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천년왕국 시대에 돌입한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천년왕국 시대에 돌입한 때

그렇기 때문에 지금 선생님의 80년 생애라는 것은 뭐냐 하면, 가나안 복귀 노정이 아니에요. 천국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가나안 복지예요. 지구성이 이미 고향이 되고, 하늘나라가 천국이 되는 거예요. 그래, 천년왕국 시대예요. 세상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걸 횡적으로 보면, 거꾸로 보면 공중이에요, 공중. 사탄이 공중 권세를 갖고 있어요. 그러니 땅과 공중과 하늘, 소생?장성?완성이에요.

그래서 성경에서는 공중 잔치를 한다고 했다구요. 횡적인 것을 종적으로 세우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 종적인 것과 횡적인 것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지상?천상천국이 하나돼야 됩니다. 그래야 모든 것이 정리되는 것입니다.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

예수님이 하지 못한 것을 선생님이 27살에 이런 일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예수가 축복을 성사하지 않으면 안 되었던 거예요. 예수가 27살 때에 마리아한테 얘기해 가지고 뜻을 이루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7년노정에서, 33살, 34살 때에 나라를 세워야 된다구요. 그걸 김일성이 했습니다. 빼앗긴 거라구요. 김일성이 서른 네 살에 나라를 세웠지요?

김일성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공산주의가 살아났어요. 그러지 않았으면 공산주의가 나왔더라도…. 그래 가지고 한국도 갈라진 거라구요. 이박사가 못 넘어갔으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한국의 주권이 반공포로를 해방했잖아요? 거제도 말이에요.「반공포로 해방….」그거 미국을 부정하고, 천사장을 부정하고 해방해 버렸다구요. 기독교만 하나되면 미국을 완전히 깔고 앉는 것입니다. 남북이 깔고 앉는다는 거예요. 김일성이 나와서 수상 대표로 나라를 가졌다는 거예요. 나라를 가져서 공산권이 전부 다 세계적으로 문제가 벌어진 것입니다. 만약에 한국전쟁에서 졌으면 완전히 문제가 컸다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감옥에서 나오면서 냉전시대가 시작된 거예요. 1950년부터 시작해서 그렇게 된 거라구요. 한국동란의 휴전을 중심삼고…. 몇 년인가? 1953년인가? 휴전시대예요. 이래 가지고 냉전시대가 끝나서 평화시대가 온 거지요. 읽으라구.

『남한과 북한이 접선되어 싸웠다는 것은 한국을 중심삼고 싸운 것이 아니라 세계를 중심삼고 싸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