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국?일본이 한 나라가 되어야 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한국?미국?일본이 한 나라가 되어야 하는 이유

이래서 연합적인 일을 하고 있는 거예요. 세 나라가 한 백성이 되는 거예요. 축복가정은 전부 다 혼합해 버리지요?「예.」미국 사람이 미국에 살 수 없고, 일본 사람이 일본에 살 수 없고, 한국 사람이 한국에 살 수 없어요. 한 나라가 되기 때문에 세계는 국경이 없어진다구요. 나라는 어떻게 되겠어요? 국경이 없어진다 이거예요. 부모의 이름과 장자권의 이름을 가지고 국경이 없어요. 전부 다 환영하는 거예요. 세계가 환영하잖아요? 국경이 없어지는 거예요.

그리고 전통이고 뭐고 국가 국가의 관념이 다 없어지지요? 없어지나요, 안 없어지나요?「없어집니다.」국경이 없어지고 다 없어져요. 이래서 부모를 중심삼고 3형제를 이루어야 돼요. 장자권을 중심삼아서 3형제예요. 아담 해와의 아들딸이 뭐인가? 가인 아벨, 그 다음에는 셋이에요?「예. 가인, 아벨, 셋입니다.」노아 시대에는 뭐예요?「셈, 함, 야벳입니다.」세 아들이에요.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세 아들이에요. 아브라함이 조상이라면 조상을 중심삼고 세 아들이 못 지키게 된다면 유다까지 들어가는 거예요.

3대가 이동해야 돼요. 이렇게 하나된 나라 사람 전부 다 구라파 가자 하면, 아프리카 가자 해서 세 번만 가게 되면 국경이 없어지지 말래도 없어지는 거라구요. 어디든지 갈 수 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돌아가야 돼요. 자기 나라를 중심삼고 부모의 자리에 들어와서 세 아들딸을 낳아놓고 거쳐 돌아와야 돼요. 탕감복귀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 한국에서 여자도 세 번 이동해요. 먼저 처녀들, 소녀들을 동원하고, 그 다음에는 여편네를 동원하는 거예요. 내가 얼마나 그것 때문에 반대 받았어요? 남편이 반대하지, 동료가 반대하지, 아들딸이 반대하는 거예요. 이제는 가정 동원이에요. 마지막이에요. 가정을 동원하는데 어머니가 왕초가 돼야 돼요. 자기 가정과 자기 남편을 거느려 가지고 오시는 재림주를 따라서 가야 됩니다. 그래야 가정의 전통, 나라의 전통, 천주의 전통, 사랑의 전통을 이어받는다는 거예요. 그러면 다 되지요? 완전한 씨가 됨으로 말미암아 어디 갖다 세워도 그와 같은 나무가 생겨나고 열매가 맺으면 지상 천상 통일 다 되는 거라구요. 깨끗이 통일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오늘 가서 얘기를 하면 이것을 얘기해 줘야 돼요. 다른 지시사항이 필요 없어요. 어머니는 아들딸을 붙들고 남편을 붙들고 문 총재를 본받자고 하면 싫다고 할 사람이 없어요. 우리 집은 참부모님인 문 총재 한 총재를 본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것을 본받으면 그들의 모범적인, 닮은 아들딸이 될 수 있는 거라구요. 아들딸이 효자가 되고 효녀가 되면 된다는 거예요.

혈족으로 보게 되면 시집가면 효자 가정, 효녀 가정이 어디 있어요? 아들 가정이지요. 혈족을 중심삼고 볼 때에 전부 다 아들딸이 시집 장가간 곳이 딸의 가정이에요. 알겠어요? 그 다음에 시집 장가 안 간 장자 장녀는 효자 가정, 효자 효녀의 가정적 혈통이에요. 효자라는 말은 뭐냐 하면, 혈통을 중심삼은, 아벨을 중심삼고 연결된 축복가정은 효자 가정, 효녀 가정이라고 말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혈족은 핏줄이라는 거예요, 핏줄. 그거 알지요? 사랑은 횡적이에요. 눈도 횡적, 코도 횡적이에요. 핏줄은 하늘로부터 내려와요. 이래서 생식기를 중심삼고 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