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대는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지금 시대는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

그러니까 미국이 갈 수 있는 길이라는 것은 우리가 주력해야 돼요. 이렇게 국가 기준을 세우기 위한 것이 이번 80세 생일을 맞아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아서 교회와 하나돼 가지고, ―워싱턴 타임스와 교회는 가인 아벨이에요― 하나돼 가지고 정부와 평면적인 입장에서 엮어 내는 거라구요. 전 종교계와 정치계를 묶고 그 다음에는 국회까지 묶어서 중심 자리를 잡아 가지고 횡적 기반에 중심을 잡아 나가서 한국에다 접붙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를 선포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곽정환이 알겠나?「예.」주동문이는 놀라자빠지는 거예요. 사흘 전에 ‘그것이 가능합니까?’ 하기에 믿고 하라고 한 거예요. 발표해 버려야 돼요. 발표했다구요. 국회에도 그렇고 다…. 그래서 천주참부모연합을 만들 수 있고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교육이에요. 다른 건 필요 없어요. 이 나라가 가정 완성을 맡으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개인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자녀가 하나되어 가정이 하나되어 가지고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나라를 찾으면 세계와 통하는 거예요. 사탄세계가 많은 나라를 번식해 놨기 때문에 그걸 가인 아벨 입장에서 수습하려니 성인의 도리를 주장하는 거예요. 그렇게 망쳐 놓은 거예요. 그러니까 세계의 성인을 중심삼고 나온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성인이 종교를 중심삼고 규합해 가지고 예수, 성자 앞에 똘똘 뭉쳐야 됩니다. 그런데 뭉칠 수 있는 개인적 천주 대표, 가정적 천주 대표, 국가적 천주 대표를 예수가 해야 할 것을 못 했기 때문에 다 쓰러뜨린 거예요. 그러니 재차 해야 돼요. 20년 동안은 선생님이 제1차 이스라엘권, 20년 동안은 제2차 이스라엘권 해서 40년 동안에 이루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 14년을 중심삼아서 부모님의 생애노정 20여 년까지 34년에 해당하는 거예요. 예수의 연령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가 지하 기독교, 혹은 옥중 기독교 전부 다 합해서 14년이 되면 자리를 잡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14년 동안 부모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님을 통해서 축복했기 때문에 땅 위에 비로소 국가를 넘어서 세계적 축복 기준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국가 내에서 기반을 닦고 넘어가는 거예요. 기반이 다 닦아져야 되는 거예요. 부모님을 중심삼고, 축복을 중심삼고 세계 국가 기준을 넘어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영계와 육계의 축복을 끝내야 돼요. 그런 입장에서 이제는 이렇게 전환하더라도 아무 조건 없이, 어떤 면에서든 용서해 준다는 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시대는 옛날 시대와 달라요. 하나님의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라는 것입니다. 전체라는 것은 사탄세계 전체를 말해요. 전반이라는 것은 하나의 통일, 전체가 하나라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조직 체제를 하나로 만들어야 되는 거라구요. 전체?전반?전권?전능….

지금까지 내적인 교회는 권한이 없었어요. 사탄에게 끌려갔다구요. 이제 권한을 중심삼아 가지고 내적인 역사가 벌어지면 전능의 시대가 돼요.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해방시대가 벌어지는 예요. 외적인 통일이 되는 거예요. 외적인 통일을 내적으로 하나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이 여기 와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해방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이 전체는 사탄세계와 좀 다르지요? 전체가 전부 다 하나돼야 돼요. 같아져야 된다 이거예요. 사탄세계가 190년인가 그렇게 나가게 돼 있어요. 얼마나 달라요? 하나 만들어야 돼요. 전체?전반이에요. 같은 자리에 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전권이에요. 사탄의 권한, 사탄이 전권을 가지고 나왔지요? 상대적 기준에 있어서 우리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전부 다…. 몸 마음이 하나되고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자리에 참사랑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해방의 전권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사탄이 그 세계에 침범 못 하는 거예요.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로 넘어간다는 거예요.

전체가 뭐라구요? 사탄세계 전체가 얼룩덜룩해요. 그래, 전반, 일반이라고도 하지요? 일반은 같다는 것 아니에요? 평준화를 말하는 거예요. 전체를 같이 만들어서 내적인 면에서 전권, 사탄의 권한을 전부 다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빼앗아서 점령하는 거예요. 이걸 하나 만들었으면 내적 기준이 자동적으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전권시대, 전능의 시대에 들어갑니다.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자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해 준 거예요. 사탄이 몇천 년 해놓은 것을 하루아침에 뒤집어 박았어요. 역사를 통해서 혁명을 하는 거예요. 그래, 천지개벽이 벌어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