나라를 생각할 게 뭐야? 먹을 거나 생각하고 자기 새끼들만 중심삼고 생각하고 말이야.

너희들이 알아야 할 것이 뭐냐? 금후에는 나라를 찾아 나서야 된다는 거야. 나라를 찾기 위해서 부른 것이 메시아고, 나라를 찾아 세우기 위한 것이 기독교야. 하나님의 나라, 지상의 타락한 세계 위에 설 수 있는 그 나라를 찾아오는 거야. 그래야 하나님의 위신이 서는 거야. 하나님의 그 기준에서 일률적으로 쭉 되어서, 사탄은 뿌리에 흡수되는 거름이 되어야 된다구. 전부 그런 생각을 갖고 있어야 돼.

대가리들도 말이에요, 학교에 가나 어디를 가나 무엇이 있으면 자기가 생활을 중심삼고 그 단체를 위해야지, 자기 이익을 생각하면 망하는 거예요. 어차피 그 세계로 가는 거예요. 어차피 그 세계로 가요.

내가 2일에 얘기하는 것이 ‘천주는 나의 고향과 조국’이에요. 그것을 미국 의회에 가서 얘기하는 거예요. 꼭대기에 가서 말이에요. 이놈의 자식들이 각성 안 하는 날에는 새로운 주(州)를 나라로 만들 수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50개 주를 전부 갈라 가지고 여기에 통일천하 기반을 만들 수 있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밤이나 낮이나 일생 동안 아버님은 그걸 바라고 나왔어요. 나라를 찾기 위해서 나온 거예요. 나라 앞에 효자의 가정, 나라 앞에 충신의 가정, 나라 앞에 성인의 가정, 나라 앞에 성자의 가정, 나라 앞에 하나님의 가정이 되어야 된다구요. 하나님의 가정이 되어야 돼요.

하나님의 가정은 전체를 대표한 거예요. 효자가 거기에 있고, 충신이 거기에 있고, 성인과 성자가 거기에 있고, 하나님의 상속자가 있는 거예요. 상속자는 대신자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거예요. 상속자라는 것은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요. 하나님 자신이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거예요. 아들딸이 자기보다 낫기를 바란다고 얘기해 줬지요?

그래, 골통 속에 나라를 갖고 살아요? 나라의 상투 끝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거예요. 이런 생각을 하면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지 꼭대기를 점령하는 거예요. 꼭대기하고 싸우는 거예요.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꼭대기하고 싸웠어요. 상원의원을 방문하고 닉슨 대통령을 방문한 거예요. 카터의 목을 잘라 버리고 레이건을 세우고 부시를 세웠어요. 이번이 3차예요. 더블유(W) 부시도 지하에서 누구도 모르는 것을 협조해서 자연굴복시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놨어요. 언론계에서도 그렇고, 모든 분야에서 그래 놓았어요. 그 동안 얼마나 핍박을 많이 받았어요? 아들 된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놈의 나라가 원수예요. 이것이 다 지나간다구요. 미국 전부 없어진구요. 미국 법이 전부 없어져야 돼요. 미국이 지금 그렇잖아요? 미국의 개척정신이 없어져요. 헌법을 세우던 정신이 다 없어졌다구요. 자, 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