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를 통해 기독교 목사와 하나되어 소유권을 거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훈독회를 통해 기독교 목사와 하나되어 소유권을 거둬야

그래서 4억쌍 축복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해야 돼요. 빨리 하라는 거예요. 빨리 할수록 나라와 세계가 수습되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훈독대회 해서 그거 하자는 거예요. 알겠어요? 나라에 배정해야 돼요. 정부에 말이에요. 곽정환이 알겠어?「예.」정부, 몇 명 몇 명 훈독회 하는 국가 대표를 중심삼아서 거기에서 배당해야 돼요. 훈독회 하는 세계 대표들을 모아서 하는 거예요. 주로 목사들이 많이 올 거라구요. 기독교 역사를 많이 아니까 와 가지고 전부 다 우리와 하나되는 거예요. 아들딸,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는 거예요.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어서 무엇을 거두어들여야 되느냐? 소유권을 거두어야 돼요. 구약시대와 마찬가지로 물질을 갈랐던 것을 전부 다 통일하고 합해 나와야 돼요. 그 다음에 자녀들을 갈라 놨지요? 세계적으로 갈라놓은 거예요. 그것이 국가 국가 다 갈라놓아서 문제가 생긴다구요. 산맥이 다 생겨나요. 평지가 아니에요. 그러니 우리가 합동결혼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평지가 되는 거라구요.

그래, 새로운 땅 위에 산맥을 평지로 만들어 놓고 구약시대를 탕감하고 청산해 가지고 주인을 하나 만들고, 그 다음에는 신약시대 아들딸을 찾는 거예요. 가인 아벨 아들딸, 사탄 아들딸의 분깃이 있지요? 전부 다 반환 받는 거예요.

그래, 축복가정에 다 들어가야 됩니다. 그래서 짝짓기 다 만들어 놨어요. 사탄편이 참부모가 만들어 놓은 것을 손댈 수 없다는 거예요. 그들은 앞으로 통일교회 축복받지 말래도 축복받게 돼 있습니다. 세계가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이래 가지고 넘어간다구요.